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싱가포르 다녀오셨네요. 저도 올해 6월에 결혼 30주년이라고 와이프하고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센토사에 있는 호텔에 묵었었는데 호텔 정원에 풀장이 몇개 있었는데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호텔이었어요. 고운님 동영상 마지막 수영하는 풀장이 우리가 묵었던 호텔 같은데요? 6월이었는데 너무 더워서 짜증이 나더라고요. 더위에 약한 체질이라서.. 고운님 사진과 영상을 보니 이제 추억이 되어버린 싱가포르의 시간들이 떠오르네요. 작지만 알찬 도시, 자연과 도시가 잘 어우러져 있는 싱가포르의 영상들 잘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슬아-v1e22 күн бұрын
먼저 30주년 결혼기념일을 축하드립니다 저가 갔을때는 그다지 덥지 않았으나 마지막날 좀 더웠습니다. 작은 나라지만 돌아보면 똑 같은 건물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건축미가 있더라구요,,, 볼것도 많았지만 돌고돌아도 원점이더군요..ㅎㅎㅎ 틈나면 수영장에서 놀기도하고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2024년도 얼마 남지않았네요.. 새해 인사 먼저 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2025년 을사년 (乙巳年)에도 늘 즐거움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선돌-s9o27 күн бұрын
슬아님 너무 멋져요. 어째 세월이 거꾸로 흐르는 것 같아요. 잘 보고 즐겼습니다.
@슬아-v1e27 күн бұрын
동남아 이곳저곳 다녀왔어도 싱가포르를 못 다녀와서 이 참에 다녀왔습니다. 작은 섬나라 휘리릭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돌-s9oАй бұрын
공주 좋을때 갔다왔네요. 마곡사 10여년도 전에 누구와 다녀왔는데 아득한 옛날로 여겨지네요.
@슬아-v1eАй бұрын
공주지역은 어느곳을 가든 마곡사는 여행상품에 꼭 들어있지요 여유롭게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레킹차차차2 ай бұрын
산이 높아 벌써 눈과 상고대가 보이네요. 멋진 산 다녀오셨습니다.✨️💕
@슬아-v1e2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물뫼-v7n4 ай бұрын
역대급 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더워도 너무 더운데 땀을 흘리면 피부가 땀띠처럼 심하게 가려워서 여름 산행은 피하고 싶은데 쉴 수는 없고 해서 얕은 산 올라갔다가 알탕하고 오곤 합니다. 더운 여름철에는 좀 쉬시고 선선해지면 나들이하시죠. 그래도 요즘 저녁으로는 선선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양구땅도 고향같이 푸근한 느낌을 받습니다. 여름 하늘은 어느 계절보다 이쁜 것 같습니다. 맑고 푸른 하늘에 휜 뭉게구름.. 어릴 적 강가에서 수영하고 놀다가 바위 위에 드러 누워서 바라보던 그 여름하늘의 느낌을 받곤 합니다. 더운 날이지만 양구의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의 그림들 잘 보고 갑니다. 남은 여름 잘 넘기시고 다가오는 가을 행복한 시간으로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박찬우-b8e5 ай бұрын
동영상 촬영 시에 흔들림 방지 기능을 설정해 놓으시면 어떨까요?
@슬아-v1e5 ай бұрын
네 감사합니다 저가 초보라서 카메라 기능을 잘 몰라서 그런가 봅니다. 디지털 카메라도 그런 기능이 있나봅니다..
@선돌-s9o7 ай бұрын
문경 좋아요.
@슬아-v1e7 ай бұрын
호시절이라 나들이 다녀왔어요 기회는 많아요 같이 한번 가셔야지요 ㅎㅎ
@선돌-s9o7 ай бұрын
슬아님 넘 멋져요.
@슬아-v1e7 ай бұрын
생각보다 괜찮은 여행이였어요... 날씨도 여행하기 좋았구요. 잘 다녀왔습니다.
@물뫼-v7n7 ай бұрын
이번에는 몽골에... 세계 방방곡곡 안 가시는데가 없네요. 몽골 하늘 참 좋으네요. 공기가 맑을테니 하늘도 좋겠죠. 북쪽 지방이라서 지금 시기에도 패딩을.. 건강한 모습으로 즐기신 몽골의 여러 곳을 즐겁게 보고 갑니다. 저는 살아생전 가볼 수 있으려나..ㅎ 감사합니다.
