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것도 다 주님ㄲ[사 베풀어주신 은혜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보편적으로 영의 나이가 높은 상태로 보내어진 자는 믿음에 견고하고 잘 흔들리지 않습니다.
@Eun-i6b2 ай бұрын
대단하시네요 🎉
@leejohn97455 жыл бұрын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inseop12376 ай бұрын
목사님^^ 귀한 간증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저는 경남 의령군에 있는 작은 교회를 섬기는 집사인데, 요즘은 거의 매일 목사님 설교를 듣고 있습니다. 어떤 날은 하루에도 몇 시간씩 계속 들을때도 있습니다! 제가 경험해 보지 못한 영의 세계를 목사님을 통해 듣다보니 신기하면서도 재밌고 공감되는 점이 많았습니다. 저희 구역식구중에서 한분이 귀신 때문에 고통을 당하고 있고, 저도 성령의 은사를 사모하는 사람인지라 귀신을 쫓아내고 싶은 마음으로 계속 기도하고 있고, 유튜브를 검색을 하던 중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성경에 없는 이야기를 듣다 보니 조금은 경계를 하면서 들었는데, 목사님의 간증을 들으면서 하나님께서 목사님을 지금 이시대의 등불로 사용하고 계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언젠가 시간적인 여유가 주어진다면 통탄까지 한번 찾아가 볼 생각입니다! 항상 주님안에서 참되고 바르게 진리의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되시길 또한 기도합니다! 목사님의 열정과 충만한 은혜가 저에게도 전해지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이도설렁탕3 ай бұрын
저도 전도자가 귀신에 시달리고 있어서 정목사님 설교듣고 있어요 ㅎ
@hooboklee54038 ай бұрын
참으로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어야 하는지요, 저도 목회자는 하나님에 의해 예정된 거라고 생각됩니다.각성의 시기는 조금씩 달라도요.몸에 예수의 흔적이 있으시네요.위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