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유트브를 보다가 목사님 요한계시록 설교 듣다보니 아예 구독을 하고 자주 보고 듣게 됩니다 모든교회가 목사님처럼 설교를 알아듣기 쉽고 이해가게 됩니다 아들이 신천지 다닌지 10년이 넘어는데 그곳은 교회라고 보기에는 조직집단 같아요 아무리 나오길 기도하고 권면도 했지만 나올 마음은 전혀없는것 같아 근심입니다 착해던 아들이였는데 목사님 설교가 모든 교회에서 이렇게 하여 준다면 신천지 같은곳에 빠지지 않을텐데요 저는 목사님 설교를 부지런히 듣고 깨닫고자 합니다.
@영한윤 Жыл бұрын
저의 아들도 신천지에 다니고있어요~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영한윤 Жыл бұрын
사시는곳이 어딘가요~이단상담소에 연락해보셰요^^
@kyungaechoi6927 Жыл бұрын
김경환 목사님 설교 들어보세요!
@ingilbert8230 Жыл бұрын
저는 켈리포니아에 살구 있는데 우리 언니가 안사홍이라는 곳에 빠져 우리가 별소리을 다해도 나오지을 않습니다 무슨 어머니라구두 하드라구요 그래서 무슨 어머니냐구 ? 물었더니 아무래도 안사홍부인인지 ? 걸프렌인지 ? 아무튼 여간 골치가 아닙니다 무슨소리인지 알겠읍니다 많이 속상합니다 우리 기도합시다
3번째 듣는 기가막힌 말씀입니다 어디서 이런 말씀을 듣겠습니까? 사후세계에 대한 내용이 킹제임스성경에서만 설명이 되는군요 고맙습니다 깊은 말씀을 계속들려주세요^^😅
@최홍길-t8b4 ай бұрын
그 누구보다 저는 설교 말씀을 믿습니다 1984년 예비군 사격훈련 마치고 귀가 하던중 오토바이 120km 속력으로 3중 충돌하여 그자리에서 즉사 사망하엿고 원주 기독병원 영안실 냉동고 에서 살아 나오며 본 사후세계 첫째 하늘과 둘째하늘 지구보다 더큰 성앞에 도착 문이열려야 들어가 심판을 받을텐데 문이 안열리고 심판의성에서 빗보다 빠른 속력으로 영안실 육체로 저의 영혼이 들어가 40년째 살다가 목사님 설교 경청합니다 본교회 (순복음) 에서 전혀 가르치지 안는 너무나 은혜롭고 신비로운 계시록말씀 가르치시매 본교회를 등지고 오직 목사님 말씀에 전념합니다 ㆍ저의 죽음의 경험 그누구도 믿지 안아요 이제 나이가 드니까 젊어 서 가보앗던 그길이 눈에 선하게 다가옵니다 ㆍ오직 주님가신길 그길을 따라가려 애쓰는 작은자의소망으로 매일매시 목사님 말씀경청합니다
갑사합니다. 한국에도 이렇게 좋은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이 계셔서 감사하네요. 저도 한 십년전에 남편과 공부하면서 배운 내용인데, 예수님께서 낙원/파라다이스를 하늘로 옮기셨다는. 예수님 다시 살다 나셨을때 막달라 마리아에게는 만지지 말라고 하셨고, 도마에게는 손가락을 못 박은 자리에 넣어보라고 하셨죠. 그럼 그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지옥으로 내려 가시고 모두에게 보이시고, 히브리서 7-10장 읽어 보면 하늘 가셔서 대제사장이 해야할 의무를 하시고 모든걸 정결하게 하심으로 우리가 천국으로 갈 수 았는 길을 열어 주심.....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목사님 말씀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천옥자-i5q Жыл бұрын
정동수 목사님 늘감사합니다 아멘입니다
@jennykoh4340 Жыл бұрын
크리스찬의 바른길를 가르쳐 주시는 최고목사님고맙습니다🤗 However, 많은 한국 목사님들은 요한계시록 안하시는것인지 못하시는것인지…….
@타이거-d6h Жыл бұрын
주님 감사합니다.
@이경옥-p5h12 күн бұрын
말씀을 계속읽지만 무지해서 하나님말씀이 잘정리가돼지않아 희미하게 느껴졌는데 시청각을 이용해서 이해가 돼게해주셔서 목사님 감사합니다 목사님께서 요한계시록을 알아듣게 잘설명해주셔서 요한계시록말씀을 이제 읽고 듣는것에 즐거움이생겼습니다 고맙습니다
@강은숙-b9n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구자현-p5y Жыл бұрын
천주교 신자 로 말씀에갈급햇는데 풍성한 은혜 깨달음으로 감사드리며 성경책은 어디서 구입해야 되는지요 거듭 감사 드립니다
@택한자 Жыл бұрын
복받으셨어요. 아무나 영적귀가 열리는게 아닙니다. 천국백성되셔요.
