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t to see this technique on your next match :)
@PDPark4 жыл бұрын
I'll show you sooner or later
@내가조선의백수다4 жыл бұрын
ㅎ 열번해서 짜릿한 한번이 성공 된다면 도전해볼 가치가 충분하다고 봅니다... 집요하게 파고들어 습득한다면 좋은 기술임이 분명합니다... 전 쉐이커로서 이기술에 굉장히 매료되었습니다... 펜홀더로 구사하기 힘든 기술이지만 항상 지켜보며 응원합니다! 화이팅!
@PDPark4 жыл бұрын
이기술도 결국 끝낸다기 보다 포핸드로 이어지는 연결기로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좀더 다져 볼께요!!
@조연호-q8y4 жыл бұрын
지난 게임영상에서 백플릭이 너무 안돼서 알고보니 손목이 아니라 팔꿈치로 잡아서 임팩트를 해야 한다는 걸 느꼈네요. 이번영상 잘 보고 갑니다
@PDPark4 жыл бұрын
메인은 팔꿈치, 경기하다 보면 손목에 의존하고 있더라구요
@수학쌤우리소쌤4 жыл бұрын
날갯짓을 기억하겠습니다 (역시 한 번 씩 깨지고 나면 좋은 영상이 올라오네 ^^)
@아싸아싸-e8w4 жыл бұрын
와 잡았어요 꼭 최선수하고 한겜 보여주세요 이길것같아요
@PDPark4 жыл бұрын
최 선수도 이제 몸 풀리고 소싯적 실력이 나온다면....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딘젬스4 жыл бұрын
손목 팔목에 무리가 많이 가겠네요..그 열정으로 중펜이나 쉐이크로 전향 해보심이...
@배순환-x8y4 жыл бұрын
중펜 쉐이크 해본 결과, 일펜 백플릭이 난이도가 높습니다. 손목의 힘과 세기에서...^^
@leejchxc4 жыл бұрын
저도 펜홀더 치고 영상도 많이 보지만 백플릭 보다는 백드라이브 배우는게 낫지 않나요? 관장님은 체력과 기술이 한번 정점을 찍고 내려오신분이라 움직임을 최소화하면서 치시니까 안움직이고 백플릭을 치시겠지만 펜홀더 배우는 사람은 한발짝 더움직여서 힘있게 치는 연습해야 하지 않나 싶어서요~ 백플릭을 제대로 구사하려면 쉐이크로 전향하는게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
@PDPark4 жыл бұрын
백에서 큰 기술은 확률이 낮아서 백플릭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선호하는 기술을 하는거지요. 일펜단심 내 개그맨님이 백드라이브를 잘 해서 몇 번 연습해 봤으나 아직까지는 뭔가 부자연스럽네요.
@alexandrajeong18193 жыл бұрын
펜홀더 백핸드 드라이브가 감각적으로는 더 쉬울 수 있지만, 더 큰 자세 변환을 전제로 하는 것이라 오히려 더 독이 될수도 있습니다. 간결한 백플릭으로 찔러넣고 포핸드를 살릴 수 있으면 백플릭이 더 실전적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