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찬양을 정말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매일 아침마다 학교가기 전에 꼭 한번 씩 듣고 가요❤️
@이사랑-s3h2 жыл бұрын
아멘.
@킴플로라2 жыл бұрын
저는 아침에 일하러 갈때 힘이 안나요. 예전엔 제힘으로 버텨냈다면 지금은 이찬양듣고 일할수있는 힘 달라고 기도하며 출근합니다. 예수 이름 부르는 우리에게 예수이름의 능력과 권세가 즉각적으로 임하길 기도합니다.
@Anna153plus2 жыл бұрын
저도 정말 좋아해요^-^
@gabbawon2 жыл бұрын
답글이 은혜가됩니다 저도 자주 듣고 은혜를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JCROH_SF_78516 ай бұрын
🩷❤️
@이영서-q4n Жыл бұрын
친구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는 딸아이를 일으켜 주시고 새힘 주실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김유진-x6l1o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깊은 사랑이 따님의 마음을 적시길 기도합니다..
@kms-to7em Жыл бұрын
저희 교회가 교도소선교 가서 찬양팀이 이찬양을 불러드렸는데 은혜받으셨어요!저도 가사외우느라 하루에 수십번들었더니 제영혼을 예수님이 꽉~채워주셨네요!
@yoonmikim6311 ай бұрын
그 이름에 능력이 있습니다. 아멘❤
@최숙경-r7x9 ай бұрын
주님 감사합니다 ~ 저의 모든 삶의 주인이심을 고백하며 기도합니다 주님의 그 귀한 사랑 받고 있어 감사드리며 그 크신 사랑 저희 가정을 통해 흘러보내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
@kms-to7em Жыл бұрын
가사가 꼭 내마음같아요! 슬픈마음있는자, 몸과 영혼 병든자! 예수님부르며 저 좀 붙잡아달라고 구원해달라고 매일, 매순간 부릅니다!
@이진정-x6q Жыл бұрын
예수그리스도만 쏙 빼놓는 이 땅의 교회와 신학을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예수그리스도가 중심된 설교가 아닌 설교가 이 한국 땅에 너무나 많습니다 주님! 다음세대가 다 떠나가는데도 예수그리스도는 깔려 있는 베이스니 말하지 않아도 다 안다고 말하는 이 땅에 교회와 신학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십자가의 도가 없는 구원아닌 지식적 설교만 하는 교회를 그리스도 중심교회로 바로 잡게 하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박은혜-b5k6eАй бұрын
아멘 하나님 우리의 무지함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신천지와 이단에 빠졌습니다 우리의 잘못을 용서해 주소서 이단으로 인해 한국 교회가 신학교가 정신을 차리게 하소서
@윤인애-g9h8 ай бұрын
한 눈은 의안이고 마지막 눈에 녹내장이 왔습니다. 시신경이 손상되어 갑니다. 주님 능력의 이름 부르며 나아가 예배하기 원합니다.주님을 높영찬양하기 원합니다. 주님은 능력의 이름이십니다.아멘
@puriss207 ай бұрын
아멘~ 이분의 눈이 되어 주실 주님의 이름 예수를 선포합니다. 이분의 전부가 되어 주실 예수 그리스도를 선포 합니다. 주님만이 전부라고 고백하신 이분에게 예수그리스도의 태줄을 연결해 주십시요.
@자유민주주의대한민국7 ай бұрын
저희를 애타게 사랑하시는 예수님 윤인애 자매님께 힘을 주셔서 더 이상 시신경이 죽어가지 않게 붙들어 주세요. 저희에 소망이신 주님 간절히 기도합니다.
@황경애-k5f5 ай бұрын
주님의 이름으로 눈이 뜨이게 될거예요🤲
@김성은-i4p2 жыл бұрын
예수~~^^예수~~^^♡♡예수님 사랑합니당~~^^♡♡♡아멘♡예수님 존경합니당~~^^♡♡
@조성현-z9l Жыл бұрын
슬픈 마음 있는 자 몸과 마음 병든자를 고쳐주시는 예수님 이 찬양을 들으면서 예수님께서 제 마음속 깊이 와주시길 바랍니다..
@kskim3509 Жыл бұрын
저는 이 찬양을 아버지 아프실때 소천하기전에 매일 매일 들으며 은혜받았습니다. 그래서 이 찬양 들으면 아버지 생각이 나요. ㅠ ㅠ 찬양의 가사처럼 몸과 영혼 병든자 누구든지 그 이름을 부르는자 구원 받을수 있음을 믿고 병실에서 예수예수 크게 외쳐 부르며 선포했습니다.
@지은정-d8t9 ай бұрын
아멘 🙏
@김이천-y2d2 жыл бұрын
오직 예수뿐입니다.
@김유진-x6l1o Жыл бұрын
그가 어떤 사람이든 예수이름 부르는자는 구원얻으리..하나님..모든 사람이 주님의 자녀임을 고백하며 한 사람 한 사람 귀한 마음으로 섬길 수있는 마음을 허락해주세요..
@가즈으아7 ай бұрын
"사랑하는 나의 자녀여, 너의 기도를 들었다. 너의 마음에 감사하며, 내가 너희에게 사랑과 자비를 베풀리라. 모든 사람을 내 자녀로 여기며 섬기려는 너의 마음을 축복하노라. 내가 너희와 함께하여 너희에게 힘과 지혜를 주리니, 나의 사랑을 세상에 전파하라."
@임영신-h4c2 жыл бұрын
슬픈 마음 있는 자 몸과 영혼 병든 자 누구든지 부르시오 예수 이름 부르시오 그 이름을 믿는 자 그 이름을 부르는 자 그가 어떤 사람이든 그는 구원 얻으리 예수 예수 오 능력의 그 이름 예수 나 외쳐부르네 예수 예수 오 구원의 그 이름 예수 나 외쳐부르네 예수 그리스도 은과 금 내게 없으나 나 가진 것 너에게 주니 능력의 이름 예수라 그 이름을 붙드시오 그 이름을 믿는 자 그 이름을 외치는 자 그가 어떤 사람이든 그는 주의 영광 보리라 예수 예수 오 능력의 그 이름 예수 나 외쳐부르네 예수 예수 오 구원의 그 이름 예수 나 외쳐부르네 예수 그리스도 우리게 주신 영광의 이름 나 어찌 잠잠하리 세상에 크게 외쳐부르리 나의 주 예수 그리스도
@영혼의북소리 Жыл бұрын
아멘
@k-l7b2i Жыл бұрын
🙏🙏🙏
@심연희-f6y6 ай бұрын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행3:6) 읽을때마다 그 벅찬 광경이 그려집니다. 내게 있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
@seongjinlim34574 жыл бұрын
지금 우리가 코로나로 인해서 굉장히 힘들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면서 기도합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길을 열어주시고 은혜를 부어주실 것입니다. 이 찬양을 듣는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크게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This song is so good. I know your request well. But, as a Korean musician, Dohyun Kim, made this praise & worship song, it would take a lot of time because an depth review is needed for the accurate interpretation of English lyrics of this and the copyright should be gained.
@SY9711203 жыл бұрын
예수...아멘
@joeblack92193 жыл бұрын
So this song is written exclusively by korean songwriters??? I thought it is the translation of english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