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주의 국립공원" 250년전 인종청소를 당한 아메리칸인디언 즉 원주인들의 얼이 깃들어져있는 유적들입니다 ~ 그들의 한을 달래주고싶네요
@아무러-g5d6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예전 영상 보니 모텔6나 위스턴 호텔 등에 예약하고 들리시던데요, 미국 현지에서 자동차여행하다가 그런 호텔에서 자려면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으로 하는 방법을 좀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하는 어플같은게 있나요? 한국의 야놀자, 호텔예약 어플같은? 그리고 만약 예약을 안 하고 방문하면 숙박을 거절당하나요?
@KENNY_USA056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정말 미국 곳곳을 누비시는 걸 보고 경탄 스럽고 대단하시다는 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켈리에서 10번 하이웨이로 플로리다 마이애미까지 곧 가게 됩니다. 그런데. 애리조나 피닉스 근처에서 하루 묵고 투싼 밑에 있는 tombsotne을 보고 엘파소 거쳐서 텍사스 어스틴에서 3박 4일 정도 일을 보고 다시 10번으로 플로리다 까지 가려고 해요. 그리고 플로리다에 애틀란타 조지아 에서 친구를 만나고 다시 화이트샌즈내셔널팍, 산타페, 콜로라도 스프링스 아스펜을 거쳐 모압에서 아치스 캐년랜즈 등을 보고 베가스로 가는 코스를 생각 중인데요. 저는 강아지가 있어서 하루에 너무 많이 운전은 어려울 듯 해서 중간 중간 에어비앤비 를 많이 이용할 것 같아요. 혹시 조지아에서 MOAB으로 가는 여정중에 추천해주실만한 길이 있다면 로망님의 의견을 구합니다. 꼭 싼타페를 봐야 하는 건 아니니까요. 혹시 개인적으로 더 좋다고 생각 되는 여정을 알려주시면 많은 참조가 될 것 같아서요. 아직도 돌아오는 일정을 정하지 않았거든요. 부탁 드려요.
@dreampapa53496 ай бұрын
조지아는 역시 애틀랜타 아쿠리움과 코카콜라본사와 다운타운과 스톤마운틴 추천합니다 제 애틀랜타 영상을 참고하시고 바로 유ㅣ에 테네시 루비폴과 락시티, 스모키마운틴 추천합니다. 제 영상 테네시 편을 보세요. 감사합니다.
@KENNY_USA056 ай бұрын
@@dreampapa5349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StereoSpace5 ай бұрын
In Florida, I recommend Tampa-St Petersburg and Naples as nice cities to visit. The swimming at Park Shore (near Naples) is very nice. I also recommend renting bikes for the day. Much better way to travel a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