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통신 469, 긴급 방송 보도, 푸틴의 최종 평화안 // 집단 서방의 반대에 따른 전쟁 확대 예상 // 우크라 영토 추가 장악 및 동원령 근거

  Рет қаралды 8,472

러시아 학당 (RussiaSchool)

러시아 학당 (RussiaSchool)

Ай бұрын

어제 푸틴은 새로운단계의 평화 협정안을 제안했습니다. 이 협정안은 민스크, 이스탄불의 평화 회담보다 한 단계 올라간 새로운 평화 협정의 내용을 제안했습니다. 시간 관계상 방송 내역을 전부 직역하지 못하고 축약하여 요점만 번역합니다. 사회자가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 푸틴은 외무부에서 새로운 수준의 평화회담을 제안했습니다,이 제안은 즉각적이고 신속한 양국의 전쟁 관계를 확실하게 종결하는 제안입니다. 다시말해 이 평화안은 한반도식 일시 휴전안이 아닌 영구적이며 전쟁종결및 재발을 방지하는 확정적인 평화안입니다. 키예프와 서방이 이번에 러시아가 제의하는 새로운 평화 제안을 거부한다면 나중에 발생되는 새로운 평화안 조건은 추가로 달라 질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평화안에 대해 푸틴은 말하고 있습니다.
첫째 우크라이나 군대는 루간스크, 도네츠크, 헤르손, 자포로제 지역 전체에서 철수해야 한다.
둘째 우크라의 NATO 가입은 지난번 이스탄불 평화안에서도 우크라가 동의한대로 나토에 불가입한다.
셋째 이 평화안에 동의할시 러시아는 Donbass에서 우크라 부대와 조직의 안전한 철수를 보장한다.
넷째 우크라는 비무장화 와 비나치화를 실시한다. 아조프 연대등의 조직은 없어져야 한다.
다섯째 평화 협정이 체결되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어 사용자의 권리 보장”을 요구한다.
여섯째 평화 회담 체결되는 즉시 러시아에 대한 모든 미 서방의 제재를 해제한다. 이상이 푸틴이 제시한 최종 평화안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제안에 대해 우크라는 물론 나토, 미국등은 강력히 반발하고 있습니다.
이 제안에대해 벨기에에 모여있는 나토 각국의 장관 대표들은 거부 의사를 명백히 표시하고 있습니다.
오스틴 미국방장관은 원론적인 발언으로 러시가 차지한 현 우크라 영토를 물러나야 평화회담 지지할것이라고발언하고 있으며 나토수장 스톨텐베르크는 이 평화안은 우크라가 영토를 현재보다도더 양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러시아의 추가 침략안에 불과하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브뤼셀에서 개최된 나토 각국 장관회의에서는 우크라 지원에 대한 구체적인 합의안의 도출 실패. 나토수장은 연간 1000억불 지원요구현재 400억불 지원도 각국의 지원금 분담문제가 합의한되고 있다.
미 서방의 언론들도 즉각적으로 푸틴의 평화 협정안에 대해 비관적 의사를 표시하고있습니다.
독일 신문 빌트(Bild)는 러시아 대통령이 표명한 평화 상황에 대해 이것이 “또 다른 도발”이라고 썼다. “푸틴 대통령은 터무니없는 휴전 조건을 언급했다. 현실과 무관한 순수 도발”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는 푸틴 대통령의 요구가 "전쟁 종식을 위해 그가 내놓은 가장 구체적인 조건"이라고 말하면서도 “동시에 그는 이번 평화 협상에서도 최대한 러시아적 입장을 고수할 것임을 분명히 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4개 지역에 대한 통제권을 효과적으로 갖게 된다는 푸틴 대통령의 조건을 받아들일 것 같지 않다 라고 기술했습니다
AP 통신 이 조건을 "키예프에서는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가 신생 4개주 영토를 떠나고 NATO 가입 신청을 거부하면 휴전을 약속하고 있으나. 이는 키예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슈피겔도 러시아 대통령의 제안을 “어설프고 비현실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미서방의 완강한 평화 협정안 거부는 향후 우크라의 특수전이 새로운 양상으로 발전하는 것이 예측됩니다. 특수전 초기 소요되었던 전쟁 진행금액이 양국이 각각 100억불선에서 지출이 추산되었고 다음해에는 200억불 그리고 2년차에 들어와서는 400억불 규모로 양국이 전쟁 자금을 지출한데 대해 이제는 1000억불까지 올라갈 것으로 전문가는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쟁이 확전됨에 따라 러시아에서는 이제는 신생 4개주에 국한하지않고 러시아의 안전을 위해서는 하리코프, 오데사, 드네프로 페트로프스키 그리고 몰다비아에 있는 자치공화국 트란스니스트리등 우크라 영토 깊숙한 진격도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들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확전은 불가피하게 러시아에서 동원 병력을 증원하게 되어 징집에 대한 추가 조치가 있을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푸틴이 제안한 마지막 평화 협정안이 부결되면 향후 이 지역에서의 전쟁은 급속히 에스칼레이션 될 것입니다. 