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지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있으면 눈물이 날 때가 많습니다. 설교 한 마디 한 마디 하시기 위해 얼마나 많은 성찰의 시간을 보내셨을까 생각해 보곤 합니다. 그리고 스스로에 그 말씀처럼 이루어 가기 위해 그 많은 시간 자신을 이겨내는 고뇌와 외로움의 세월이 읽어 지는 듯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 역시 그리 살아야 하겠다고 늘 다짐하지만 언제나 무너져 있는 모습을 바라보며 절망 하지만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다시 일어서고 다시 일어서고를 반복 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걸어가시는 그 길을 끝까지 걸어가 주십시오. 목사님의 한결 같은 모습을 통해 부족하지만 다시 일어나 쫒아가 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썬샤인-r6l4 жыл бұрын
목사님 감사합니다 🙏 성경공부가 이렇게 재미있는줄 몰랐습니다..늘 강의영상 기다려집니다
@손예란-v7i3 жыл бұрын
목사님~성경말씀이 꿀 처럼 달아요~~참 고맙습니다
@thfqkddnff6563 жыл бұрын
좋으신 목사님 오늘도 목사님 말씀으로 힘을 얻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stephenlee436910 ай бұрын
May God Blessed you always, Pastor Kim❤
@김정미-r8l4 жыл бұрын
모든 분들이 다 빛이나십니다. 김기석목사님, 원구, 여니엘,유주, 동준님!!!
@Anna-ht5yo4 жыл бұрын
목사님말씀 넘 은혜가됩니다 감사합니다
@최신애-무화과천사4 жыл бұрын
삶의 열매를 통해 나의 하나님을 전하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user-cv6fh4ru3q3 жыл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말씀 감사드립니다 🙏
@배지혜-c2f4 жыл бұрын
영생이 죽지 않는 생명의 연장이 아니고 언제나 있는 충만한 삶이라는 말씀을 듣고 은혜 받았습니다 현재와 순간을 소중하게 살아내야 하는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이 간직하면 성령충만 받는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