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깥님의 독백과 바쁜 여정속에서의 쉼표들을 듣고 느낄수 있어서 감사한 영상이었네요. 오늘따라 ‘멋진’이라는 표현을 많이 쓰셨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 표현이라. . . 은행나무 앞의 독백에서 바깥님 의 속마음을 조금 엿보게되었네요. ㅎ 하나님께 강한사람이 되게해달라고 기도를하면 큰 시련을 줘서 강한사람이 되도록 기도에 응답해 준다죠. . . ? 그 은행나무가 바깥님께 여친을 만들어 주기 위해 당분간은 더 외롭게 만드는건 아닐까요? 웬만하면 다 이뻐보이게 말이죠. 😂 인생이 참 신기합니다. 내맘대로 다 할수 있을거 같지만 결국 의도치 않았던 길에 서있게되더군요. 절망의 끝에 서있는줄 알았는데 더큰 불행을 피하는 대피소였던걸 나중에 알게된 경우도 있구요. 😊 걱정하지말고 즐기고 삽시다. 그게 우리가 태어난 이유라네요~~^^
@bakkat8888 ай бұрын
바타부님은 기독교 또는 철학에 조예가 깊으신가 봅니다. 깊이있는 말씀이 많은 생각을하게 만드네요🤔 현재의 고민들은 아무것도 아니게 느끼게끔 더 큰 시련들이 맞서는 과정들이 있나봅니다. 제가 서 있는 곳이 평범한 일상인지, 신의 축복인지는 오직 신만 알겠지요. 종교를 떠나 주어진 지금을 늘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려 노력중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외롭지 않습니다. 아니, 진짜라니까요? 진짜..로..ㅇㅛ...
재밌게 지난 영상들 부터 정독하고 있네오 ㅎㅎ 저도 어릴적 바이크 탔을때 기억에.. 최근에 14년만에 다시 바이크를 샀습니다. 맘은 전국일주인데. 지금 제 상황은 동네한바퀴네요. ㅜㅜ 시간적 여유가 되면 멀리 여행 계획을 잡아야겠어요. 우선 영상 보면서 대리만족하겠습니다.
@bakkat8888 ай бұрын
@@ring16th 먼저 영상들이 마음에 드신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 바이크와 담배는 끊는 것이 아니라 참는거라고 들었습니다ㅎㅎㅎ 곧 좋은 시기가 다가오실거라 믿어요. 그 때까지 대리만족 할 수 있게끔, 좋은 영상으로 huns님 곁에 꼭 붙어있겠습니다^^ 새로운 시즌도 늘 안전히, 재미난 라이딩 하셔요 :)
@user-dottory8 ай бұрын
더 늦어지기 전에 1년 단위로 지방살이 하고 싶어지는 일인다큐입니다
@bakkat8888 ай бұрын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토리님 :) 각각의 매력들이 있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시골에 있으면 도시로, 도시에 있으면 시골로 가고싶다고 하지만 저는 무조건 시골에만..ㅎㅎㅎㅎ
@못생긴빠박이8 ай бұрын
이번편은 느낌 괜찮았어요 또 봐요
@bakkat8888 ай бұрын
여러가지 시도하며, 서로가 맞는 영상 스타일을 맞춰가는 과정인가봐요 :)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생긴' 빠박님 :)
@Kyungmin_Father8 ай бұрын
06:15 저희 동네까지 오셨네요 ^^
@bakkat8888 ай бұрын
디아크 근처가 경민아부지 댁이셨군요ㅎㅎ 낭만이 묻어있는 디아크 잘 다녀갑니다 :)
@블루토이-l3v8 ай бұрын
혼잔 재미 없어요 혼자 캠핑가고 고생하고 맛집투어해야 조회수 올라갈걸요
@bakkat8888 ай бұрын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블루토이님, 이미 찍어놓은 영상을 가지고 이야기를 업로드 중이라 빠른 피드백을 보여드리긴 어렵습니다만, 곧 다가올 새 시즌에는 더 재밌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함께 여행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늘 안전 라이딩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