특히 미국은 우크라와 10년간의 장기 양국 국방안전에 관한 협정을 체결한 상태입니다. 이제는 집단 서방과 러시아의 치킨게임양상으로 전쟁은 확대될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영국 외무장관 캐머런과 같은 전쟁 호전광들은 어느 이태리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탈리아 항구에서 러시아 유조선의 입항 및 그들의 운송노선을 차단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돈, 석유, 주유소, 선박 등 러시아 군용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내서 이를 차단해야 한다." 라고 말하면서 또한 캐머런은 러시아와 협력하고 러시아 연방에 이중 용도 재료를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스라엘, 키르기스스탄, 중국 및 터키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추가 제재를 강조했습니다. 러시아유조선의 자유로운 공해 항해를 금지한다면 이것이야 말로 3차대전으로 직결되는 폭탄발언임에도 캐머런등은 서슴없이 발언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우크라 공급무기로 러시아 영토를 공격해야 한다라고 최초로 발언한 자도 케머런입니다. 집단 서방은 현재 캐머런의 입을 빌리어 자기네들의 야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분쟁을 양산하고 확대하고 있는 것이 현 집단 서방의 전형적인 행태임을 돌이켜 볼 때 이번 우크라전 이후에는 이러한 분쟁 양상이 중국과 대만으로 그리고 한반도로 확대될 가능성에 대해 우리는 심각한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생각됩니다.
오늘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자발적 후원: 신한은행, 110-233-569690, 최기영

Пікірлер: 147
@seekingonlytruth4620
@seekingonlytruth4620 Ай бұрын
집단 서방의 기득권은 자신들의 정치적, 경제적 기반이 무너지는 것을 좌시할 수 없기 때문에 3차 대전을 감수하고라도 우크라이나 전쟁을 더욱 확대시킬 겁니다. 현실적으로 서방 국가들이 징병제를 시행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제조업 기반까지 많이 빈약해진 게 천운입니다. 캐머런이 이태리에 러시아 유조선 입항 금지를 요구했다고 말씀하셨는데, 이태리는 냉전 때도 소련과 나름 원만한 관계를 유지했던 나라답게 지금도 제법 균형을 잘 잡는 편입니다. 서방 무기를 이용해서 러시아 본토를 타격하는 것을 반대하고 있는 이태리 정치인들과 헝가리 빅토르 오르반 총리야말로 반전주의 영웅입니다.
@hm.knou.official
@hm.knou.official Ай бұрын
병신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서방이 전쟁을 못 끝내는 것은 지금 러시아의 행동이 나치와 똑같기 때문이지 나치가 체코를 침략할 때 내세운 이유가 독일인이 거주하기 때문이랬지 러시아의 침략도 똑같은 이유를 들었지 나치의 체코 침략을 미봉책으로 덮었더니 결국 나치는 전유럽을 침략한 2차 세계대전을 일으켰음. 그래서 유럽 국가들은 미국이 참전하든 말든 궁극적으로 우크라이나에 참전까지 불사할 것 그리고 유럽이 전쟁을 불사한다면 러시아는 지구상에서 반드시 사라진다.
@calamusiris
@calamusiris Ай бұрын
푸틴의 제안은 곧 대 공세가 있을 것을 예고합니다.
@VitorJKhan
@VitorJKhan Ай бұрын
나토와 우크라가 이 평화협상안에 반대하고 더욱 전쟁이 확대되어 전 우크라의 러시아 귀속이 이루어져야 진정한 평화가 온다. 나토와 G7을 세계속에 고립시켜야 세계의 진정한 평화가 온다.
@hm.knou.official
@hm.knou.official Ай бұрын
나토와 G7이 고립되면 전세계 평화가 아니라 약육강식의 전쟁이 지구상 곳곳에서 벌어지는 모습을 보게 될 것 중국은 몽골과 대만 침략을 할 것이고 인도는 네팔 부탄 방글라데시를 복속시키려고 하겠지 북한은 세종시와 과천시를 핵으로 날려버리고 일방적으로 적화통일을 완성할 것 그런 상황이 안 일어날 것 같니?
