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동영상 모음 보니 또 혐오를 팔아서 돈 쉽게 벌려고 하는 쓰레기군요 열심히 신고하겠습니다.
@노무현응딩이성능좋다15 күн бұрын
여론조작단 어서오고
@jokaarch747315 күн бұрын
이 아줌마 폭동덕여대 나왔나보네
@smjsmj832814 күн бұрын
학교입장에선 여학생들이 구성원이다보니 공대나 의대같은 이과쪽 학과칭설이나 증설에 어려움이 있었을겁니다. 또 학령인구 감소및 학교이미지 개선을 위해서라도 공학전환은 언제가 필요한 수순이라고 생각했을거구요. 하지만 동덕여대생들 입장에서 여대란 ‘여성’이라는 미명하에 뭉치고 또 그들만의 유대를 형성할 수있었던 근본적인 엔지니어링이었겠죠?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고 끌어주기도 하고 사회에서 만났을때 동질감을 느끼기도 하는 그런거요. 물론 그 부작용으로 레디컬페미니즘이나 과격시위같이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현상들도 나타났지만 어쨌든 그들의 정체성은 ’여대‘에서 기인합니다. 해서 학교측의 공학전환은 그들로하여금 정체성을 부정하는 정책입니다. (라고 물론 모든 학생이 의식적으로 이걸 인지하진 못했겠지만요) 현재 동덕여대생들의 명분은 ‘왜 몰래 했느냐‘입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해도 공학전환안건을 오피셜로 냈더라도 아마 이렇게 과격한 시위양상은 나타났을겁니다. 이러나 저러나 들키면 난리난다는거죠. 그래서 이왕 바꿀거 좀 물밑으로 작업하는게 낫겠다고 판단했을 것 같아요. 근데 걸려버렸네요? 학교측에선 ’오피셜아니다. 그런얘기가 잠깐 나왔을뿐이다‘라고 아님말고 시전해버리면 그만이라고생각했겠지만 학생측에선 옳다구나! 이참에 공학전환에 대한 여지를 깔끔히 지울 기회가 될겁니다. (확대해석이 아니냐는 생각이 드실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운동권 성향을 진하게 보이는 학교들에서 학생측과 학교측의 보이지않는 기싸움은 어마무시합니다.그 중에서도 여대는 탑이죠.) 결론은 둘다 각자의 입장에서 맞는 말을 합니다. 멀리내다본 학교차원에서의 미래vs 지금 나의, 우리의 정체성과 유대 의 싸움에 정답은 없을거예요. 그런데 이 영상은 노골적으로 동덕여대생들의 시위양상을 부정적으로 보이게 하고, 현재와는 무관한 과거의 몇 케이스를 갖고 의도적으로 동덕에 대한 혐오를 조장하는걸로 보입니다. 그래서 혐오 파는 채널은 맞는거 같은데요??
@강기영-i7c14 күн бұрын
아니 여대는 왜 만든거야? 이대 동덕여대 성신여대 수원여대 다 남녀공학으로 전환시켰으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