@블랙체리-m5b Жыл бұрын
기독교 서점에 가셔도 되고 온라인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NooNoo19192 ай бұрын
❤
@kjbrtv4584 Жыл бұрын
잘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수련성 Жыл бұрын
설교 명설교 감사 !♡♧
@iaq0126 Жыл бұрын
수고하셨습니다. "이기는 자는 흰 옷을 입을 것이요(계7;9), 내가 그의 이름을 생명의 책에서 지워 버리지 아니할 것이며, 또 그의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시인할 것이니라. "(계3;5) 이기는자; (계2;7, 2;17, 2;26-28, 3;5, 3;12, 3;21)는 이방인의 들림(휴거)되는 자들입니다. 즉,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계12;17)(완료형) 이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이마에 인을 맞은 이스라엘의 남은 자(계7;2-3)와 더불어 이방인(계9;4)들(10배수) 입니다.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는 방언이 다른 열국 백성 열명이 유다 사람 하나의 옷자락을 잡을 것이라 곧 잡고 말하기를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하심을 들었나니 우리가 너희와 함께 가려 하노라 하리라 하시니라"(슥8;21-23) 계9;1-11에서, 황충의 수명; 5개월(계9;5)(메뚜기의 자연적 한계수명) ...주께서 황충(풀무치)을 지으시매 황충이 땅의 풀을 다 먹은지라... (아모스 7장1-2절) 내가 전에 너희에게 보낸 큰 군대 곧 메뚜기와 늣과 황충과 팟종이의 먹은 햇수대로 너희에게 갚아 주리니(욜2;25) "이는 주의 날이 오며 그 날이 가까움이라. 흑암과 암영의 날 구름과 짙은 어두움의 날이.... ...그 모양은 말 같고 그 달리는 것은 기병 같으며....... 그 앞에서 땅이 진동하며 하늘이 떨며 일월이 캄캄하며 별들의 빛을 거두도다. .....여호와의 날이 크고 심히 두렵도다 당할 자가 누구이라."(욜2;1-11) "이미 있었던 것이 앞으로 있을 것이며 이미 된 것이 앞으로도 될 것이니, 해 아래 새 것이 없도다"(전 1:9) 계9;16 에서의 이만만은 2억, 성경에서의 숫자는 1일을 1년으로한다는 전제의 말씀이 있으면 1년으로 계산, 한 이레가 7년으로 한다는 말씀이 성경에 있으면 7년으로 계산합니다. 그 외의 숫자는 그대로 해석하시면 될 것입니다. 예; 천천은 백만명, 만만은 일억명.,30일, 1260일,42달,2330일,1290일,2335일,한 이레의 그 이레 절반,오만.칠천,144,000, ........ 즉, 성경이 성경을 해석합니다.
@택한자 Жыл бұрын
교회가 어디있는지요? 이런교회 말씀이 살아있는교회 성도님들은 복받으셨습니다.
@밈셈맘 Жыл бұрын
인천 서창동에 있습니다
@거위의꿈-아침수필 Жыл бұрын
한국에 이미 마귀가 터져 나와 있습니다. 리자이밍 이라고
@youngkmin2715 Жыл бұрын
Alleluia! Amen!
@rockthe1382 Жыл бұрын
아멘
@calgaryrockies8537 Жыл бұрын
대환난기는 오로지 유대인들에게만 적용되는 내용(마태24) 이며 그리스도인들은 그 이전에 하늘로 올라가지요 (데살로니가전서 4장).
@김경민-e5q Жыл бұрын
우리 아들도 신천지 간지가 15 년 넘었습니다 목사님 설교말씀좀 들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eunhyeahn9186 Жыл бұрын
🎉🎉
@아재-f5p Жыл бұрын
전라도 광주에서 사는데 여기 교회를 나가고 싶은데 광주에는 관련된 교회가 없을까요?
@이옥자-u2i Жыл бұрын
요나가 큰 고기속에서 실제로 죽었던가요?
@jhh5189 Жыл бұрын
아니요 요나의 간절한 기도를 들으시고 하나님께서 살리셨습니다
@keunwoncho7203 Жыл бұрын
요나의 몸은 고래 뱃속에 혼은 지옥에 있다가 3일만에 살아 났습니다. 요나의 부활(표적) 은 그리스도의 예표입니다.
@AngieJean-v7e Жыл бұрын
김영현 잔도사라는 사람의 영상을보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귀있는 자라면 그사람이 하나님의 전도사인지 의심스러울뿐입니다! 하나님은 우리 개인의 모든 생각을 읽고 알고 계시는데 하물며 목사님의 중심에 누가있고 무엇이있는지 모르시겠습니까? 그에대한 댓가는 누가 대신질수없기에 정동수 목사님의 사역이 더욱더 가치있는 사역이되시리라 생각합니다.
@AngieJean-v7e Жыл бұрын
세상이 말세에 가까울수록 저런 김영현 전도사같은 바리새인같은 사역자들이 더욱 판을치는것같습니다. 그렇게 목이쉴정도로 정 목사님을 비판할 시간에 조용히 그분들을위한 기도를 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