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804 엔시티127 - 질주 (2 Baddies) + Lemonade + 삐그덕 (Walk) 팬미팅

  Рет қаралды 852

붗🌼

붗🌼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2
@with_66
@with_66 3 ай бұрын
1학년 4반 정윤오! 너가 이 사람 팬이라길래 여기서 고백할게(이사람 얼굴정도면 나도 가능성 있는 건가ㅎㅎ) 지난 3년동안 혼자 있었던 나에게 손 내밀어줬던 건 너하나뿐이었어 너는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차은우보다 잘생기고 (나는그렇게생각해ㅎㅎ) 키도 크고 귀여워 볼도 말랑말랑한 것 같아서 만져보고 싶어(연인이돼면만지게해줘) 그에 비해 나는 조금 뚱뚱하고 공부도 못하지만 너 옆에 있으면 심장이 터질것 같아 그리고 이 사람보다는 내가 더 낫지 않아?? 그리고 2달전에 번호 교환했던 건 너도 나 맘에 들었다는 뜻이겠지??? 그리고 재작년 빼빼로데이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누드빼빼로 줘서 정말 감동먹었어 (이름부를때 내 이름에마 성 붙인건 좀 섭섭?) 어쨋든 내 연인이 돼줄래?? I Love you 너랑 영원히 함께하고 싶어서ㅎㅎ 고백 받아주면 좋겠다ㅎㅎ 댓글다거나 연락해줘!!
@jhiscat
@jhiscat 3 ай бұрын
@@with_66 동혁이한테 연락 왔습니다. 연인보다는 친구로 지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해찬님직캠인데 제가 여기에 고백해서 이상한 댓글이 많이 달려서 죄송합니다 해찬님까지 보실만큼 유명해질 줄 몰랐습니다 트위터도 깔아서 다 봤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더 이상 제 이야기든 동혁이 이야기든 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동혁이도 그렇게 원해서요. 마지막으로 제 얼굴이랑 해찬님 얼굴이랑 비교해서 죄송합니다 남자가 봐도 잘생기셨어요 (여기에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Hoodie gets wicked makeover! 😲
00:47
Justin Flom
Рет қаралды 130 МЛН
How to Take CHARGE of Battery Safety (Intro)
0:31
Fire Safety Research Institute
Рет қаралды 85
[I WALK RADIO] EP.2 - DOYOUNG & JAEHYUN
30:55
NCT 127
Рет қаралды 231 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