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의 쾌유를 기도합니다. 어머님께서 늘 들을수 있도록 믿고 들려주세요. 반드시 치유되실 것입니다. 아멘.
@harimao_4 ай бұрын
아멘
@루시아-e1u4 ай бұрын
아멘
@곰세마리가한집에-i1k4 ай бұрын
있지도 않은 예수한테 기도할 시간에 열심히사십쇼
@ang마-k1k4 ай бұрын
@cexyTiger_KOR신이 있다니 말도 안돼! 만약 있다면 비겁하게 굴은 자들은 잘 살고 공격이란 공격은 가 맞은 자들은 왜 슬프게 살아야하는데?
@하미-q4t26 күн бұрын
우리애기 오늘밤 잘 넘기고 제 품에 건강히올수있게 도와주세요..
@fixlikeyous2Ай бұрын
신이 있다면, 들어주소서. 많은 이들에게서 빌려간 권리를 제 것인 줄 알고 탐하며 그 권리의 주인들을 치려하는 저들이 우리의 가족과 이웃과 소중한 재산을 죄 망가트리기 전에 직접 손을 들어 쳐주시옵소서. 거짓된 혀와 마음으로 많은 이들을 상하게 한 이들을 치신 그 손으로 상처 입고 지친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시옵소서. 한 나라의 국운 뿐만 아니라, 모든 이들의 마음을 안온으로 이끌어주시옵고, 품어 살피어주시옵소서. 정의와 인도가 살아있음을 느끼게끔 모든 이들의 안에서 선함과 용기를 주시옵고, 아물 수 있는 관용과 사랑을 주시옵소서. 어느 때든, 어디서든, 모든 이들이 평화와 안전, 그리고 정의와 선이 살아있음을 알고 느끼되, 늘 경계하게 해주시옵소서.
@v_v7365Ай бұрын
찢의 거짓된 혀
@강-j2q8 күн бұрын
하나님입니다 성걍 꼭 읽어보시고 요한복음부터 꼭 읽어보세요
@fixlikeyous28 күн бұрын
@@강-j2q 저는 신은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일지, 한국 민간신앙에서 말하는 하느님일지, 불교의 부처님일지, 이슬람의 알라일지, 도교의 상제일지 전 알 수도 없고 확신할 수도 없습니다. 저는 기독교와도 연이 닿은 적이 있어 미사나 다양한 수업을 듣기도 했지만, 굳이 하나님이란 호칭을 쓰지 않은 것은, 저와 같이 신에 대해 불분명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나, 다른 신을 믿거나, 신을 믿지 읺더라 할지라도 기복을 통한 용기와 선의, 의지가 필요할 때라 여겼기 때문입니다. 제게 무엇을 읽어라, 무엇을 하라 하지 마십시오. 제가 그것도 분간을 못해 명명을 대강한 것이 아닙니다.
@강-j2q8 күн бұрын
@@fixlikeyous2 무엇을 읽어라 무엇을 하라 이게 목적이아니라 당신에게 그것을 읽으면 당신에게 힘이 됄것이기에 한거지만 명령하느것처럼 느끼셔서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fixlikeyous28 күн бұрын
@@강-j2q 예, 저의 언어가 강하고 불쾌하게 느껴지셨을 것 같아 저 역시 죄송합니다. 성경 역시 결국 "사랑"과 "진리"라는 것을 진실되게 실천하기 위한 글이기에, 저 역시 예수님과 하느님에 대해 매우 존경하고 있으나(실로 예수님의 경우, 당대에 대담하고 진보적인 방식으로 사랑을 전파하셨기에.) 저는 종교와 믿음을 제 힘의 뿌리 삼는 사람이 아닌지라, 거부감이 들어 너무 거칠게 말씀드린 것이 아닌가 싶어집니다. 그럼에도, 성경은 믿음을 양분 삼는 사람이 아닐지라도, 읽을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새벽, 안온한 아침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raenil5522Ай бұрын
아아.. 알고리즘도 알고있는가 악마들을..
@RMZEUАй бұрын
찢과 프롤레타리아민주주의자들
@배성원-x5dАй бұрын
대악마 본인. 여기 강림.
@수은-i5w8 күн бұрын
내 안의 흑염룡이.. 더 이상 막을 수 없어.. 크아악! 도망쳐!
@kadisianjang91038 ай бұрын
신들린 듯 거실에서 날뛰던 2살 아들을 보며 이 노래를 틀었더니 2분 29초 부분에서 픽 쓰러지며 잠들기 시작합니다. 아멘.
@dreamplay5298 ай бұрын
잠자는 2살 아이 너무 예쁘지요. 아으 애들이 천사입니다요.
@츄베릅-l4m8 ай бұрын
ㅋㅋㅋㅋㅋ 아 기엽겠당.. 히히 앞으로도 아드님 이쁘게 자라길 바래여❤❤❤
@7LivemyLife77 ай бұрын
공격적인 사용이군요
@박광남-k1o7 ай бұрын
"잠자는"
@푸름-r3f7 ай бұрын
자장가로도 좋은듯. ㅎ
@Takaki201010 ай бұрын
Sancte Míchaël Archángele, defénde nos in pr oelio, (상테 미카엘 아르캉젤레 데펜데 노스 인 프렐리오) Saint Michael the Archangel, defend us in battle, 성 미카엘 대천사(여), 싸움 중의 우리를 보호하시고, Contra nequítiam et insídias diáboli esto praes fdium. (콘트라 네퀴치암 엣 인시디아스 디아볼리 에스토 프래시디움) be our guard against the wickedness and snares of the devil. 마귀의 간악함과 올가미를 막는 보루가 되소서. Imperet illi Deus, súpplices deprecámur, (임페렛 일리 데우스 수플리체스 데프레카무르) May God restrain him, we humbly pray (to the God), 하느님께서 명하시기를, 우리는 간절히 청하오니, tuque, Prínceps milítiae caeléstis, (투퀘 프링쳅스 밀리치애 챌레스티스) and do thou, the Prince of the heavenly host(military), 당신은, 천상 군대의 지휘자는, sátanam aliósque spíritus malignos, (사타남 알료스퀘 스피리투스 말리뇨스) satan and other wicked spirits, 사탄과 다른 악령들 qui ad perditiónem animárum pervagántur in mundo, (퀴 안 페르디치오템 아니마룸 페르바간투르 인 문도) who wander through the world for the ruin of souls, 영혼을 파괴하기 해 세상을 떠돌아다니는 (이들을), divína virtúte, in inférnum detrúde. (디비나 비르투테 인 인페르눔 데트루데) by the power of God, cast him down into hell.! 하느님의 힘으로 지옥으로 쫓으소서 Amen. 아멘.
