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주변을 조금 넓게 돌아보세요. 연령대를 초월해서요. 저희 집안은 한 사람 빼고 전부 탄핵 찬성입니다. 너무 엄청난 죄악을 저질렀어요.
@장춘자-z3z6 сағат бұрын
멧돼 구속이다. 짝짝 짝짝짝
@jesicajun94756 сағат бұрын
저리 불성실한 인간이 대통이였. . . ㅉ ㅉ ㅉ
@hplove325 сағат бұрын
아름답다..
@JongCheolLim7 сағат бұрын
국민갈라치기 한 윤석열 천벌받아라
@domingo95336 сағат бұрын
사람이 한 생을 살면서 영원한 삶으로 이어지는 길은 양심법을 우선하여 자연법, 사회법과 화해 일치하는 길로 이어지고 있다. 이는 모든 이 안의 모든 권리이자 의무로서 평삼심 회복의 필수이자 교양을 함양하는 길인 것이다. 상해 임시 정부의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삼균 정치(參均政治) 이정표로 함께하는 대한민국 헌법 준수로서 영원한 사랑의 꽃 무궁화를 국화로 깨끗한 마음으로 이끄시는 영들의 나리꽃, 오늘 우리들의 영육 건강의 길 열어주시며 순교하신 은하 작은별 천체로서 현존하시는 투사들과 초혼으로 민족 통일 염원하는 국민의 생각과 말과 행위 대리자로서 통일을 반대하고 있는 80년 묵은 남북 분단론, 통일 역주행 비복음으로 안주하려는 정치인들은 각성해야 할 일이다. 여전히 드러내 놓고 친일 부역으로 정채하려는 정치인들은 반성해야 할 것으로 영원한 얼음 속 갇힌 루시퍼(룩스=효성=럭셔리) 옹호주의를 끊어버리고 굶겨 죽이는 노력으로 임하길 바란다. 타고남보다 더 귀한 것 후천적 노력이다. 후천적 노력보다 더 귀한 것 채험이다. 이 모든 것보다 가장 귀한 것이 성신 은총이며 은사이다. 금번 여야 모두 반대표 없이 무안 활주로 참사로 인한 2차 가해 방지 법안 표결을 재석 의원 100% 찬성표로서 민의를 대신 한 것과 같이 너살고 나죽자 강생구속으로 윤석열 암브로시오 정권시 이태원 참사, 오송 지하차도 참사, 무안 참사로 승천하신 영혼들과 함께 응원봉 높인 MZ 세대들과 더불어 물려줄 민주주의 회심으로 진화하는 생명체 사랑의 유산 위하여 남북 화해 통일 방안으로 무장 할 일이다.
너는 국민 저항권이 뭔지는 아냐? 지금 탄핵하고 윤 감빵 넣는게 진정한 저항이다. 진실로 인간의 심려는 오랜 역사를 가진 정부를 천박하고도 일시적인 원인으로 변경해서는 안 된다는 것, 인간에게는 악폐를 참을 수 있는 데까지는 참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러나 오랫동안에 걸친 학대와 착취가 변함없이 동일한 목적을 추구하고 인민을 절대 전제 정치 밑에 예속시키려는 계획을 분명히 했을 때에는, 이와 같은 정부를 타도하고 미래의 안전을 위해서 새로운 보호자를 마련하는 것은 그들의 권리이며 또한 의무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