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 목소리톤으로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잘 하셔서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2008 328i 새차를 2007년도 구입해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7만마일 (11만 킬로) 정도 탔는데 몇가지 메이저한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1. Brake ABS pump 새파트가 너무비싸서 ($3500) rebuild center로 보내 고쳤고 2. Oil pan gasket 누유 - 심하지 않고 직접하기는 자신이 없어 그냥타기로 3. Oil filter housing gasket 누유 - 자가 정비 4. Valve cover gasket 누유 - 영상 참조해 직접 고칠 예정 점화코일 스파크플럭 교환 등등... 앞으로 또 어떤게 고장날지 모르겠네요. 가끔씩 딜레마에 빠지지만 미워할수없는 차. ABS pump 가 10만도 안되서 고장나는건 좀 실망.
@앙슈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새차 때부터 운용 하셨다니 대선배님이시군요. "딜레마에 빠지지만 미월할 수 없는"이 딱 맞는 표현 같습니다. 밸브 커버는 윈드쉴드 카울쪽에 걸리는 것만 침착하게 잘 해결하면 크게 어려울 건 없어 보입니다. ccv 호스 조심해 주시구요. 파손 된다는 후기들이 있는데 저는 교환된 적이 있는지 경화된 느낌은 아직 없습니다. 차량마다 특이하게 문제되는 부분들이 있나 봅니다. 저는 abs쪽은 아직까지 문제가 없고 대신 연료가 바닥은 아닌데 거의 바닥쯤에서 연료 공급이 멈추는 이상한 증상이 있습니다.
@samchoe546 Жыл бұрын
제차도 최근에 엔진이 두번 꺼진적이 있습니다. 한번은 서서히 후진중, 다른한번은 후진후 기어를 D에 넣었을때, 대소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연료는 어느정도 였는지는 모르지만 ¼ 전에 채웁니다. 원인을 찾을수 있으시면 좋겠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앙슈 Жыл бұрын
@@samchoe546 저는 보험으로 긴급 주유 해야 다시 시동이 걸렸었습니다. 연료통 좌우의 연료량을 조절해주는 부분의 이상이 아닌가 예상하고 있어요. 업데이트 되는 부분은 영상등으로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