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제국의 식민통치는 유럽의 식민통치와 개념이 다릅니다. 유럽은 기본적으로 '약탈'의 식민지였고, 일본 제국은 결과적으로 '합병'시키려는 목적이 있었습니다. 합병 시대의 조선에서는 평균 신장이 증가하고, 평균 수명이 증가하고, 학교를 만들고, 철도를 만들고, 공장을 만들고, 서울과 부산 등의 도시, 그 외의 거리가 깨끗해졌습니다. 이것들은 일본이 조선에 다녀온 것은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 본 모든 드라마를 생각해 봅시다. 얼마나 반일적인 드라마가 많았어? 실제로 일본군이 낮에 갑자기 조선인을 검으로 찔렀다? 총으로 쐈다는 저급한 망상과 허구한 소설을 완전히 믿어서는 안 됩니다. 물론 결국은 일본의 이익을 위해 한 것입니다. 그런데 일본의 이익을 위해 일본인이 한 행동이 조선에도 큰 이익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일본은 징용공을 해온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과거에 일본은 사과를 하고, 다액의 손해배상금을 지불한 것은 사실입니다. 해결한 문제를 언제까지나 화제로 하고 한·일 관계를 어긴 것은 한국인데 한국의 정치나 경제가 혼란했을 때만, 일본과의 우호를 바라는 한국은 자기 중심적이다.
@우캬Ай бұрын
@@hahaha-q8c 완전 팩트에 의한 글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조금 생각이 틀린 부분이 있습니다. 1.평균 신장과 수명 학교 철도 공장을 만들고 도시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걸로 조선이 이익을 봤다? 무슨 이익을 봤다는 거죠? 결국 6.25전쟁으로 전부 폐허가 됩니다. 외교권도 없어서 사실상 해외에 수출도 불가능 했던 시절입니다. 2.일본은 사과를 하고 다액의 손해배상금을 지불 하여 한일관계 개선을 하였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일본 덕분에 한국이라는 나라가 잘살게 되었다는 이상한 문제점들을 말 하시곤 합니다 특히 일본분들께서 말이죠? 만약 일본이 북한한테 돈을 줬다면 어떻게 됐을까요?지금 한국처럼 커졌을까요? 결국 박정희 대통령이라는 사람에게 의해 경제 발전의 "토대"가 된 것이지 일본 덕분에 한국이 경제발전 된건 아닙니다. 그렇게 따지면 일본도 전쟁에서 패배 한 후 6.25전쟁 때문에 물자를 미국이 일본에게서 막대하게 사들였으니 일본이 지금 경제적으로 부유한 이유는 한국과 미국 덕분인겁니까? 어쨋거나 한국은 반일을 정치적으로 이용하고 있고,자기 자신의 업적으로 남기고 싶어 일본을 물어뜯어 사과를 받아내려는 정치인들 때문에 국민들만 휘둘린다 생각하고 교육 자체도 반일 교육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본교과서도 제대로 바뀌어야 한다고 봅니다 조선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얼마 없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이런 부분에서 이해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처음 생긴 가게는 맛보기 위해 젊은층들은 경험해보는거지 아직까지 틀에박힌 구시대 발상하면 안된다. 서로의 문화는 존중받아야된다.
@Ano_SakuraАй бұрын
韓国に来たんだーあそこにいた人羨ましい🥺私も日本のTVに出たい
@19989016Ай бұрын
地元民の経営も頑張ってくれ!鳥貴族私も好きだけどさ、企業に負けないで欲しいね
@boring4093Ай бұрын
鳥貴族 I went here and tried it, and it was friendly, reasonably priced, and the taste was pretty good. We welcome the introduction of many reliable and cost-effective brands from Japan. Most Korean people like Japan. Old people don't like Japan, but time will tell. Oh, and don't get me wrong, only a few old people participated in the No Japan movement. TT If you don't believe me, then come to Korea and see for yourself~ I love you Japanese people ♥
@LeighsMugАй бұрын
Love you too❤
@yuzu-chanwwwАй бұрын
@@boring4093 Even older Korean people were pretty nice and polite when I asked a direction. Once I (tried to) talked to them, they smiled and told me about good restaurants and stuff. What I like about the people the most is that they are strong minded. They are also educated and “emotional” which means they have empathy for others.
@kona_moon6055Ай бұрын
I don’t know who you mean by “old people”, but people in their 90s love Japan, not those in 6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