올해 1월 묻지마폭행을 당한 후 심신의 안정이 필요할 때면 듣고 있습니다. 처음듣기 시작할 땐 좀 어지럽더니 요샌 들으면 잠이 오네요. 많이 좋아졌나봅니다.
@keJ-gu4ve17 күн бұрын
불안한 마음 사라지시길..두려움도 걷혀지시길 마음의 평안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이겨낼 수 있습니다.
@Ckscbdjxzxc12 күн бұрын
앞으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DDD-zh9mn20 күн бұрын
주님 이 땅에 만연한 악의 뿌리를 거두시고, 선한 사람들 곁에 평화와 위로가 찾아오기를 기도합니다..
@ssttyui Жыл бұрын
기독교?천주교 쪽 노래라 해야하나. 그냥 노래 자체에서 신성함을 내뿜는 것 같음. 큰 성당에서 이걸 들으면 얼마나 황홀해지고 경건해질까....ㄷㄷ
@user-dhhs287211 ай бұрын
지릴듯 근데 성당에서는 이런거 안틀어줌 ㅋㅋ
@이갈-u7l7 ай бұрын
😂😊
@양소유-i7b6 ай бұрын
10초경건하고 지루해서 잘듯
@imsolvialactea5 ай бұрын
맞습니다. 경전이나 노래에 들어있는 에너지가 굉장히 신성한 주파수라 필사 소리내어 읽기 그냥 읽기 그 자체에 에너지가 담아집니다. 그때문에 수천년의 시간을 뚫고도 전하져 내려오지요. 옴마니반미홈이나 히브리어도 정확히 발음하고 독송하면 반드시 응답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응이응-z8c3 ай бұрын
영상에 나온 노랜 아니지만 큰 성당에서 성가 부르는 걸 구경해본 적 있는데, 되게 압도적이었던 기억이 남아있어요. 영화 주제가는 영화관에서 성가는 성당에서. 음악이란 게 때랑 장소에 따라서 휙휙 모습이 바뀌더라고요.
@xlfkaltmzpdlzm11 ай бұрын
엄마가 신장 투석으로 괴로워합니다.. 병마를 물리치소서 주님
@TV-oj2ps10 ай бұрын
의사한테 비세요 어머님이랑
@user-yc8pb1wk6j10 ай бұрын
어머님이 정말 건강해지시면 좋겠네요ㅠㅠ
@xlfkaltmzpdlzm10 ай бұрын
@@TV-oj2ps 투석은 보통 병원에서 하죠. 의사는 신앙의 대상은 아니구요.
@TV-oj2ps10 ай бұрын
@@xlfkaltmzpdlzm 의사가 도와줘야 투석이 이루어지죠 당신이 곁에서 잘 보살펴드리세요 당신 어머니한텐 당신이 신이고 하늘 입니다
@Nu-he4jk10 ай бұрын
@@TV-oj2ps 사람은 불완전하기에 작은 일이든, 큰 일이든 모든 것을 해결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신이라는 완전한 존재에게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상황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길 기도하는 거죠. 신장 투석이란 질환 자체도 완치가 어려우며, 완치를 위해선 제거 후 신장 이식이라는 단계가 필요한데, 의사가 있더라도 이식할 신장이 있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그렇기에 "의사한테 빌어라." "아들인 당신이 신이며, 하늘이다." 라는 말씀 자체가 위로도 되지 않을 뿐더러 조언이라 보기도 어렵다고 느껴지네요.
@현실적으로좀생각해7 ай бұрын
직장 선배 머리채 잡고 이 노래 들려줬더니 발광을 하고있습니다. 악마가 분명합니다 저 혼자서는 구마를 제대로 못하겠으니 도움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쀍뗅꿹꿁뺡뺡뿕꿁끍쨟7 ай бұрын
저도 한 마리 있는데 같이 가능할까요? 성수는 제가 준비하겠습니다.
@user-kq2qn5pr4y7 ай бұрын
ㅇㄴ 머리채를 잡으면 당연히 누구라도 발광하는거자나 ㅋㅋㅋㅋ ㅈ(ㄴ 웃었네
@jhjtur7 ай бұрын
마동석 대천사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룰루랄라43217 ай бұрын
ㅇ ㅏ?ㅋㅋㅋㅋ
@DOoDOo917 ай бұрын
성수에 머리를 담궜다 빼는걸 반복하는 구마의식을 하려는건 아니겠죠?
@dsw-v2k2 ай бұрын
최근 상당히 진행된 암선고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 기도문을 들으면 갤럭시핏으로 측정되는 스트레스가 정도가 즉각 낮아지네요. 미카엘 대천사님, 싸움 중의 저를 보호하시고, 저의 간절한 기도를 전능하신 주님께 전해 주소서.
@hw958327 күн бұрын
대한민국에 지혜와 용기를....