@user-xr9gl7pc7z
@user-xr9gl7pc7z Ай бұрын
인내심의 왕인 푸틴의 마지막제안이지.. 거절하면 이제 진짜 전쟁을 하겠다는거지
@Brandon830523
@Brandon830523 Ай бұрын
이건 러시아의 명분을 위한 최대한의 양해이자 용서이네요
@hm.knou.official
@hm.knou.official Ай бұрын
미친소리 하는 구만 죽기전의 마지막 헛소리지 러시아 영토내의 군기지와 산업과 에너지 교통 통신 인프라가 붕괴되고도 이런 헛소리를 할지 궁금하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영토 공격을 아직 제대로 시작도 안했어. F-16과 미라지, 사브의 전투기 조종사 교육이 이제 막 끝났어 지금까지 수백명의 조종사 양성교육때문에 러시아 본토 공격은 엄두도 못낸 상황인데 이제 양성된 조종사들이 우크라이나로 돌아와서 드론과 하이마스로 지대공 방어망을 괴멸시킨 다음 전투기로 지상 기지 및 인프라 붕괴작전을 시작할 예정. 러시아의 공갈 협박이 자신들에게도 해당된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게 될 것이고 마지막은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공습이 될거다. 러시아는 핵으로 멸망하거나 살아남아도 중국 식민지가 될 것 러시아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푸틴을 제거하는 게 한시가 급하다.
@bundeswehr1131
@bundeswehr1131 Ай бұрын
항상 정보수집과 분석력 그리고 예측력이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BokSung-lm1rt
@BokSung-lm1rt Ай бұрын
자신을 해하려던 상대를 적당한 선에서 혼낸다는 것은 우유부단함이 될 수가 있습니다. 다시는 꿈도 꾸지 못하도록 처절한 응징만이 답입니다. 항복을 받아야 끝입니다.
@user-zb7tm3ni4o
@user-zb7tm3ni4o Ай бұрын
우크라이나 땅을 지키는것은 결국 미국기업의 자산을 지키는것 미국기업이라 쓰고 다국적기업이라고 읽지요. 다국적기업의 리더는 유대자본이고요. 결국 러우전의 본질은 검은세력을 밝은 세상으로 들어내는것. 드라큐라가 낮에는 활동을 못하듯 밝은세상으로 나온 검은세력도 힘을 잃었으면 합니다.
@user-sc3jq7iv8z
@user-sc3jq7iv8z Ай бұрын
항복을해야 끝나는 전쟁이네 전적으로 미국에 달렸다 전쟁은 또 다른전쟁을 부른다고 우려스럽다
@stevemaeng1096
@stevemaeng1096 Ай бұрын
사기꾼 푸틴하곤 절대 휴전하면 안된다....전쟁범죄자는 총살해야 한다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stevemaeng1096난 또 잘난스키를 얘기하는줄? ㅋㅋㅋ 임기도 끝난 민스크 협정도 모자라 자국 법도 어기고 있는 진정한 범죄자😂
@781time
@781time Ай бұрын
사기꾼 젤란스키 는 절대로 휴전 안한다.
@sang-junlee6561
@sang-junlee6561 Ай бұрын
젤렌스키는 코카인 중독자로 현실감각이 없다. - 지난 대선때의 우크라이나 야당 지도자의 말
@VitorJKhan
@VitorJKhan Ай бұрын
휴전하면 사형당하거든요
@user-lf4iu1mo4y
@user-lf4iu1mo4y Ай бұрын
현재와 같은 방식으로는 5년후에도 전쟁은 끝날수 없고 러시아는 인적,재정적 손실이 확대될 것입니다 적의 본진과 후방을 함께 초토화시켜야 최선입니다
@ulrichkesler1220
@ulrichkesler1220 Ай бұрын
푸짜르의 말씀을 가벼이 들으면 아니 될 텐데 앵글로 색쑨 넘들 또 설쳐대네요 바쁘실텐데 2개나 올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proton-M
@proton-M Ай бұрын
원래 러시아인이 피를 흘려 되찾은 영토는 귀속되는게 맞음 그어떤나라도 반박불가 그 피의 값을 지불하지않는이상 절대 원래 영토로 되돌아가는건 불가능
@rlee4805
@rlee4805 Ай бұрын
잘란색히 밥숟가락 놔야 끝날 듯
@dsk3038
@dsk3038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우리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트럼프가 당선되어야만 되겠네요
@user-ft2ex8bb7v
@user-ft2ex8bb7v Ай бұрын
어차피 푸틴도 이미 미국와 나토의 기본 생각을 잘 알고있다. 그럼에도 푸틴의 휴전안 제안은 지단 서방의 뻐난 방응에 푸틴도 또 한 단계 올릴 명분을 갖게 된다. 정말 이런 확전은 동북아로 이전되는 것을 상당히 우려해야한다. 집단 서방의 이익과 의도에 아무 생각없이 휘둘리는 것을 경계해야함.
