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브롬톤과 브롬톤의 차이는 감성 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가요? 내구성, 변속이나 폴딩 시 트러블 등 같은 문제가 없는지 구매 전에 고민이에요.
@mori1880 Жыл бұрын
브롬톤의 ceo의 경영방식이 지금까지 잘먹혀들어가다보니 크게 달라지는 부분이 없지않을까 싶습니다~ 브롬톤 유저들이 정말 확 경영에 타격이 들어갈정도의 보이콕이 들어간다면 말씀하신대로 현재 c라인이 한단계 내려가고 p 라인이 스탠다드로 내려오지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가장 문제는 한국에 브롬톤 코리아가 정식으로 들어와야되는데 현재 산바다와 유통방식으로 유통되다보니 한국에 브롬톤 유저들만 엿같은 상황이구요~ 옆나라 일본에가서 브롬톤 사들고 한국에 세금 지불하고 들어오는게 훨씬 싸게 사는방법일정도니 한국의 브롬톤의 가격의 핵심은 유통사라고 봐야겠죠~
@디즈니미만잡11 ай бұрын
맞죠 애초에 브롬톤 구매자들이 무슨 자전거의 휠이 어떻고 페달이 어떻고 프레임이 어떻고 퀄리티가 어떻고 그런거 엄청 따지면서 사지 않아서 브롬톤은 안 바뀔겁니다.
@량월풍10 ай бұрын
이스모님 의견과 정 반대로 신형12단에 또 내장기어를 달고나온 브롬톤..
@crowleykr2 ай бұрын
t라인을 저격하는 티탄 제품을 대륙에서 내주면 좋겠는데
@조성엽-k9w Жыл бұрын
브롬톤 고민중인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ㅎㅎ
@kennethko7715 Жыл бұрын
브롬톤을 뭘 그렇게 나누나요. 그랑폰도 나갈 것도 아니고 원하는 스팩으로 감성으로 타는거죠.
@사랑해-p3d Жыл бұрын
ㅋㅋ
@경석이-f4y Жыл бұрын
공부좀 더 하던가 제대로 타보던가 하고 리뷰를 하는게 좋아보이는데;; a라인업이 왜 생산되는지도 모르고 얘기하는게...쩝
@jhjang37 Жыл бұрын
a라인 아주 만족하며 잘 타고있는 유저입니다. a라인업이 생산되는 이유가 뭘까여? 보급형 브롬톤으로 괜찮은 기어비로 기어비만 따지면 p라인과 비슷한거같은데. 체인링 50t로 바꾸고 타이어 슈월베 원으로 바꾸니까 엄청 잘나가고 기어변속도 편하고 좋은데.
@bhui20435 ай бұрын
@@jhjang37 a line은 이전 구형모델의 프레임등 부품조합을 하여 파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나오는 c p라인은 기존의 m바와 높이가 다르게 설계되어있기도 하고 생산해져있는 구형재고의 소진을 위하여 기존에 있던 부품을 활용하는것으로 알고있네요, 대신에 부품들을 조금 싸게 조합하여 저렴하게 판매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틀릴수 있으나 제가 알고있는이유는 그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