@youarehandsome11 ай бұрын
내가 악마라도 지루해서 못참고 나갈듯 ㄷㄷㄷ
@1358-j1b11 ай бұрын
아 ㅈㄴ 웃기네
@윤선생-i7l10 ай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asera41369 ай бұрын
이게뭐라고 ㅈㄴ 웃었네 ㅅ ㅋㅋㅋㅋㅋ
@잉위맘스틴틴틴9 ай бұрын
ㅋㅋㅋㅋㅋ
@H-qv7hd8 ай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ihouse1237 ай бұрын
지나가던 불자입니다 세계에 모든 악을 물리치고 세계평화가 오게 해주소서
@chaturbhujsingh97484 ай бұрын
@user-xz2co4lj5i둘 다 좋던데?_?
@iiyagi3 ай бұрын
@보리차-p4c 난 목탁파
@러브-x4q3 ай бұрын
난 광명진언파 ㅎㅎ
@신자유-t3t3 ай бұрын
멋지십니다
@mingyupark1788 күн бұрын
불자는 목탁 뚜드리야지 모하노
@변동원-s6t3 ай бұрын
악은 외부가 아닌 우리의 마음속에 있으며 우리는 이를 다스려야한다.
@young19913711 ай бұрын
다이어트중이라 새벽에 배고픈데 고 구마 찔때 틀어놨어요. 허기의 악령들이여 물러가라
@kimbo-kyoungclairehana5998 ай бұрын
고 구마 ㅎㅎ
@푸름-r3f7 ай бұрын
@@kimbo-kyoungclairehana599 ❤❤❤ 😂😂😂
@이름-e8l6i7 ай бұрын
당근전 은근히 고구마 맛 나요
@queeeeenbee5 ай бұрын
삼가 고 구마의 명복을 빕니다
@HJ-mo8hj5 ай бұрын
귀여워ㅋㅋ
@순돌이-t7l23 күн бұрын
미카엘 대천사님 우리딸을 지켜주세요 신병으로 구해주소서
@97awake4123 күн бұрын
저를 시기질투 하여 금전을 벌어들이려고 하는 악인들이 제 주변에 너무 많은데 저 악랄하고 어리석은 수많은 인간들이 제 인생에서 사라지게 해주시고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지켜주세요!!
@@studio_cloud윤거니한테 빡치신 주님께서 그들을 퇴마시키라는 계시 아닐까용??🙄 무려 주술사를 불러서 무속행위까지 했으니
@jinhuibe444513 күн бұрын
윤건희 영상보는데 알고리즘 뭐죠 ㅋㅋㅋㅋㅋㅋ
@김빠연6 ай бұрын
주님...제안에 근심을 사라지게 도와주시고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해주시고 새힘을 얻게 도와주세요.
@ajpark981811 ай бұрын
주님 이땅에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보호해 주옵소서 그리스도시여 .
@유정애-i4h13 күн бұрын
하느님 전 직장내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악마같은 그들이 괴롭힘을 인정할수 있도롭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몐
@callee2173 Жыл бұрын
지나가던 불자인데요 뭐 여러분은 저를 악마믿는 악귀라고 손가락질 하시겠지만,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입니다. 마치 정말 힘들었던 날, 함박눈은 오는데 홀로 교회에 앉아 위로받는 느낌입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eg2699 Жыл бұрын
불교가 왜 악귀임 악이라고 하는 이들이 악이지
@미먀묘-b5v Жыл бұрын
악귀라고 손가락질 하지 않습니다 :) 평안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스파이디-i8c Жыл бұрын
원수도 사랑하라고 말씀하신게 예수님이신데 좋은 말씀 설파하신 성인 중에 부처님도 계심에 그 말씀 따르는 사람을 어찌 악이라고 합니까. 서로 적대하지 말고 사랑하면서 사는게 하나님 가르침에 더 적합한 것이죠.
@구원의백과사전 Жыл бұрын
@@스파이디-i8c원수 사랑을 안하잖아요. 원수 그러면 학살의 전조인건데 ㅋㅋㅋㅋㅋ
@WeekendBeat. Жыл бұрын
저도 기독교 신자였다가 불교를 믿고 영적인 사건으로 인해 현재는 무속신앙을 믿고있어요 예수 부처 모두 실존했던 성인이고 하느님 즉 엘로힘의 자녀입니다 서로 시각이 다를뿐 모두 같죠 저는 취미로 CCM 음악을 작곡해요 우리 모두의 영혼은 같은데 신이 다를리가요 😊 우리 영혼도 성장하면 해탈하여 신이 되는거죠
@sang68717 ай бұрын
시험공부 중에 알고리즘에 떠서 듣고있는데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져서 책을 덮으니 머리가 맑아집니다 역시 공부는 악이었습니다 주님
@user-cheesycat7 ай бұрын
시험 일주일 벼락치기 중입니다 살려주세요 주님
@taeho-w6g6 ай бұрын
@@user-cheesycat 지극히 정상입니다 걱정마세요 ㅋㅋ 단지 벼락치기한것보다 더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user-cheesycat6 ай бұрын
@@taeho-w6g 허ㄱㄱ거규ㅜㅠㅠㅠㅜ감사합니다ㅠㅜㅜ🩷🩷🩷🩷🩷🩷
@테러리스트6 ай бұрын
펑
@user-cheesycat6 ай бұрын
제 벼락치기는 대차게 망해버렸답니다 주님 다시는 그러지 않을게요
@사랑초-o5s4 ай бұрын
제사업에 악마가 깃든것 같습니다. 소송이 들어오고 멀쩡한 사람이 교도소를 가질 않나 입찰을 몇달째 한건울 따질 못하고 있고 부모님이 아프시고 너무 정신이 사납습니다. 모든일들이 잘 풀려나길 바랍니다.