@YungKeunKim-fq1sr
@YungKeunKim-fq1sr Ай бұрын
명분쌓기용 휴전제안일뿐 지금부터가 진짜가 될듯 오데사까지 들어가서 내륙국으로 만들겠단거네요
@user-vd8xs6zd5w
@user-vd8xs6zd5w Ай бұрын
똥고집은 죄없는 사람들 죽음뿐
@user-ld8it9cn4x
@user-ld8it9cn4x Ай бұрын
러시아는 자국 안전 확보를 위한 방안이고,우크라 입장에선,젤렌이 골로 갈,받아들일 수 없는 평화안이 될 듯.러-우전은 격화되어,우크라 전역이 포염에 휩싸이고 더 많은 사상자 발생되고,시기적으론 올연말 이 되어야 가시적 협상안이 도출될 듯.
@user-rn8kc3wl4v
@user-rn8kc3wl4v Ай бұрын
협상에 응해 서구노선을 버리고 인도같이 또다른 민주주의세력이 되기 좋다고 보임.
@user-zh4fq9lk6w
@user-zh4fq9lk6w Ай бұрын
왜 서방이 나서서 난리냐 우크라이나가 협상에 나서게 간섭말라
@mws71
@mws71 Ай бұрын
미국과 서방의 과욕으로 인해 전세계가 불안해 지네요 방송 감사합니다
@user-gh4su9dj3j
@user-gh4su9dj3j Ай бұрын
안할 것을 알면서 던진거,어차피 동의하더라도 협약지킬 수 없네요.내가 보기에 공세에 대한 전야 발언
@user-fh8lr8wf8o
@user-fh8lr8wf8o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
@user-of2vp6nz4z
@user-of2vp6nz4z Ай бұрын
이건 전쟁을 끝내자는 그런 취지가 아니여 , 유럽 미국의 나토에 대한 경고여=러시아본토 공격에 대한 경고... 푸틴은 정치가여,정치가는 뭐여- 국민의 지지를 받아야 하는자,나아가 국민을 지키야 하는 자,, 러시아본토에 대한 유럽-나토의 공격이 어떤 경로를 통해서건 지속/확대 된다면=- 장차 나토와도 전쟁 하겠다는 ....
@sjhent.2760
@sjhent.2760 Ай бұрын
수십만을 죽게만들고 100만넘게 부상시키고도 이들은 부족합니다. 받아들일 이유가 없죠. 어짜피 우크라이나인들 목숨따위는 안중에도 없었죠. 푸틴이 파리올림픽도 얼마 안남고 해서 못이기는척 안받을거 알면서 던지는거같네요. 아마 키에프 코앞까지는 가야 모든지 받아들인다 할겁니다.
@21-vh8hn
@21-vh8hn Ай бұрын
러시아의 함정에 걸려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user-he4hp4rn9d
@user-he4hp4rn9d Ай бұрын
국제 사회는 인종청소를 하려나 보군요 3차 대전에서는 10억의 인구가 소멸할까요? 아니면 이 지구상에 인간말살 로봇에 의해 남극과 북극에서만 인간이 살아 남을까요?
@kichok9774
@kichok9774 Ай бұрын
제렌스키는 우크라이나 전력이 정전 상황에 떠돌아댕겨서 다른나라 의회에서 떠들어댈 여유가 있는데 이왕이면 두번다시 돌아오지 못하게 집을 차지했으면 좋겠네요. 차지한채로 이놈이 돌아온다면 쉽게 잡아 재판할수도 있죠.
@AssaKang
@AssaKang Ай бұрын
전쟁 초기에 튀르키예 협상을 마무리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큽니다. 아무래도 확전을 위한 명분 적립의 일환으로 보이니 걱정이군요. 나토라 쓰고 나치라 읽지요. 상황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저는 가끔 이런 생각을 해 봅니다. 북한이 남한과의 통일이 아닌 일본이나 중국과 통합하려 한다면 우리는 어찌해야 하나? 우리 민족과 영토를 뺏길 수 없으니 당연하게 전쟁 불사......제가 러시아의 입장을 이해하는 하나의 기준입니다.
@lky5101
@lky5101 Ай бұрын
통합이 뭐죠
@gmKqwert
@gmKqwert Ай бұрын
나토라 쓰고 나치라 .....트럼프가 순조롭게 대통령이 되기를 바라고 있읍니다.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 뭔 이상한 소리 하죠? 그 논리면 우크라이나를 이해해야지?
@user-xg9xd6gg8x
@user-xg9xd6gg8x Ай бұрын
아직 덜 맞았군.