@슬아-v1e7 ай бұрын
산행하시는 모습 눈에 선 합니다 잘 계시지요? 몽골은 트레킹을 계획했었으나 검색하니 7시간 걸리는 곳이 있다기에 마음을 접었습니다 더, 나이들기전에 여행이라도 다녀와야하는 신세가 되었거든요..ㅠㅠ 날씨는 좋았으나 매우 건조한 기후였고 .... 조석 기온차도 있다는 블로그 검색으로 가벼운 초겨울 옷차림을 준비하였답니다 특히 29일은 하루종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쌀쌀한 날씨였답니다. 주로 게르가 있는 지역은 바위산이 많았고 낙옆송. 자작나무를 이루고 있으며 마음은 저 높은 바위에 오르고 싶었습니다.. 영상 자료가 많아서 올리지는 않았지만 야생화는 매우 다양하게 있더군요. 가셨으면 봄꽃 야생화에 푹 빠지셨을 겁니다..ㅎㅎ 울란바토로 시내는 교통이 엄청 밀리더라구요... 이래저개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상윤-d7c7 ай бұрын
잘 보고 갑니다!!!
@슬아-v1e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한번 다녀오세요
@호선생-m1s7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안산 본오동에 사는데 선생님이 오르신 세 개의 산 등산을 해보고 싶은데 6km이지만, 등산 난도는 어떠셨나요? 사람 손이 많이 안닿은, 길이 닦이지 않은 곳이 많은 것 같던데 어떠셨는지 소회가 궁금합니다.
@슬아-v1e7 ай бұрын
2년전 산행입니다. 안산으로 이사와서 갈 곳을 찾던 중에 길을 검색하고 다녀 온 곳이지요 난이도는 동내산이니까 살방살방 다닐수 있는 곳이니 쉽습니다. 작은 산이지만 이산저산 옮겨다니니까 차도로 건너기도 합니다, 다녀오세요..
@선돌-s9o7 ай бұрын
참 좋아요.
@슬아-v1e7 ай бұрын
꽃구경 좋아요...
@선돌-s9o8 ай бұрын
넘 좋아요.
@슬아-v1e7 ай бұрын
5월 여왕 장미꽃 소식이 여기저기 전해오고 있습니다. 가까운 부천 100만송이 장미원에 다녀오세요..
저도 백운대 가면서 도선사를 들렸던 기억 외에 서울시 내에 있는 사찰은 가보질 못했기에 얼마전에 선릉에 다녀오고 길상사, 봉은사를 꼭 가 봐야 할곳이였기에 특별해 찾아서 다녀왔어요 해마다 초파일이면 조계사에서 부처님 오신날에 행사가 있었기에 이번 기회에 저도 처음으로 들렸어요 앞으로 봉원사를 비롯해서 서울시에 있는 사찰을 찾아볼까 합니다.
@drone-trip11 ай бұрын
예전에는 산행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회사일로 너무 바빠 좀체 산행의 기쁨을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슬아님의 영상으로 대신 위안삼고 있어요.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해주는 좋은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슬아-v1e11 ай бұрын
세월이 지나고 보면 잊혀질 날들이기에 나만의 시간을 만들어갑니다. 구독자와 상관없이 기록을 남길 뿐이지만....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happytrekking11 ай бұрын
와우 10년전에도 오르셨군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대둔산을 갔는데 정말 멋지더군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슬아-v1e11 ай бұрын
오랫만에 눈보러 갔는데 눈은 보지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레킹차차차 Жыл бұрын
슬아님.. 멋진 대둔산 영상 잘 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잘 보았어요. 새해도 밝았으니 산행 함 해야죠, 새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처음 다녀온지 8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 아이젠없이 갔다가 살금살금 !!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잘 다녀오셧네. 미적미적 하다보니 이제 보네요. 대단하시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엇보다 건강이 젤입니다
@트레킹차차차 Жыл бұрын
울진 성류굴~~🎉 가본 지 오래되었는데.. 영상으로 잘 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물뫼-v7n Жыл бұрын
여기가 중국 맥주로 유명한 칭따오군요. 저는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을 두번씩이나.. 깨끗하게 정돈된 도시의 모습이라서 제가 옛날에 가본 중국의 먼지 날리고 시골스러운 중국의 이미지와는 달라 보이네요. 나중에 일 그만 두고 쉬게 될 때 다녀올 수 있으려나... 중국 칭따오의 모습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성탄 보내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시어 좋은 곳 구경 많이 다니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전, 청도 다녀오자마자 동해안 백암온천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기에 인사가 늦었구요 새하얀 눈은 만나지 못했습니다. 며칠 남지않는 2023년 계묘년 흑토끼해 마무리 잘 하시고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에도 멋진 설악산을 비롯하여 즐산하시고 무엇보다 건강과 가내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드립니다.
