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터널중에 있는데 이영상을 발견했습니다. 저도 힘낼께요. 힘내세요! 영상 정말 잘 보고 있어요!!!
@Jingjingkuk6 сағат бұрын
시고쿠 카르스트 가는 길은 힘들지만 정상의 경치는 엄청났던게 기억에 남네요 다음에 가면 꼭 캠핑 하고 싶었던 곳이였네요
@insight0.98 сағат бұрын
아...너무 좋네요..ㅜㅜ 연관 추천으로 들어왔는데, 정말 제 취향이랑 딱 맞는 여행이세요. 저도 작년부터 일본 자동차 렌트여행을 시작해서, 열 흘간 5000KM의 저런 산골짜기 명소들 찾아다녔는데 바깥님과 같은 기운을 참 많이 느꼈습니다. 40년 넘게 살면서 이 한시간 거리에 있는 곳을 왜 이제야 왔나 반성도 하면서..ㅎ 중간에 왜 무섭다는 얘기를 많이 하시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바이크 여행자라면 저라도 충분히 그렇게 느꼈을거 같아 이해가 갔습니다. 틈틈히 영상 다 마스터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구독 좋아요 박고 갑니다!
@seorang678 сағат бұрын
한국사람들과 차이는 크죠. 역시 일본은 친절
@메가랜턴10 сағат бұрын
중국에서 우연히 스쿠터 타보고 오토바이 관심이 생겼는데 규슈 일주 보다보니 또 오토바이 제대로 타 보고 싶다는 꿈이 생기네요. 너무 재밌게 낭만적이게 잘 봤습니다…
とても素晴らしい旅(動画)でしたね。 また貴方の人柄をできました。 私の故郷(長崎県西海市)も走ってもらいました。 So I'm 75 years old. This summer I was wondering whether or not to buy the bike I've always wanted, but after watching this video I decided to buy it. Thank you.
@zeenpark13 сағат бұрын
Please get bike and come touring in Korea, we welcome you to our country anytime.😄
저는 몇년전 워킹홀리데이로 호주에 살고 있던 일본인입니다, 현지에서 한국인 1명과 절친이 되어 작년에 그를 만나러 한국에 놀러갔습니다, 그리고 작년 겨울에 그가 나를 만나러 내가 살고 있는 큐슈의 미야자키에 와서 여러 장소를 안내했습니다, 그는 매우 즐거워 보여서 기뻤습니다! 이야기가 바뀌지만 최악이지만 저도 한국인에게 편견이 있었지만 그것은 전혀 없어졌습니다, 당신이 그 어머니를 만난 후 혼자 조용히 과거를 돌아보는 장면이 있는데, 그와 마찬가지로 옛날 한밤중에 집 베란다에서 담배를 피우며 반성했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어쨌든 일본에 와줘서 고마워요, 저도 옛날에 카와사키의 바리오스, 제퍼 400과 750, Z1000을 타고 있었습니다, 당신의 영상을 찍는 기술은 훌륭하고 재능이 넘친다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동영상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몸조심하고 너무 술을 마시지 않도록 하십시오! 채널 등록도 제대로 했습니다👌
한국에서는 고속도로에서의 바이크 주행이 금지되어 있어서 불편하지만 해외 여행객들이 늘 가게되는 한국의 유명한 큰 도시들이 아닌 국도로 연결된 한국의 작은 시골마을들을 경험하는 색다른 여행을 즐기실수 있을겁니다. 한국인인 저도 바이크를 타고나서 국도로 연결된 곳들이 이렇게 아름답고 신기한 곳들이 많았구나 놀랐었네요. 꼭 한번 바이크를 가지고 한국에 오셔서투어링하러 와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