@user-jr5su1tp2t
@user-jr5su1tp2t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taewonkim6000
@taewonkim6000 Ай бұрын
언제나 진실되고 정직한 뉴스를 전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최고의 전황 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jameskim5139
@jameskim5139 Ай бұрын
독일은 이해가 안간다. 영미에 그렇게 당하고서도 그들에 앞장서다니..
@user-jr8mo6oc3o
@user-jr8mo6oc3o Ай бұрын
숄츠가 미국 에 제대로 코꼬였어요 노르트 가스관 파괴해도 꼼짝못하고
@user-rn8kc3wl4v
@user-rn8kc3wl4v Ай бұрын
​​@@user-jr8mo6oc3o무슨 이유인지 옛날 독일 아님.
@gmKqwert
@gmKqwert Ай бұрын
글로발.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그들이 독립을 한적이 없어용. 그 동안 숨겨왔던것일뿐
@Hansyn59
@Hansyn59 Ай бұрын
3차대전이 코 앞. 지하실 파야겠다
@user-ny8fz4pi4b
@user-ny8fz4pi4b Ай бұрын
나라와 나라 사이에서 대화와 소통을 외교라 하는데... 좋은 외교와 나쁜 외교가 있을 수 있네연. 좋은 외교란 상대와의 원만한 합의를 뜻하고 나쁜 외교는 욕설로 시작하는데연... 그 나쁜 외교가... 욕설에서 끝나는 경우가 있고, 폭력으로 번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연...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명백한 나쁜 외교의 끝은 전면전인 전쟁인 것이어연. 즉, 전쟁은 외교라는 것이어연. 전쟁에 유리한 국가가 불리한 국가의 허벅지에 칼을 꽂고 대화와 소통을 하는 것이어연. "내 말 안 들으면 배에 꽂을 테니 말을 들으라~!"라거연... 지금 푸틴의 발언은 여러가지의 의미가 있지만 가장 명백한 의도는 명분쌓기인 것이어연. 그럼 미서방-러전쟁에서 유리한 고지에 있는 러시아에 있어서 필요한 명분이 무엇일까연? 1. 2022.2월 개전 초기에는 우크라의 나토가입 철회 시 전면적인 러시아의 철수를 약속하였지만 우크라가 거부한 결과... 우크라의 동부 4개 주를 해방시켰고연... 2. 2024.2월 개전 2주기까지 러시아는 줄기차게 동부 4개 주를 방어하면서 영토의 확장은 없다면서 우크라에 나토가입 철회와 동부 4개 주를 포기하라 제안하지만 거절을 당했고연... 3. 2024.4월인지 5월인지.. 2차대전 승전기념일을 전후로 외교(전쟁)의 방향을 일그러뜨리네연. 승전기념일 이전까지 줄기차게 주장해온 "영토확장은 없다~!" 라며 수비위주로 움직이던 러시아가 2년 넘게 건드리지 않았던 지역에 공격을 하는 현상에 이르게 됩니단. "원래 왼 다리만 꽂았는데... 말을 안 들어 처먹으니 오른 다리도 꽂을거얌~!" 이렇게연... 즉, '영토의 확장은 없다'라는 외교정책에서 기존 외교정책의 실패를 인정하고... 새로운 외교정책(이제부터는 오른 다리에도 꽂을거얌)을 내세워 미서방에 대화하는 겁니단. 그러나 미서방의 주둥이 젤렌스키가 히틀러를 들이대며 거부하네연... 이렇게 거부를 당했으면... 러시아는 새로운 외교정책(영토확장)을 국제사회의 통념에 따라 시행하게 됩니단. 예로 미국이 오사마 빈 라덴을 내놓으라고 안 내어 놓으면 침공하겠다고 아프간에 외교(대화)를 제안하였지만 아프간이 거절하자 바로 침공했었지연. 이게 국제사회의 통념인 것이어연. 결론 : 우크라 국민의 입장에서... 푸틴의 외교제안을 받아들이기 힘들 겁니단. 그런데... 러시아 국민의 입장에서 푸틴의 제안은 극렬한 저항을 받을 수도 있을 겁니단. 왜? 이기고 있으니까연... 우크라를 거의 다 다져놨잖아연... 대한민국이었으면 푸틴을 특검하자고 난리를 쳐댈겁니단. 저 쉐리 분명히 뭔가 받아 처먹었을 것이 분명하다면서연.. ㅋ~ 푸틴은 미서방이 거절할 것임을 명백히 알고 있을 겁니단. 그래도 외교정책의 변화(영토확장은 없다 -> 영토확장)를 대내외에 알려야 할 책임과 외교 제안(대화)의 결렬을... 외교(대화) 결렬의 결과를 대내외에 알림으로써 국제 사회의 통념에 따라 외교력(군사행동)을 행사하게 될 명분을 쥐게 되는 것이어연!!!