@트레킹차차차 Жыл бұрын
덕분에 청도여행 잘 했습니다.. 즐거운 성탄 연휴 보내세요~~😊😊
@HongssemWorld Жыл бұрын
유튜브 하니까 삶의 활력이 생기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자존감이 높아지게 되는것이 무엇보다 좋은거 같습니다 여기있는 컨텐츠 하나하나는 한땀 한땀 숨결이 베인 역작이고, 목숨같은 산고의 작품으로 공들이 컨텐츠 한 편이면 영혼의 상처도 꽃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답방하여 주시면 물론 아름다운 동행 명패 빨강색을 힘껏 눌려 회색으로 바꾸기 신공으로 확인하겠습니다. 인연이란 실로 코끼리를 당기는 것이라 합니다. 인연의 연(緣)이란 한자를 보면 실(絲)과 코끼리(象)가 붙어 이루어진 글자입니다. 코끼리를 실로 당기듯 인연을 만나 가는실로 끌어오고 끌려가는 일은 보통의 일이 아니란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하면서 내생애 처음으로 고생한 나에 대한 선물 내생에 처음 First Class 탑승했던 이야기는 유튜버이기에 가능한 이야기 였고 유튜버이기에 현실이 되었습니다. 힘내세요!! 강력하게 응원합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이 추운데 눈길을 다녀오셨네. 그 열정 부럽습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요즘 쉬운길만 다녀요 ㅎㅎ 손이시려요 발이 꽁꽁~~~ 좋은날 보내세요
@트레킹차차차 Жыл бұрын
아름다운 영동 금강둘레길~~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하절기나 가을에 가시면 좋은듯합니다
@트레킹차차차 Жыл бұрын
서울의 공기는 안좋지만 타워 내부는 아름답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벌써 연말분위기 나네요.. 남산둘레길 잘 보고 가요~~ 수고하셨어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트레킹차차차 Жыл бұрын
종댕이길~~ 생소한데 충주호반을 따라 트레킹할 수있는 길이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구독 인연 맺고 서로 응원해요..😊 안전한 트레킹하세요..😊
@신근철-w6x Жыл бұрын
❤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물뫼-v7n Жыл бұрын
아니 어쩌자고 대청봉에 오르셨나요. 큰 나들이 하셨네요. 두고두고 미루어 온 숙원 사업을 두가지나 한꺼번에 해결하셨네요. 늘 언제나 설악산 대청봉을 다시 가보나 라고 하셨고, 이번 가을에 주전골에도 가시려다가 못 가신 걸로 알고 있는데, 한꺼번에 두 가지를 다 해결하는 기염을.. 오색에서 대청봉 올라가는 코스는 저 또한 대청봉을 가장 빨리 올라갈 수가 있다고 해서 자주 올라가기는 하지만 가장 가파른 길을 오래 걸어 올라야 하는 보기 싫은 길이기도 하지요. 정상에 올랐는데 마침 파란 하늘게 흰구름도 좋았네요. 큰 용기 내셔서 도전하시고 무사히 성공하심에 함꼐 기뻐하며 감사해 합니다. 함께 하는 가까운 산우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겠지요. 하룻밤 좋은 곳에서 쉬시고 다음날은 주전골로.. 시기는 조금 늦었지만 피크 시기에 무섭게 몰려드는 많은 관광객들은 없어서 호젓하게 만추의 주전골을 즐기실 수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좋은 시간을 가지셨으니 앞으로도 쉬지 않고 전국 좋은 곳 다니시면서 체력 유지하셔서 다음에 다시 올라서 기록 올리는 날이 오기를 빌어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 옆의 반가운 산우에게도 인사 전합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대청봉을 다녀온지는 강산이 한번 변하고 더 변했기에 한번 더 오르고 싶었습니다. 예전에는 한계령에서 서북능선을 타고 갔었고 친구들과 오색에서 올라서 중청이나 봉정암에서 쉬었고 하산은 천불동이나 수렴동으로 내려갔었는데 오색으로 원점회기한것은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오를때 예전 기억은 별로 없었기에 5km 정도 힘들었지만 할수있겠다 싶었지요...ㅎㅎ 예전에는 정상에 서면 거친 바람으로 서 있기도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날씨가 좋았고 바람도 없었지요... 문제는 하산시에 한발두발 걸어도 돌계단이 끝없이 이어지고 정말로 힘들었습니다... 무려 총 10시간 20분 걸려서 내려 왔습니다. 워낙 천천히 하산을 하다보니 하루 쉬고나니 큰무리없이 주전골 단풍을 즐길 수 있었지요.. 숙제 같았던 대청봉 해 냈습니다. ㅎㅎ 보이지않은 물뫼님의 응원이 있지않았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미륵사지 좋은데 다녀왔네요.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슬아-v1e Жыл бұрын
현재 2개의 탑만 볼수 있었고 허허벌판이였답니다. 열차타고 이 가을이 가기전에 한번 다녀오세요
@최영선-h2o Жыл бұрын
알뜰한 여행에 날씨까지 화창하게 받쳐 주었네요 좋은 추억 축하드립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풍요롭고 아름다운 이 가을에 단풍여행은 잘 다니고 계신지요? 블로그에 사진이 올리시질 않으시기에 바쁘신가 했습니다. 작품사진 많이 가을을 담으시길 바래요...추억이니까요,
@선돌-s9o Жыл бұрын
대단하십니다. 완전히 거꾸로 가시네. 축하합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한해 한해가 문제라면 문제! 자연이 빚은 오묘한 진리를 잘 보고 왔습니다.
