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00회를 맞이하여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그다음 매일 새벽마다 저희를 위해 준비해주신 담임목사님 이하 모든 목사님/전도사님/스탭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침에 볼때마다 저를 반성케하시고 정결케하시니 항상 그리스로를 찬양하게 됩니다. 이 영상으로 인해 제 삶이 좀 더 깨끗해지고 신실해지기 기도합니다. 제가 먼저 바뀌면 우리 집 식구들이 조금씩 변화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매일 기도로서 앞으로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songmaker22 жыл бұрын
은혜의 아침의 시간을 700회까지 이끌어 주신 김한요 담임목사님 너무 수고하셨고, 앞으로 더욱 기대하며 기도하겠습니다~!
@peacekidsheaven75952 жыл бұрын
🎉🎉🎉 베델교인이 아니라 죄송하지만^^ 매일 아침 간단명료하게 먹여주시는 귀한 메세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kyungjakim3089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아침마다 말씀으로 시작하게 하셔서 모든 일에 힘이되고 격려가 되고 회개 하며 은혜 받도록 이끌어주신 목사님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700회 !! 말씀이 쌓이고 은혜가 넘치고 회개가 넘쳐나는 귀한시간으로 계속되길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목사님 화이팅!!
@jameshan24322 жыл бұрын
먼저 700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암울했던 팬더믹기간에 올려졌던 향기로운 말씀의 시간들이 일상의 큐티의 아름다운 예배가 되었습니다 수고하신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user-jalelante2 жыл бұрын
아침영상 준비에 늘 애쓰시는 목사님과 모든 스텝분들의 수고에 너무 감사합니다. 매일아침에 먼저 말씀으로 하루를 열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700회를 축하드립니다.
@jayk58312 жыл бұрын
아침 영상 700회를 축하 드립니다. 어둡고 긴 펜데믹의 터널을 말씀으로 나오게 하시고 축복하고 감사하는 날이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김한요 목사님! 매일 영상 메시지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첫째달 초하루에 성막 곧 회막을 세우고 제일 먼저 증거궤를 놓듯이 우리의 매일의 첫날이 말씀으로 묵상하고 기도로 주님 앞에 서져지길 기도합니다. 항상 마음을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고기도하며 순종하고 그의 뜻을 깨닫고 체험하는 예배 중심의 삶이 되길 기도합니다. 성막에 필요한 모든 기구들이 주님이 세우신 질서로 제자리를 찾아가고 관유로 발라거룩하게 하듯이 저도 매일 주님이 주신 말씀에 순종하고 매일 회개하고 cleansing하고 기름 받음으로 거룩하고 구별되며 포용하는 자 되게 하소서. 믿음의 베델 공동체가 온전히 말씀으로 서고 모든 교인과 사역자들이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반석위에 서지게 하옵소서. 아멘.
@hyewonsuh5432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의 아침 영상 700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힘든 시기에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날마다 보여주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Ashley-xk4tu2 жыл бұрын
아침 영상 700회 축하드려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매일 아침 듣고있어요. 앞으로 쭉~~ 부탁드립니다.
@hongsikkim38412 жыл бұрын
큐티가족 모두 아침영상 700회 축하합니다.
@jjang70722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이제 회막을 세우라고 하시며 모든 성막의 기구들을 제 위치에 놓고 관유를 발라 거룩하게 하고 아론에게 거룩한 옷을 입히고 기름을 부어 거룩하게 하여 제사장 직분을 감당하라고 말씀하셨는데... 오늘 700회를 맞이하여 귀한 목사님과 전도사님께서 이 말씀을 삶 속에 적용하여 들려주신 말씀에 제 마음에 많은 울림이 있었습니다. 나 자신이 거룩해 지기위해 내 겉모습만이 아닌 나의 속사람까지 매일 씻고 있는지... 그리고 거룩하기 위해 오일을 바르는 수고를 하고 있는지... 내 마음과 생각과 행동을 잘 살펴서 주님앞에 온전히 나아가 예배와 기도와 말씀으로 거룩한 삶을 세워가고 있는지... 요즘 계속 큐티 본문을 통해서 주님이 명령하신대로 모든 것이 아름답게 지어져가고 진행되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의 인생도 이렇게 주님의 말씀대로 지어져 가면 정말 아름답게 완벽하게 지어져 가겠구나... 참 행복하겠다 하는 생각을 하면서 더욱더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이 기뻐하시는 자로 살아야 겠다고 다짐을 해 봅니다. 아침영상을 700회까지 인도하신 우리 주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올리고... 수고해 주신 목사님과 모든 스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MartinJu2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은 처음 시작을 하나님을 만남으로 하길 바라심은, 우리가 예배로 하나님을 첫 시간에 만날 때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며 생명을 지켜 나갈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하나님을 모시는 교회 공동체를 이뤄 각자 맡껴진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되 성령의 기름을 발라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게 하시고, 우릴 거룩하다고 하십니다. 우리의 능력이 아니요 성령의 기름을 바를때야 비로써 하나님의 사역이 거룩하여 짐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또한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를 예수그리스도의 옷을 입이시고 성령의 기름을 발라 영원한 제사장으로 하나님을 섬기게 하셨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시작됨을 잊지 않고 나를 살리시고 만나길 원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여야 하겠습니다. 700회에 목회자님들과 함께 말씀속에 귀한 간증과 나눔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