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드럽게 길게 썼는데 포인트는 빼먹었네연? 1.우크라가 러시아 키에프 철수로 협상하겠다고 했지만 협상 파기했구연 8년 동안 러시아어 쓰는 동부 러시아계 주민을 포격하고 괴롭힌게 우크라 정부구연. 민스크 협정 중재자인 러시아는 당연히 돈바스 대표로서 중재할 의무 있고 방어만 해주었구연. 2. 전쟁을 하지 말자고 했지만 미국 명령에 의해 밀어붙인게 우크라이나 였구연. 러시아도 피를 흘리면서 지켜낸 4개주를 돌려줄 의무 없구연. 3.2년넘게 건드리지 않았던 영토에서 줄기차게 러시아 본토 테러를 했었구연. 그에 따라 러시아는 분명히 완충지대를 만들거라고 얘기했구연. 결론 우크라이나가 받아들이지 않을거란걸 푸틴도 알구연. 반대로 젤렌스키 제안도 푸틴이 받아들이지 않을거란걸 미국 서방 젤렌스키도 알구연. 그러면서 스위스에서 러시아 당사자가 없는 회의를 가지구 있구연. 명분? ㅋㅋ 명분은 미국 우크라이나가 만들어 주고 있구연. 전쟁 강도를 높이는건 미국 우크라이나 구연. 여러 기사를 찾아 봐도 미국은 전쟁 중지할 생각이 없구연. 러우 전쟁도 그렇고 팔이 전쟁도 그렇고 이제 한반도 전쟁도 곧 다가 올거구연. 여기서 철구 흉내 내지말고 당신의 미래나 걱정하세요.이제 중국과 대리전을 준비하고 있는데 여기서 연 ㅇㅈㄹ
@user-dg6ei1vj2b
@user-dg6ei1vj2b Ай бұрын
유럽이 우크라이나 재건비를 지불해야 한다,,,, 러시아가 이기든 지든,,,,, 우크가 불쌍하다,,,,, 무엇을 위해서 싸웠는지....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자신의 정의를 위해서 아닐까요? 그들이 러시아에 대한 분노는 러시아 인간케익? 같은데서 찾아 볼수 있죠. 그럼 그 분노를 누가 심어 줬는가? 언론 아닐까요? ㅋㅋ 짐작해봅니다. 왜? 우크라이나에 루소포비아를 보면 한국에 시노포비아가 떠오르기때문이죠. 어느 정도 세뇌되면 사람은 답이 없어 보입니다.
@gulia_turbo
@gulia_turbo Ай бұрын
Предсказания одесского монаха и таролога из Крыма сбываются.
@user-fb8gc4ex5w
@user-fb8gc4ex5w Ай бұрын
действительно пока не начинается..процедура посмотрим..
@user-oc7xh6ty2b
@user-oc7xh6ty2b Ай бұрын
망하기 전에 푸틴의 평화제안에 합의하는게 맞다...
@만주개장수67
@만주개장수67 12 күн бұрын
1번에서 결렬 러시아군이 루한스크 도네츠크 자포리자 헤르손에서 철수하고 협상해야
@user-vl5ds8mc5m
@user-vl5ds8mc5m Ай бұрын
ㅎㅎ우크라이나는 쇠락중이다
@user-km5yi4hf1i
@user-km5yi4hf1i Ай бұрын
s300,s400 없어지는거 보니. 긴장되는 모양이지. s500한번 붙어봐라. 이렇게 기대가 될줄은
@BOCHOBYUNG
@BOCHOBYUNG 23 күн бұрын
푸틴이 엄청 쫄리나뵈 사작은 니 맘대로지만 끝은 칼지루 쥔자들이 하는겨 그많은 자국군 죽이고 쬐끔 미안하고 불안하지 미래가
@minkweon7028
@minkweon7028 6 күн бұрын
러시아의 점령지확보와 우크라이나의 친서방화(나토가입방지)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봅니다. 점령지일부에서 후퇴하고 나토가입방지등을 약속받거나, 한국식으로 점령지를 확보하고 주우크라이나주둔 나토군/미군의 존재도 받아들이는 선택을 해야 현재 종전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user-ns6tx4en5t
@user-ns6tx4en5t Ай бұрын
푸틴이 무너지면 인류의 마지막 주권과 자유가 함께 무너지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user-sy9kf9kc7l
@user-sy9kf9kc7l Ай бұрын
우크라이나는 푸틴의 평화안에 동의를 했으면 합니다!
@sjwclover
@sjwclover Ай бұрын
러시아가 요구하는 더 많은 영토 할양이나 비무장화는 우크라이나에게 받아드릴 수 없을듯
@dsk3038
@dsk3038 Ай бұрын
평화안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확전선언이나 다름없습니다.. 푸틴대통령이 정치적 퇴로하나 열어주지않는군요..