@스탑-i4fАй бұрын
뭐든 무엇이든 언제나 꼭 잘 되시기를 바라고 또 바랍니다!!힘 내세요❤
@알수없음-l4t20 күн бұрын
힘내세요
@ericstom16 күн бұрын
힘내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며, 걱정은 하지마십쇼 걱정이 더 불안한 감정을 만듭니다
@jesuissorry14 күн бұрын
아멘. 이럴때 쓰는거 맞나..?
@박선영-g8oАй бұрын
세상의 나쁜 마음들 모두 소멸시키고 물리칠 힘을 주시옵소서!
@chomiha435319 күн бұрын
정말 위트 넘치는 댓글이 많아서 궁금해서 틀어놓고 잤는데 오랜만에 잘 잤네요. 혼란한 이 상황과 국민들의 슬픔을 하루빨리 거두어가 주소서.
@mcchangkr7 ай бұрын
내마음의 사악함을 물리치고 이해 사랑 용서와 화해가 가득하게 하소서
@corea04154 ай бұрын
아멘.
@박재홍-q8s4 ай бұрын
아멘
@나냥-u3rАй бұрын
아멘🙏
@파비안느-v8p Жыл бұрын
저는 무교인데.. 우연히 떠서 틀었는데.. 너무 마음이 편해져서 계속 틀어놓고 순두부찌개도 만들고 잘 때도 틀어놓고 자네요. 허참;;😅
@koo1day11 ай бұрын
갑자기 순두부찌개 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우세여
@미카엘의잡학사전11 ай бұрын
무교면 어떻고 가톨릭이면 어떻습니까. 제가 믿는 신은 모든 종교를 초월하여 우리를 가여이 보십니다. 행복하십니오....^^
@유윤정-j3e11 ай бұрын
전! 불교인데 차분해지는게 웅장한 느낌까지지네요❤ 눈물도 나려하고😊 아름답습니다.
@pani..z11 ай бұрын
@@미카엘의잡학사전 너무 좋습니다. 언행이. 저도 무교지만 그런 종교는 정말 존중합니다. 가히 진정한 신이라면, 본인을 추종하지 않으면 배척하는 것이 아닌, 당신말처럼 모두를 보살피는 자들이지요.
@dwarf_tokki11 ай бұрын
순두부찌개 홀리할 것 같애
@ziheeee3 ай бұрын
살고 싶다
@미카엘의잡학사전3 ай бұрын
@@ziheeee 같이 아등바등이라도 살아봅시다. 힘내요. 기도합니다
@킴세-f5h9 ай бұрын
안정감과 편안을 주는 목 소리로 분노가 잠 재워지네요 감사 합니다
@rapunzelthetingled19865 ай бұрын
주님이시여 제 안에 사악함과 부정을 물리쳐 주시고, 다만 악으로부터 구하시옵소서 또한 마귀의 유혹으로부터 벗어나게 하시고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는 선구안을 주시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게하소서, 제게 주신 모든 축복에 매일 아침 감사합니다 아멘.
@corea04154 ай бұрын
아멘.
@narara_hobbangman27 күн бұрын
우리나라 권력 정점을 악마가 다스리려 발악하고 있습니다. 성 미카엘 대천사여 이 사탄과 악의 세력을 물리쳐 주소서. 주님의 빛으로 우리나라를 환하게 비추소서. 비록 지금은 악마가 이 나라를 다스리려 하고 있지만, 결국 승리자는 하느님이심을 믿어 의심치 않으니 주님, 부디 저희에게, 우리나라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고 악을 지옥에 처넣어주소서.
주님 너무 인간사를 살기가 힘듭니다. 제가 이 격렬한 세상에서 올곧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ReveryzhereАй бұрын
하느님께서 저희 어머니를 많이 아껴 일찍이 부르신줄 압니다. 비록 병마를 통해 고난을 겪었지만 그로인해 무한한 안식과 깨달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당신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도록 기도하지만 미천한 욕심입니다. 부디 하늘에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있을 수 있도록 보듬어주세요. 저는 당신의 신자는 아니지만 깊은 마음으로 경외하며 매일 기도하고있습니다. 훗날 저는 지옥으로 떨어지더라도 천국문앞에서 인사할 시간을 주세요. 당신께 기도하는 모든이들의 음성에 답할 수 없을지라도 그들에게 안식과 평화를 정해진것을 부수고 매 순간 용기있게 앞으로 나아갈 힘을 주소서 아멘.
@예수사랑-o4lАй бұрын
그대여 부디 하느님을 찾고 그분안에서 머무러 보세요 사람은 나약한 존재랍니다
@revc6421 Жыл бұрын
제발 악마들이 갖고 노는 부정적인 것들 다없애버려주십쇼
@미카엘의잡학사전 Жыл бұрын
행복하세요..^^
@abcd-eq4ejАй бұрын
저는 무속인입니다만, 실제로 저희 신할매의 신어머니는 영험한 만신 이셨습니다. 실제로 악마를 마주해서 싸워 보셨다고 했습니다. 다른세계에서온 고차원적인 존재라 정말 무서우셨다고함. 천주교 구마사제님과 함께 사제님은 구마예식을하셨고 실제로 할머님은 사로잡힌 자녀의 영혼을 이탈하지 않도록 잡는 역할을 하심. 하지만 정말 악독하였습니다.어린자녀는 끝내 하늘로 갔고, 할머님은 천도제를 지내주셨다고합니다.
@Golden__Cat23 күн бұрын
할머님과 사제님의 공동 작업이었군요. 무서운 이야기에 가끔 이런 이야기가 나오긴했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귀신과 아예 다른 존재라는거군요.
@족킨22 күн бұрын
신기합니다. 지금도 국내에 구마예식을 하는 사제가 남아있나요?
