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글과 기체에 SD카드를 장착하고 설정에서 이륙과 동시에 자동촬영시작으로 설정하거나 조종기의 녹화 버튼을 누르면 촬영할 수 있구요, 기체에 장착된 SD 카드를 SD카드 리더에 넣어서 컴퓨터 USB단자에 설치하면 드론이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어요. 고글에 장착한 SD에는 고글화면이 녹화되어 있답니다. 고글영상은 고글의 사이드 메뉴에서 바로 볼 수도 있답니다.
@뽄드-y2m Жыл бұрын
요즘은 모션2를 판매하는데 왜 모션1이 영상에 보이는지요?
@ricecakekor Жыл бұрын
네.. 제가 아바타 드론에 꽂혀서 급한 마음에 "당일배송"으로 주문을 했더랩니다. 그게 바로 꾸뽱에서 수입한 저거죠. 그래서 모션 1 제품입니다. 모션 2 출시된 걸 나중에 알았지 뭡니까. 그래도 뭐 모션 1까지 리뷰가 가능하다는 넓은 생각으로 꿋꿋하게 날리고 있습니다.
@@뽄드-y2m 그러게요~ 근데 끼워 파는것 같은 모션 1 가격이 20만원이 넘는 건 좀 에바스러워요. 모션2가 25만원인데... 뭐 쿠폰으로 13만5천원 할인해 준다지만 웬지 7만원 손해보는 느낌이 듭니다.
@뽄드-y2m Жыл бұрын
@@ricecakekor 이미 신제품은 만들어 놓은 상태에 마지막 재고 떨이하는데 당하신거죠 뭐 ㅋ 얼마전 동호회에 보니 7만원 내놔도 잘 안나가더라구요. fpv를 좀 날린다는 사람들은 모션 컨트롤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데다 벌써 모션2(신형) 나와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모션컨트롤러는 주변 사람들 경험시켜주는 용도라고들 하던데.. 난 멀미 때문에 이걸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