@sang-junlee6561
@sang-junlee6561 Ай бұрын
EU내 압류한 러시아의 금융자산을 우크라이나 재건에 사용할거란 개소리에 푸틴이 빡친 듯.. 달러 패권도 서서히 종말을 고하고 있는 듯.. 마구잡이로 찍어대는 달러 신용에 기름을 부었으니..
@knice9336
@knice9336 Ай бұрын
우크라이나 는 러시아 연방으로 돌아가고 백인순혈 을 주장하는 아조브 는 캐머런 에 댓가를 혹독하게 치뤄줘야합니다 캐머런 은 영국 과 웨스턴 이 러시아 와 싸워 멸망하길 간절히 바라는자 .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dsk3038ㄴㄴ 퇴로를 막아버린건 잘난스키입니다. 일만 벌이고 책임은 안 질려고 하고 있죠. 푸틴은 기회를 많이 줬어요. 그걸 전부 짓밟아 버린게 잘난스키이고요^^
@user-wf5ou8xi1w
@user-wf5ou8xi1w 29 күн бұрын
현전선 고착도 아니고 더 물러나라는 제안을 누가 찬성함??? 차라리 푸틴이 2개주만 먹고 서로 끝내는게 어때??
@sangyounlee1584
@sangyounlee1584 28 күн бұрын
교수님, 훌륭한 방송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이 배우고 느끼고 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러시아학당
@러시아학당 28 күн бұрын
감사합니다. 건강 하십시오.
@user-dddd618
@user-dddd618 Ай бұрын
전면전 마지막 기회라는경고죠. 미유럽 빠져나오기 힘들죠. 중국만 편하게 할일만 하고있네요.
@user-gq6sy5li9k
@user-gq6sy5li9k Ай бұрын
미국은 러우전에서 러시아가 승리하는걸 절대로 허용하지 않을텐데 그렇다면 미국이 러우전에 참전할 수밖에 없겠죠?
@user-li5ob9pv6l
@user-li5ob9pv6l Ай бұрын
푸틴은 자신 만만하고, 상남자 이자 진정한 통치자 입니다. 푸틴을 대통령으로 선택한 러시아 국민이 부럽습니다. 삶은 소 대가리에 어버버 쩝쩝쩝~ 타지마할 관광, 찢고 찢고 또 찢고에, 법카로 초밥,고기,과일...디올백, 샤넬향수,양주를 가진 나라도 부럽긴 하지만 좀 엿 같네요...
@ulrichkesler1220
@ulrichkesler1220 Ай бұрын
썩은 소대갈통에 오랑우탄에 주정뱅이 하 이 노무 미개국은 답이 없어요
@nitokensi
@nitokensi Ай бұрын
빨리 러시아가 오데사를 점령한뒤 포함시켜버리겠다고 해야 정신차리고 협상에 응할겁니다
@aqr1787
@aqr1787 Ай бұрын
사실상 무조건 항복을 요구하네요 심지어 나토의 항복도 요구하는데 절대 못 받아들이는 조건을 내세웠는데 과연
@user-rx3uw7lq2f
@user-rx3uw7lq2f Ай бұрын
침력자가 평화협정을 운운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다 러시아군은 즉각적으로 우크라이나의 영토(침략 이전의 영 토 및 위성 도시) 에서 철수하고 전쟁배상금 지급 및 전쟁범죄 행위자들(푸틴 포함) 을 우크라이나에 인도해야 한다.
@dianalim4401
@dianalim4401 Ай бұрын
누가 침략자???세뇌되신 분!!!
@lky5101
@lky5101 Ай бұрын
침략 아닙니다 민스크 협정 위반 민간학살 해방군이랍니다
@mws71
@mws71 Ай бұрын
유로마이단 폭동으로 러시아에게 먼저 도전했고 우크라 에 사는 러시아인들이 우크라 군인들에게 살해되는등 전쟁을 불가하는 내전이 일어나자 러시아가 결국은 우크라 를 쳐들어 간거죠 많은사람들은 아직도 러시아가 땅뺏을려고 우크라 를 침략했다고 생각하는데 정 반대입니다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침략자 아니야. 중재자야. 민스크 협정 중재자.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중재자인걸 알면서도 민스크 협정 사인했고 러시아가 중재자인걸 알면서도 협정 어겼고 결국 중재자를 불러온게 우크라이나야. 명분을 우크라이나가 줬어. 안 배웠나? 어디가서 함부로 사인하지말라고?