@ne.o.18 күн бұрын
@@족킨 ㅇㅇ 구마사제 한국에 실제로 계심
@hjh383416 күн бұрын
구마사제는 계시지만 공동 작업은 명백히 잘못된 방식입니다. 어떤 사제와 공동 작업했단 건지 모르겠지만 있을 수 없는 일이고 가능 할 리 없습니다. 영화를 많이 보셨던가 아님 어쩔 수 없이 무속인도 부르고 사제도 부르고 했다면 있을 순 있겠네요
@abcd-eq4ej16 күн бұрын
@@hjh3834 말씀 드렸다 시피 신할머니의 신어머니시절이야기입니다. ^^ 아주 오래된 이야기란거죠. 각자 역할을 하셨음. 그리고 가능 한 일이기도함. 영화랑드라마는 본인이 많이 보신듯하네요. 저는 현직무업을 종사하고있고 저도 악마는아직 만나보진않았습니다만, 본인의식견으로 말씀 삼가드립니다.
@ilikeaguccim Жыл бұрын
끝없는 어둠으로부터 해방시켜주옵소서
@사용X-m2w11 ай бұрын
무굔데 목소리가 미성이고 잔잔해서 듣기 좋음 심지어 가사도 모르는 언어라 마음 편하게 소리만 들으면 됨...
@gamingidol208011 ай бұрын
의미를 담아서 언어를 초월하여 만들어진 노래이기 때문에 듣기 편하게 느껴지는거에요.
@c_m_c_Eagles_Lions_Wiz13 күн бұрын
언어는 라틴어입니다!!
@추천요정-CCTV6 ай бұрын
색욕의 악마가 저를 폰허브로 인도하려 할때마다 찾아와 듣습니다. 이 노래로도 물리치지 못한걸 보면 생각보다 강력한 악마인듯 합니다.
@keyboard_10046 ай бұрын
전 물리치고 싶지 않더라구요.
@qazw12ful6 ай бұрын
ㅅㅂ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xn7bb6 ай бұрын
받아들이세요 그냥 당신은 그런 변태적인 면도 있는겁니다. 색욕도 건강하니까 가능한거예요.
@user-qy1jx8ph6f6 ай бұрын
약드세요 화학적거세
@ra542056 ай бұрын
ㅋ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행복한삶-i2z4 ай бұрын
주님 저에게 맑은 성령이 들게 하옵시고 몸안의탁한기운 다 정화해주시어 남은샘 한뜸이라도 세상을위해 빛나는 삶을 살다가게하옵소서 물질과정신에서 자유롭기를🙏🏼🙏🏼🙏🏼
@user-fingchinailart6 ай бұрын
게으름의 악마 무기력의 악마 비만의 악마 식욕의 악마를 물리쳐 주시옵소서 아멘
@JeongChef11 ай бұрын
신이 있다고 믿는다면 악마의 존재도 있다는걸 인정하는 것 이라는 어떤 영화 대사가 떠오르네
@bunker13038 ай бұрын
지금 현재 각 교회의 신자들이 현저히 줄어들고 기도하시는 분들이 확실히 예전보다 적어져서 그런지 세상에 사악한 일들이 더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화도 지금 현재 많은 영화들이 나와 있습니다만.. 가급적 어두움과 관련된 영화는 보지 마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특히 스티븐 킹이나 리들리 스콧같은 이러한 자들이 만든 영화는 안 보시는 게 좋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요즘 어두움이나 악마, 빙의, 악령과 관련된 영화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것은 지금 세상이 돌아가는 것과도 무관하지 않습니다. 교회의 기도소리가 작아지고 신자들이 적어지고 있는 지금의 세상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교회안의 촛불에 불이 약해지고 있습니다.
@WAKWAKKIM8 ай бұрын
와씨 쥰내 사이비같다
@어거더걷7 ай бұрын
@user-LlLL580그건 아닌 것 같음 반드시 하지말아야할 것이 존재한다고해서 반드시 해야하는 행동이 존재하지는 않는 것 같음
@austin_ricch7 ай бұрын
@@어거더걷선과 악은 그 개념과는 많이 다름
@푸름-r3f7 ай бұрын
당연히 맞는 말. 나도 그리 생각하고 있음
@For_My_art_account Жыл бұрын
전 4년동안 알수 없는 스토킹을 당했었습니다. 저의 상황인데 제가 끝을 낸다는 그 당연함이 오히려 황당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온전한 저의 힘으로 다시 빛을 향하여 날아보게요😊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나내737333 ай бұрын
제곁에 있는 나쁜 것들 모두 물리쳐주소서 사라지고 없어지게 해주세요
@미카엘의잡학사전3 ай бұрын
행복하소서...^^
@라비드안나4 ай бұрын
제 주변에 있는 악마를 물리쳐주업소서 🙏
@양파맘10 ай бұрын
미카엘대천사님~~~ 저에 질병이 모두 사라지게 해주세요~~대천사님 환청조현병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저에 간절한기도를 꼭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아멘
@무너-h6f10 ай бұрын
성미카엘대천사 성인이시여~~~~저도 조현병걸렸는대 저도 꼭 치료해주시고 꼭 시집가서 애기낳게 해주세요ㅠㅠ/전 이번생에 애기 꼭 낳아서 잘 길러서 사회에 보내주고싶습니다!!!!!
@말차러버-c8q10 ай бұрын
하나님께 기도하면되잖아요..
@hyeongjungkim044110 ай бұрын
@@말차러버-c8q예수 그리스도 의 이름으로요 미카엘 에게 기도 하고 마리아에게 기도하는것 이 우상입니다
@hyeongjungkim044110 ай бұрын
@@무너-h6f예수님의 성령의 이름으로 하십시요 미카엘 의이름 으로 성모의 이름으로 하는것은 하나님께서 바라시지 않는 우상에게 드리는 기도 입니다.
유아 세례를 받았지만 무교와 진배없는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우연히 이 영상을 보는데 왜 눈물이 멈추지 않나요
@kml136111 ай бұрын
힘내세요.. 그리고 행복하시길...