@영미강-h4s Жыл бұрын
와~~감사해요~ 장고도가 친정이라~~ 어린시절 곳곳에 놀던 기억이 새록 새록 기억이나네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장고도가 고향이군요.. 섬산행한다고 찾아간 장고도는 몽돌이 길가에 가득 있어서 다름 섬에 비해서 특별한 구경거리였습니다. 기회되면 한번 더 가고픈 섬입니다. 감사합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좋아요. 잘 다녀왔네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천천히 놀면서 이곳저곳 보고 느끼고 잘 다녀 왔습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운악산 그 험한 곳을 다녀왔네요. 거꾸로 먹어시나봐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운악산은 아마도 안 갈것 같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천천히 다녀왔어요
@wit008007 Жыл бұрын
너무멋집니다~~♬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님의 감동영상으로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전 그냥 저의 산행기록을 저장하고파 대충 올리고 있습니다. 답방으로 찾아들겠습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잘 다녀오셧네. 대단합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네 잘 다녀왔어요.. 태풍 뒤라서 푹포에 푹 빠졌다가 겨우 살아왔어요. ㅎㅎ
@물뫼-v7n Жыл бұрын
드디어 흘림골에 가셨네요. 12일 토요일은 태풍 영향으로 날씨가 안좋았지만 일요일은 좋았던 것 같은데 높은 곳이라서 구름이 낀 것 같네요. 많이 걷지 않아도 설악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곳 같습니다. 흘림골 주전골 가본지가 10년도 넘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갔을 때가 단풍철에 들어갔는데 관광객이 얼마나 많은지 등산로 곳곳에 병목 현상도 생기고.. 그 후로 안가고 있습니다. ㅎ 비가 온 후라서 계곡에 수량도 많아서 보기가 시원하네요. 주전골에 저렇게 많은 폭포가 있었네요. 등선대에는 데크 전망대도 생기고.. 안개속이라서 조금 아쉽지만 적당한 산행강도로 좋은 시간 가지셨을 듯 하네요. 구경 잘 하였습니다. 계속 건강하셔서 유튜브 동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
@슬아-v1e Жыл бұрын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저도 오래전에 흘림골은 2번 다녀왔지만 한번은 그의 기억이 없고 또 한번은 10월의 어느날에 찾았는데 많은 인원으로 가다서다를 경혐한 기억으로 그 후로는 다시는 흘림골은 안 가겠다고 마음 먹었던 같아요..ㅎㅎ 오래 전, 산새의 기억도 흐릿한데 등선대에 전망데크도 생겼고 계단은 왜 그리 많은지? 수량이 많아서 그런지 지나는 곳마다 폭포수가 쏟아졌기 피곤한 줄도 몰랐고 경치에 온 마음을 빼았겼다고나 할까요 ㅋㅋ 많이 주어진 시간으로 하산후에도 계곡에서 추울정도로 놀다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상윤-d7c Жыл бұрын
비온뒤 깨끗한 경치!! 많은 수랑의 폭포!! 부럽고 질투나는 슬아님의 투지!! 모두모두가 감탄입니다!! 구경 잘 하고 갑니당.
@슬아-v1e Жыл бұрын
태풍으로 자칫 취소 될수도 있었지만 12일 오후 5시에 입산이 가능하여 잘 다녀왔어요 설악산은 어느곳이라도 중국명산에 비유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멋진산이지요 기회되면 오색에서 주전골 용소폭포까지만 다녀오셔도 설악의 풍경을 제되로 경험할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TV-pp9it Жыл бұрын
홍천의 공작산 수타사... 참 고즈넉하고 아담한 천년고찰이죠. 수타사 산소길도 과히 길지 않으면서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이구요. 제가 참 좋아하는 산이고 절이라 무척 많이 다녀 왔습니다. 여름날에는 계곡물이 잠시 발이라도 담그면 더위가 한거번에 몽땅 사라지는 느낌이 듭니다.