@mangwonfish
@mangwonfish Ай бұрын
첫번째 조건에서 웃기지도 않아 영상 끔 그냥 평화하지마 계속 이기고 있다며? 그냥 계속 전쟁해서 우크라 다 먹으면 되잖아..지금 푸틴 똥줄타고있거든
@lky5101
@lky5101 Ай бұрын
ㅉㅉ
@mangwonfish
@mangwonfish Ай бұрын
@@lky5101 ㄴ ㅇ ㅁ
@knice9336
@knice9336 Ай бұрын
@@mangwonfish 너 똥줄타 저주받은 피 흐르는 망령난 좌빨 내글 동의 안하면 니신분공개
@knice9336
@knice9336 Ай бұрын
@@mangwonfish 똥줄타는 한국 에 저주받은 좌빨 망령난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너가 더 똥쭐 탄거 아님? ㅋㅋㅋ 말하는거 보니 많이 탄거 같은데?
@user-kb4cp2yu9k
@user-kb4cp2yu9k Ай бұрын
러시아가 지금 차지하고 있는 돈바스 지역 등은 우크라이나가 절대로 양보할 수 없는 땅이다. 거기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곡물이 나오고, 그 적은 땅은 흙이 검은색이다. 즉 엄청난 생산력을 갖고 있는 최고의 토양이다. 비료를 안 줘도 엄청난 곡물 생산하는 땅이다. 돈바스 그 지역은 우라늄 세계 1위 저장 되었고, 철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묻혀 있다. 그러니 평화 협상은 현재 러시아가 점령하고 있는 돈바스 지역 등 그리고 크림 반도까지 러시아가 막무가내로 전쟁으로 탈취한 땅을 반환해야 이루어지는 것이다. 젤렌스키나, 우크라이나 사람은 이 지역을 포기하면 그야말로 가난한 나라가 된다. 푸틴이여 제발 그 땅에서 떠나라 그래야만 평화가 온다.
@seyeonyaa
@seyeonyaa Ай бұрын
ㅉㅉ 역사 공부 좀 하세요. 우크라이나땅 자체가 원래 제정 러시아 땅임 그 다음 소련이 우크라이나를 만들어준거라 애초에 인공국가인데 ㅋㅋㅋ 이번 전쟁도 서방이 먼저 시작한 전쟁이고.. 고향 땅에 핵 설치한다 그럼 님은 안 싸울거심?? 푸틴이 그 방어전쟁 하는 것임
@lky5101
@lky5101 Ай бұрын
민스크 2014년 협정 보세요
@knice9336
@knice9336 Ай бұрын
니가 타이완 으로 가라 그래야 사람들 의 사회 가 깨긋 해진다
@gmKqwert
@gmKqwert Ай бұрын
​@@seyeonyaa깝깝합니다. 특수군사작전일뿐.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땅은 관심도 없고 이번에 러시아로 편입 시킨 지역도 주민 투표에 붙여서 세군데만 러시아로 편입시켰는데... 푸틴 대통령은 ㅅㅇㅅㅇ를 가장 경멸한다고 말씀하시데요. 체르노빌이 왜 특수군사작전1호였는지 ㅎㅎㅎ.
@user-jw5of7fj3s
@user-jw5of7fj3s Ай бұрын
우크라이나 땅이기전에 돈바스 주민들의 땅이 아닌가? 그들이 투표로 러시아에 합병하겠다는데 님이 뭔 상관이 있다고 여기서 이런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지? ㅋㅋㅋ 웃기네
@user-rl6uk2ni5e
@user-rl6uk2ni5e Ай бұрын
제재가 먹히나 섬나라 넘아
@knice9336
@knice9336 Ай бұрын
영국 을 멸망시키 려는자 백인 멸절 을 바라는 저주받은 피 흐르는 캐머런
@user-sp7ok6bn3f
@user-sp7ok6bn3f Ай бұрын
푸틴ㅡ인류평화 완결자 세계평화푸틴에의하여이루어진다
@user-sp7ok6bn3f
@user-sp7ok6bn3f Ай бұрын
I CAN’T BELIEVE I LOST 😱
00:46
Topper Guild
Рет қаралды 118 МЛН
Best father #shorts by Secret Vlog
00:18
Secret Vlog
Рет қаралды 21 МЛН
Вечный ДВИГАТЕЛЬ!⚙️ #shorts
00:27
Гараж 54
Рет қаралды 14 МЛН
러시아발 전쟁 위기가 온다고?
16:20
슈카월드
Рет қаралды 1,5 МЛН
우크라이나 전쟁 총정리 [원인부터 최신전황까지]
22:18
써에이스쇼 sirace show
Рет қаралды 380 М.
I CAN’T BELIEVE I LOST 😱
00:46
Topper Guild
Рет қаралды 118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