@크리스티나-z4j9 ай бұрын
주님이 부르실때 그래요. 저도 세상에 손가락질받고 지쳤을때 우연히 헤매다 들른 명동성당, 우연히 들어간 미사, 그날 복음이 '네가 옳다'... 처음 간 미사에 펑펑 울었어요. 주님이 직접불러 위로해주심에 그 사랑을 경험했답니다
@정희이-m6y8 ай бұрын
축하드립니다♡♡♡♤♤♤☆☆☆♧♧♧사랑합니다늘항상푸르르옵시고빛나시며행복하십시오
@c_m_c_Eagles_Lions_Wiz6 ай бұрын
저만 그렇게 아니였군요 저희 힘냅시다!!
@user-rw9dt6vx9xАй бұрын
저도 계속 울면서ㅠ듣고 있어요
@QBGW11 ай бұрын
노래를 틀었더니 깝치던 냥이가 누워 잡니다…맘이 편해졌나 봐요🐱
@YeOldeBono9 ай бұрын
고양이께서 퇴마되신 건 아닐지요...?
@Todayoneshot3 ай бұрын
전 평생을 기불천으로 살아왔습니다 제 친구놈이 노름이란 악마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성미카엘 대천사님 온세상의 노름지옥의 빠진 악마조무사들을 물리쳐 주시옵소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임수정-p6s4 ай бұрын
미카엘대천사님께서 칼을 휘둘러서 악을물리치는게 아니라 이렇게 고요한힘으로 악을 물리치실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주님께 찬미와영광을 드리고 미카엘대천사님께서는 저희를 지켜주시길 빕니다 아~멘 ❤❤❤
@불멸의짱에게11 ай бұрын
지나가는 개종인인데.. 카톡릭신자에서 불교로 갔지만.. 분명 전능하신 하나님이 계시는것도 알고 이 음악을 듣고 불경처럼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네요. 금강경처럼 자주들어야겠어요
@제니스7 ай бұрын
불교로 가셨다니 안타깝네요ㅜ 저는 불교숭배자였다가 3년전 개종해서 개신교를 믿는데요 온갖 풍파를 겪고 있어서 그때마다 하나님을 믿어서 그런가 하는 의심과 회의심도 드는데요 그래도 진리의 하나님을 놓친 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맨날 성경에 하나님 관련 콘텐츠를 보고 봐도 제 상황이 위급할 때면 어김없이 부처가 튀어나와서ㅜㅜ 참 그때마다 당혹스러운데요..ㅜㅜ 그럼에도 하나님이 진리시니 힘겹게 하나님을 쥐고는 있으나 자꾸 저와 집안에 재난이 들어서 고민이 듭니다ㅠ
@오룰루-i7 ай бұрын
평온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아가다-y7n6 ай бұрын
미카엘대천사여 내 마음에 마귀를 쫓아주소서.아멘❤
@mc_song1027 ай бұрын
하느님 제 마음속 산란함을 흩으시고, 성령님의 은총과 카리스마로 성화된 하루를 살게 하소서. 악에 휘둘리지 않고 겁먹지 않으며 성령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굳건하게 지내도록 도와주소서. 아멘.
@heejae87537 ай бұрын
악마하나 없에지 못하는 신을 왜 신이라고 부르는지??
@노천탕수달7 ай бұрын
아멘 🙏
@Iam_student017 ай бұрын
@@heejae8753그 악마또한 하느님의 창조물
@heejae87537 ай бұрын
@@Iam_student01 유일신을 모시는종교에서?ㅋㅋㅋ 웃기네 ㅋㅋ 아니 그딴걸 왜 만들었는데??
@Iam_student016 ай бұрын
@@heejae8753 그럼 너가 원하는 대답이 처 뭔데 너가 원하는 대답을 처 말해 베베꼬지말고
@범범-l2g8 ай бұрын
아무 의문없이 판단없이 이끄시는 대로 따르겠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corea04154 ай бұрын
아멘.
@강생강-t9q8 ай бұрын
주님 바른길로 이끌어주세요 온갖곳에서 사이비가 판을 칩니다 너무 무섭습니다 무의식에 뿌리깊게 침투하여 신성모독을 일삼고 있나이다 혹시 제게 묻은 악마의 유혹이 있다면 주님의 은총으로 사하여 주시옵고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내려주시옵소서 그리고 악함에서 보호해주시고 늘 이끌어주시옵소서 주님의 자녀로 평생 살게 해주세요 아멘
@oilyya48338 ай бұрын
주님 바쁘십니다.바른길로 이끌어 달라하지마시고 본인이 바른길로 가시면 됩니다.무서운건 본인이 주님이 뒤에 서 계시는걸 믿지않기 때문아닐까여?전 불교쪽인데도 아는데 본인은 왜 모르시는지..주님께 달라하지마시고 본인이 가는길을 바르게 이끌어가시면 주님이 바라보며 흐뭇해하실거라 생각해요.
