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일하는 차,또바기에게 커피 한잔을..* kzbin.info/door/a9H_LYm3uVYwMcYHHma8Xgjoin M8 Coupe Competition 시승기 1부 kzbin.info/www/bejne/iYPGmKiZesZneNU M3 Competition 시승기 kzbin.info/www/bejne/ioixpY2Ibr6hma8 M5 Competition 시승기 kzbin.info/www/bejne/gJqUY3t8nsp2psU
@kwanghyunkong1680 Жыл бұрын
M3 시승기 많이 봤는데 첨으로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차분하고 세밀하게 다른 시승기에서는 알려주지 않던 부분도 설명해주시니 최고네요.
@chattobagi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너의환영을보여줘2 жыл бұрын
저는 M5 타다가 M3로 다운그레이드했는데 M5가 너무 안정적이다 보니 다소 심심하고 코너링은 오히려 M3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앞 조향부분에 M5는 약간의 구동이 느껴졌고 거의 못느끼지만 약간의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M3는 조향쪽에 구동이 없다보니 깔끔하게 돌아나가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서 기변을 해버렸다는... 그리고 일반 5시리즈와 M5가 구분이 진짜 BMW 오너 아니면 거의 구분을 못하는데 M3는 일반 3시리즈와 차별화를 시도했던 점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직빨은 M5가 빠르며 코너링은 M3 더 빠릅니다 서킷기록도 M3가 더 빠르고 다른분들이 측정해도 서킷기록이 M3가 빠릅니다 M5는 약간 GT성향의 차량이라면 M3는 스포츠세단에 중점을 맞추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chattobagi2 жыл бұрын
저도 M5보다는 M3가 훨씬 좋더라구요 ^^ 디자인의 차이, 좋은 실내구성과 편의사양, 깔끔한 주행까지 제 주변 지인도 산다면 모두 M3를 산다고 할 정도로 제일 만족했던 차량입니다.
여기서 사람들이 도로가 좋으면 아무차나 좋지 이러는대 진짜 그건 무식한 소리다. 흉기차 아방궁N은 도로가 좋아도 얼마나 무식하게 서스를 돌떙이 처럼 했는지. 새삥 도로에서도 엄청 쿵쿵 거림 와.. 진짜.. 투어링 떄문에 M3 투어링 딜러가 운전하고 나도 해보고 나서 승차감은 세단은 모르겠지만 투어링은 진짜 편안하더라. 길안좋은 곳에서도 와..
@Lamborghiri2 жыл бұрын
m3 m4다른건아는데 타보면 마니다른가여? ㅋ
@chattobagi2 жыл бұрын
M4가 승차감이 조금 더 단단합니다. 그외 가속력은 비슷하고, 미션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Lamborghiri2 жыл бұрын
@@chattobagi 엠포 엠스보다 느리거나빠르기는비슷하져?
@Lamborghiri2 жыл бұрын
@@chattobagi 뭐가 더빠르고 이런건아니죠
@Lamborghiri2 жыл бұрын
@@chattobagi 미세한차에잇나요ㅗ
@chattobagi2 жыл бұрын
@@Lamborghiri 가속력은 비슷합니다. 거의 동일해요 다만 코너링은 m4가 뭐랄까요.. 더 스릴이 있습니다. M3는 완벽한 트랙션을 보여준다면, M4는 약간 후륜을 놔주는 듯한 트랙션을 보여줘, 뒤가 조금 털린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실제로 코너가 있으면서 요철이 있는 국도에서 가속을 하면, 뒤가 털리는게 확 느껴지는데 조심해야합니다.
@우성건영통합재건축2 жыл бұрын
파워풀 뉴트리아!
@chattobagi2 жыл бұрын
실제로 보면 뉴트리아 느낌은.. 조금 들긴하지만 엄청 이쁘게 보입니다 ㅎㅎ
@박종태-b3n2 жыл бұрын
노보스인더스트리 에서는 허리디스크 있는 사람도 탈만한 승차감이라고 말하는 반면.. LUXX TV에서는 절대 데일리카로 쓸수 없는 그냥 세단형 슈퍼카일 뿐이라고 하던데.. 도대체 누구말이 맞는건지..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사람에 따라 이렇게까지 극명하게 갈릴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오로지 승차감에 한해서 입니다. 도대체 정답은 뭘까요?
@chattobagi2 жыл бұрын
흠... 대부분의 자동차 채널들이 데일리카로 가능한 스포츠카로 M3를 뽑습니다. 저도 그렇고, 그날 같이 동승했던 지인과 여성분도 똑같은 평을 했었습니다. 지인은 GV70, XC60, S클래스 여성분은 CLA250을 가지고 계시는 분입니다. 승차감이라는게 주관적이긴 하나 승차감 자체는 너무 단단하지않고 오히려 방지턱을 넘을 때는 일반 3시리즈나 5시리즈보다도 더 부드럽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데일리로 타기에 승차감 자체가 문제가 아닌, 시트의 편의성이 문제입니다. 먼저 시트 자체가 버킷시트로 되어있다보니 타고 내리기 너무 힘들고, 체형이 작거나 마르신 분들은 시트의 뼈대가 몸으로 직접적으로 느껴서 불편함과 피로감이 느껴집니다. 이 부분은 저도 리뷰에서 언급을 하였구요 제일 좋은건 시승을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M8도 타보고 M5도 타보고 G63도 타보고 다 타봤지만 M3의 승차감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2살 아들도 2열에서 편안하게 잠도 잘 자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