만유의 주재 존귀하신 예수 인자가 되신 하나님 나 사모하여 영원히 섬길 내 영광되신 주로다 화려한 동산 무성한 저 수목 다 아름답고 묘하나 순결한 예수 더 아름다워 봄 같은 기쁨 주시네 변함 없으신 주님 변함 없으신 주님 존귀하신 어린양 우리 다 경배해 다 경배해 변함 없으신 주님 변함 없으신 주님 존귀하신 어린양 우리 다 경배해 다 경배해 광명한 해와 명랑한 저 달빛 수 많은 별들 비치나 주 예수빛은 더 찬란하여 참 비교 할 수 없도다 변함 없으신 주님 변함 없으신 주님 존귀하신 어린양 우리 다 경배해 다 경배해 변함없으신 주님 변함없으신 주님 존귀하신 어린양 우리 다 경배해 다 경배해 아름다우신 열방의 주인 하나님 아들 예수 영광과 존귀 경배와 찬양 영원히 주께 있도다 ( 영원히 변함없으신 주 )
Great! 찬송가를 부르는 그룹이라니...! 그저 놀랍네요. 신물이 난지가 꽤 되었지만, 아직 복음송에 목을 매는 곳이 많다니...ㅠㅠ. 너무 감사하구요. 보물을 찾으세요, 찬송가 우물에서...! Thank u so much.
@DiscipleJun10 жыл бұрын
Hillsong United 의 "oceans acoustic" (live) 느낌이 나네요. 은혜롭습니다.
@happyon3752 жыл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하루하루 주님을 경배하고 찬양합니다.ㅠ ㅜ 2022년
@harrykim78307 жыл бұрын
신8:6 그러므로 너는 주 네 하나님의 명령들을 지켜 그분의 길로 걷고 그분을 두려워할지니라. 신28:9 네가 주 네 하나님의 명령을 지켜 그분의 길로 걸으면 그분께서 네게 맹세하신 대로 너를 굳게 세워 자신에게 거룩한 백성이 되게 하시리니 시25:4 오 주여, 주의 길들을 내게 보이시고 주의 행로들을 내게 가르치소서. 5 주는 내 구원의 하나님이시오니 주의 진리로 나를 인도하시고 나를 가르치소서. 내가 종일 주를 기다리나이다. 12 주를 두려워하는 자가 누구냐? 그분께서 친히 택하실 길로 그를 가르치시리로다. 시86:11 오 주여, 내게 주의 길을 가르치소서. 내가 주의 진리 안에서 걸으리니 내 마음이 하나가 되게 하사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게 하소서. 막1:3 광야에서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이르기를,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분의 행로들을 곧게 하라, 한 것 같이 요14:6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 오지 못하느니라.
@nestorluduena53323 жыл бұрын
"Para los santos que están en la Tierra, y para los íntegros, es toda mi complacencia". Sal. 16.3.
@psrwin2 жыл бұрын
22년도에도 찾아와서 듣고 갑니다
@martinschidozieezuma674110 жыл бұрын
Lovely video...Lovely worship to our Lord
@샤롯트3 жыл бұрын
힘네세요예수전도단님들☺
@user-TaeGune10 жыл бұрын
너무 좋습니다!
@gittamaruhawa72536 жыл бұрын
God bless you all!!
@sjhi8069 жыл бұрын
은혜롭습니다. 감사해요!!♡
@yeftasabarina77766 жыл бұрын
Can you put the lyric in every single your video, please? I from Indonesia but I can read Hangul 😊 so I can sing along the video. Because I'm so enjoy your worship.
o 다음 날 요한이 예수님께서 자기에게 오시는 것을 보고 이르되, 세상 죄를 제거하시는 하나님의 [어린양]을 보라. 내가 말하기를, 내 뒤에 오시는 분이 있는데 그분께서 나보다 앞서신 것은 그분께서 나보다 먼저 계셨기 때문이라, 하며 언급한 분이 곧 이분이라. 내가 그분을 알지 못하였으나 그분이 이스라엘에게 드러나야 하므로 내가 와서 물로 침례를 주노라, 하니라. 요한이 또 증언하여 이르되, 내가 보매 성령께서 비둘기같이 하늘로부터 내려오사 그분 위에 머무셨더라. 나는 그분을 알지 못하였으나 나를 보내어 물로 침례를 주게 하신 분 바로 그분께서 내게 이르시되, 성령이 누구에게 내려와 그 위에 머무는 것을 네가 보거든 바로 그가 곧 성령으로 침례를 주는 분이니라, 하셨기에 내가 보고 이분이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증언하였노라, 하니라. (요1:29-34)
@roitoto66723 жыл бұрын
한국엔 성형으사가만든 아가씨들이너무많아서 다똑같은 얼굴들을하고있던데, 여기아가씨들은 하나님의 만드신작품그대로이네요.너무이쁩니다!!
@임형수-i5k9 жыл бұрын
아름다우신 모두들...함께 나누기 원해요. 네이버카페 '해 그리고 해바라기' 입니다.
@yoonjaelee77447 жыл бұрын
와우!! 짱!!
@bansukkim832110 жыл бұрын
퍼갈께요
@최성찬-h7j5 жыл бұрын
악보를 구할 수 있을까요??
@oshineo86608 жыл бұрын
악보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공주미서니5 ай бұрын
악보를 꼭 구하고 싶습니다. 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mekha5336 жыл бұрын
가사?
@soloking8610 жыл бұрын
악보는 제공이 되나요..? ㅠㅠ
@공주미서니5 ай бұрын
악보를 구할수 있을까요?
@soyoungjung56459 жыл бұрын
혹시악보나편곡관련한정보를좀얻을수있을까요...
@samdee-me7 жыл бұрын
Anyone!! What is the English title of this song?
@hyeonjongnoh22136 жыл бұрын
Fairest Lord Jesus
@samdee-me6 жыл бұрын
Awesome, Thank you!
@kangdavid773 Жыл бұрын
만유의 주재 존귀하신 예수 인자가 되신 하나님 나 사모하여 영원히 섬길 내 영광되신 주로다 화려한 동산 무성한 수목 다 아름답고 묘하나 순결한 예수 더 아름다와 봄같은 기쁨 주시네 변함 없으신 주님 변함 없으신 주님 존귀하신 어린양 우리 다 경배해(*2) 광명한 해와 명랑한 저 달빛 수많은 별들 비취나 주 예수 빛은 더 찬란하여 참 비교할 수 없도다 아름다우신 열방의 주님 하나님 아들 예수 영광과 존귀 경배와 찬양 영원히 주께 있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