@ajpark98188 ай бұрын
@@oilyya4833개신교신자인데 선생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
@colacoca15537 ай бұрын
@ikchocolate3172 진짜 요즘 애들 왜케 빡대가리냐 ㅋㅋㅋㅋ
@이윤하-m2t7 ай бұрын
평화를 빕니다 아멘😊
@user-lv4yx3ve4b6 ай бұрын
@@oilyya4833인간은 그 자체로 완전한 존재가 될 수 없기에, 우리의 시선으로는 존재함을 확신할수조차 없는 주님께 매달리며 죄로부터의 구원과 완벽을 갈구하는것입니다 불자분이시라면 오욕칠정으로부터의 해방과 해탈을 위해 노력하고 계실것같은데 결국 같은 곳을 향해 걸어가고있는 한명의 사람으로서 응원을 드립니다 다만 모든 인간이 석가모니처럼 완전해질수는 없기에, 언제든지 힘에 부치신다면 주님도 언제든지 품으로 들어오시는걸 반기실겁니다 꼭 나중에 이상세계에서 함께 만나길 빌겠습니다
@치즈퐁듀맛있쥬14 күн бұрын
대한민국이 북한 중국 간첩으로 부터 벗어나게 해주세요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주세요 악마로부터 벗어나게해주세요
@JUMMYEONEE_wife522Ай бұрын
용산에다가 틀어놔야함
@나냥-u3rАй бұрын
ㅇㅈ ㅋㅋㅋㅋㅋ
@1-YYY-1 Жыл бұрын
삶이 쉽지않다 몸과 마음이 아프고 두려움과 악이 가득하다 ㅜ 제 삶에서 악을 물리치소서
@미카엘의잡학사전 Жыл бұрын
함께 기도해요.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Julie69_6911 ай бұрын
kzbin.info/www/bejne/gp_UgGWEfrCkgLc
@김가수-h9w2 ай бұрын
Amen
@yblee8492 Жыл бұрын
저는 개신교인입니다만 이 성가를 듣고있자니 성령님께서 저를 위로하듯이 제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이성가를 듣는 모든분들께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thenewh9175 Жыл бұрын
천주교, 개신교 사실 중요한 것은 아니지요. 마음 속에 주님을 두고 살아가는 이의 신실함이 진정 그분이 원하던 참된 뜻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평안을 얻으신 선생님의 마음에도 항상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appinessthegreat9999 Жыл бұрын
성령께서 이 곡을 좋아하신다는 건, 실제 천사의 역할이 있다는 것이겠죠. 제 안의 성령께서도 이 곡을 아주 좋아하십니다.
@한도윤-r2n Жыл бұрын
기독교던 천주교던 뿌리는 같습니다. 근데 성경책이 생각보다 재미있더군요. 어릴때는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안됬는데, 지금을 탐구심을 넘어서, 상상력이 풍부해진건가 읽을수록 내용이 머릿속에 그려지더군요. 그리고 깨닳은게 있죠. 제가 어린시절 다녔던 교회는 신앙심을 갖고있던게 아니라는걸.
@abraxas9908 Жыл бұрын
@@한도윤-r2n 기독교는 구교와 신교 즉 천주교와 개신교 합쳐서 부르는 말입니다.
@전도사-j6x Жыл бұрын
@@abraxas9908한국 장로교회가 워낙 오만해서 기독교 자칭해서 많이들 개신교를 기독교로 혼칭하죠.
@바질-o4z21 күн бұрын
요양병원에 계시는 울할머니ㅜㅜㅜ제발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제발
@sangkyungjoo57567 ай бұрын
요리하는 중에 틀어놓으니 눈물이 막 납니다. 양파 때문인 줄 알았지만, 파 썰때도 그런거보니 제가 악마였나봅니다.
@부농사린마의나는행복7 ай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이랑-q1q6 ай бұрын
웃음을 잊어 버린지 오래 됫는데 덕분에 웃고가요
@sangkyungjoo57566 ай бұрын
@@연이랑-q1q 감사합니다요!
@designbaek920811 ай бұрын
이 성가를 계기로, 성당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예비 신자로 6개월간 공부를 해야하지만, 그래도 즐겁게 해보려고요~! 감사합니다.
@미카엘의잡학사전11 ай бұрын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중간중간 유혹도 많을테고 분명 지칠겁니다..그럼에도 꾸준히 임하시어 세례 받으시길 바랍니다. 혹 신앙의 여정 안에서 의심이나 어려움 등이 있거들랑 주변 신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던가 이 채널 커뮤니티에 있는 메일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행복하십시오..^^
@designbaek920811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신부님.
@박세영-g8x11 ай бұрын
구원을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항상 주님이 지켜주실꺼예요!
@예수사랑-o4l11 ай бұрын
축하드립니다 많은 유혹과 어려움이 올수도 있을 거예요 그 모든것 이겨내 보세요! 시간이 지나고 보면 자신도 모르게 많이 성장 되어 있구나 하고 느낄거예요 신앙인이 아니고서는 결코 깨닫지 못하는 하느님의 은혜임을 본인은 알게 되실겁니다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xbxxxw11 ай бұрын
찬미예수1
@idealist_87 Жыл бұрын
하늘에 계신 하느님 아버지 아버지의 뜻이 빛나시며 아버지의 나라가 오시며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소서 오늘 저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고 저희에게 잘못한 이를 용서하오니 저희 죄를 용서해주시고 저희를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시고 악에서 구하소서 아멘...
@nyk8540 Жыл бұрын
바바예투예튜율리에
@Lyan-p7q Жыл бұрын
Amen .
@klys-nx5nq11 ай бұрын
아멘
@chohyunsik644411 ай бұрын
대부분 기도문은 까먹었지만 그래도 식전기도 만큼은 기억나네요.
