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사장님 손길만 스치면 예술품이 되는군요~~나무구경가고 싶어요~ㅎㅎ 더위에 늘 건강조심 하세요
@entksrlf87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해리슨-k2u2 жыл бұрын
멋지게 변모 하는군요 유기질 비료와 화학 비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똑같은것 아닌지요?
@entksrlf872 жыл бұрын
우선 화학비료는 성분함량이 고농도이기때문에 대상목에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홍억일2 жыл бұрын
종은정보 잘 보고 적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소나무가 전년 잎이 끝부분이 누렀게 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유가 무었인지? 올봄에 전전년 잎을 다 떨궈 전년 잎과 올 새순만있는 상황입니다. 고견 부탁드립니다.
@entksrlf872 жыл бұрын
소나무는 올봄에 잎을 틔우면 내년10월말 전후로 그잎이 낙엽이 됨으로 20개월전후 녹색잎으로 생존합니다 따라서 올해 새잎이 자라서 작년의 묵은잎을 대신할수 있는 엽량이 되는 이시기에 묵은잎이 낙엽된다면 묵은잎까지 생존시킬수 없는 적은 뿌리를 가지고 있다는 증거이고 뿌리가 정상적인 생육활동을 할수없는 상태에 처해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노랗게 낙엽되는 묵은 솔잎을 손으로 잡고 당겨서 손끝의 느낌이 "톡"하고 잎이 떨어지면 고사하진 않지만 말씀드린대로 뿌리의 수세가 약하다는 증거이므로 뿌리를 검토해야합니다 이는 소나무의 t/r울에 근거하여 정상적인 뿌리를 가지고 있다면 지금 낙엽되는 묵은솔잎이 여름지나고 가을 에 낙엽되는 소나무가 정상적인 생육활동을 하는 소나무입니다. 올해 자란 새순(신초)의 길이가 몇cm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예상하건데 수관상부 쪽이 길어야 15cm내외, 수관하부는 10~5cm 정도 되는지요? 그렀다면 이식후 2~3년이내 또는 "심식"입니다 5460 8773으로 사진 주시면 정확한 답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