@한상윤-d7c Жыл бұрын
섬이 참 아름답네요. 소라도 덤으로 잡으셨나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가고픈곳 잘 다녀왔습니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아주 멋진 섬으로 기억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태풍이 나라 전역으로 닥아오니 큰일입니다. 방콕하는 것이 상책인듯 합니다. ㅎㅎ
@물뫼-v7n Жыл бұрын
날씨 더운데 시원한 바다로 가셨네요. 태안반도는 서해인데도 바닷물이 참 맑더라고요. 결혼 초기에 태안반도에 빠져서 많이 돌아 다녔었는데요. 태안반도의 북쪽 백리포, 천리포, 만리포로부터 해안가에 잘잘한 해미석이 가득한 파도리 해변 등. 그외에 바다가 좋아서 신진항에서 이어져 있는 마도등대 주변에 가족들과 부모님까지 데리고 가서 낚시하면서 놀다가 오기도 하고 많이 갔었는데.. 신진항이나 마도 등대 주변은 물도 깊고 맑아서 동해안을 보는 것 같더라고요. 그 당시 가의도에 가면 낚시로 고기가 많이 잡힌다는 소리를 들어서 가의도에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가의도가 이런 모습이었군요. 가의도의 하이라이트는 독립문 바위 같네요. 하트 구멍도 특이하고 바위가 거칠고 홀드가 많아서 꼭대기도 올라갈 만하겠는데요. 무서울 정도로 더운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이 대단한 더위는 꺽이고 가을 바람이 불어오겠죠. 남은 여름 시간도 잘 넘기시고 아름다운 가을을 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젊은시절을 화려하게 보내셨군요... 천리포.만리포는 가 봐는데 백리포는 못 가봤습니다. 가의도는 정 해진 곳만 다닐 수 있었고 숲이 우거져 길이 되어있어도 풀이 무성해서 진행할수가 없었구요. 뭐 특별히 볼거리는 찾지못했으나 독립문 바위와 신장벌의 넓은 모래사장에서 놀다오면 좋은것 같았으나 배 시간으로 아쉽게 돌아왔습니다. 08:30 배로 들어가서 17시 이후에 나오시면 여유롭게 놀다 올수가 있지요.. 두분과 같이 갔기에 심심하지않고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12일 흘림골은 태풍으로 취소되었기에 13일 다녀오렵니다.. 막바지 더위 잘 이겨내시고 즐산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상사화는 잎이 초봄에 올라오고 지금 꽃이 피조. 꽃무릇은 9월에 멋지게 꽃이 피지요,
@선돌-s9o Жыл бұрын
참 좋아요. 배경 음악도 좋군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비오고 해서 잠시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돌-s9o Жыл бұрын
광릉수목원 넘 좋네요. 봉선사의 연꽃과 슬아님, 광릉과 슬아님, 모두 멋있어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데크길이 잘 되어있어서 쉬엄쉬엄 잘 다녀왔어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물뫼-v7n Жыл бұрын
무척이나 더웠던 날이죠. 설악산 대청봉은 여름에도 시원한 곳인데, 그날 혼자서 무박으로 대청봉을 올랐는데 대청봉조차도 덥더라고요. 덕분에 대청봉부터 설악동까지 땀 좀 흘리고 집에 와서는 땀띠 때문에 고생...ㅎㅎ 운주산은 어느 산악회에서 진행한 것 같은데, 저는 못 가보았습니다. 이렇게 고운님의 영상으로 때워야겠네요. 더운 날 수고 많으셨어요.
@슬아-v1e Жыл бұрын
정말 더운 날이였지요.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대청봉에 다시 오를수 있을런지? 선선한 바람이 불면 무박행 산악회 따라가서 혼자 오색으로 내려와야지 하고 생각은 하고 있으나 실현이 될지 마음으로 계획해 봅니다. 운주산성을 검색하니 산행이 6km 정도 나오길래 아주 쉽게 생각하고 찾아갔으나 대중교통으로 찾아가다보니 어느 마을에 내렸는데 주변 사람들도 없고 표지도 찾지못해서 운주산 초입까지 강한 햇볕을 받으로 좀 고생했습니다... 시골이라 택시타기도 어렵고해서요... 올여름 무더위와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니 큰산은 혼산하시지 마시고 쉬어가시면서 산행을 즐기시고 땀띠 안나게 잘 다니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