@관심먹는식물11 ай бұрын
나만 이거 떠올린거 아니었구나ㅋㅋㅋ@@nyk8540
@haveagoodday-9925 күн бұрын
제 상황과 마음에 평화와 안정이 오게 도와주소서
@짜미-i4h2 ай бұрын
천주교 신자입니다. 사업주때문에 시달려서 어제 부터 퇴사했는데 이 음악들으니깐 제게 전이된 사업주의 나쁜기운이 날아가는 기분이 드네요 😅😅😅
@미카엘의잡학사전2 ай бұрын
@@짜미-i4h 고생 많았어요. 새로운 삶의 길을 또 걸어가는 선생님을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가끔정상인9 ай бұрын
요즘 음악처럼 미학적으로 좋은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데 이상하게 들으면 마음이 착 가라앉고 침착해진다 마음속에 잡념이 사라지고 어느새 노래에 집중되는것이 왠지는 모르겠는데 미카엘의 검에 가슴을 관통당한것만 같다는 느낌이 든다 내 안에 마구니가 들었나
@azzyvaix12158 ай бұрын
Yeshua the Prince of Peace The Spirit of God, The word of God is alive and active. Sharper than any double-edged sword, it penetrates even to dividing soul and spirit, joints and marrow; it judges the thoughts and attitudes of the heart. -Hebrews 4:12 Then I saw heaven opened, and behold, a white horse! The one sitting on it is called Faithful and True, and in righteousness he judges and makes war. His eyes are like a flame of fire, and on his head are many diadems, and he has a name written that no one knows but himself. He is clothed in a robe dipped in blood, and the name by which he is called is The Word of God. And the armies of heaven, arrayed in fine linen, white and pure, were following him on white horses. From his mouth comes a sharp sword with which to strike down the nations, and he will rule them with a rod of iron. He will tread the winepress of the fury of the wrath of God the Almighty. On his robe and on his thigh he has a name written, King of kings and Lord of lords. -Revelation 19:11-16
@No.00 Жыл бұрын
군인의 수호자 이신 미카엘 대천사님 지금 이 시간에도 조국의 국방을 위해 힘쓰고 있을 장병들과 직업군인들을 보호해 주소서
@미카엘의잡학사전 Жыл бұрын
행복하세요^^...
@내장쑤시개 Жыл бұрын
기도를 천사에게 처하고 있네
@쌍둥이자리-p8b Жыл бұрын
사도신경에 모든 성인의 통공을믿으며를 개신교인들이 성도가 서로교통하는 것과로 바꾸었습니다. 성인에게 기도하는것이 아니라 성인과 함께 하나님께 기도하는것입니다.오해를 푸십시오 .저도 개신교로 시작해 천주교를 다녔고 교리공부에서 이것을 배웠고 지금은 개신교입니다. 오직 기도는 하나님께하고 예수님의이름으로 기도하십시오. 예수님께하시면 안됩니다. 미국목사도 예수님께 기도하는것으로 잘못 아는분이 계십니다.그날에는 너희가 아무것도 내게 묻지 아니하리라 요한16:23/이 구절의 한 번역본은 이렇게 표현합니다'그 날에 너희는 내게 기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그리고 말씀하셨습니다'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하나님안에서 참행복 누리시길 바랍니다❤
@쌍둥이자리-p8b Жыл бұрын
@@내장쑤시개 사도신경에 모든 성인의 통공을믿으며를 개신교인들이 성도가 서로교통하는 것과로 바꾸었습니다. 성인에게 기도하는것이 아니라 성인과 함께 하나님께 기도하는것입니다.오해를 푸십시오 .저도 개신교로 시작해 천주교를 다녔고 교리공부에서 이것을 배웠고 지금은 개신교입니다. 오직 기도는 하나님께하고 예수님의이름으로 기도하십시오. 예수님께하시면 안됩니다. 미국목사도 예수님께 기도하는것으로 잘못 아는분이 계십니다.그날에는 너희가 아무것도 내게 묻지 아니하리라 요한16:23/이 구절의 한 번역본은 이렇게 표현합니다'그 날에 너희는 내게 기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그리고 말씀하셨습니다'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하나님안에서 참행복 누리시길 바랍니다❤
@펭현숙귄카-q3h Жыл бұрын
기도를 왜 천사한테 하시는지..
@rainy2528 Жыл бұрын
거짓 선지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하느님 이들을 용서해주시고 더는 힘든 사람들을 속이고 갈취하는 등의 죄를 짓지않게 반성하게 해주소서 신부님 사이비, 이단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꼭 기도해주세요ㅠㅠ 세상이 정말 어떻게되려고..
@미카엘의잡학사전 Жыл бұрын
함께 기도해요.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yongeo4679 Жыл бұрын
특히 전광훈 목사
@cthrns277 Жыл бұрын
@@yongeo4679오른쪽 끝 전광훈목사!.왼쪽끝 정의구현 사제단! 두쪽다 정상아님! 모두 지들만 옳다고함 ! 예수님이 가장 싫어하는 오만.독선의 인간들 !
@nabothst2138 Жыл бұрын
성당그자체는이단이다.. 왜냐면 교리자체가 자신들이 곧신이된다는내용이지.. 신은하나다.. 깨어잇어라제발 ㅠㅠㅠ
@cthrns277 Жыл бұрын
@@nabothst2138성당수십년 다녔는데.우리가 곧 신이된다 !!는 말 들어본적이 없어요.!! 어디서 가짜정보 듣고 이상한말 하세여 ?? ㅉ 님이 깨세여 쫌 ㅜㅠㅠ
@jottakka3 ай бұрын
최근에 가위랑 악몽에 시달려서 종종 찾아와 듣고있어요 신기하면 이거 듣고 잔 날이면 아무런꿈도 안꾸고 푹자요
@나냥-u3rАй бұрын
오~~ 아멘🙏
@준우-l6j26 күн бұрын
아멘
@지니-v4x6d9 ай бұрын
처음 듣었을땐 저역시 머리가 깨어릴 듯 아팠지만 지금은 평소때와 크게 차이가 없네요! 아마도 주님을 제안에 제대로 모시고 난 뒤로 주님만을 생각하고 지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hskim63216 күн бұрын
선한 영들을 자비와 사랑으로 보살펴주시고 악한 영들을 파괴하여 주소서
@hominpark524914 күн бұрын
인류라는 지성체가 가진 잠재력과 선한 의지를 믿습니다. 소수의 광기에 이끌려 전쟁을 하지 말 것이며 눈 앞에 없는 자라고 업신여기거나 온정을 베풀지않도록 하지 말 것이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어 부디 멸종하지 않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