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곳일수록 더 우대를 해줘야하는데 안하다보니 이제 대한민국도 끝이다. 힘든곳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줄어드니 더는 미래가 없지. 저분들에게 진심 감사함을 느낀다. 우리가 먹고 입는 모든것들이 힘든곳에서 노력하시는 분들 덕분이다.
@LisztFranzvonАй бұрын
까나리는 겨울에 연타불에 구워먹는 동해산 까나리가 최고지!
@무영아Ай бұрын
동해는 양미리 아닌가요?
@LisztFranzvonАй бұрын
@@무영아 동해에서 양미리라고 알고 먹는 건 까나리 성체입니다. 표준명 양미리는 국내에서 아예 먹질 않습니다.
@UHR250Ай бұрын
*고된 작업후 먹는 라면맛은 최고죠*
@JackyChung-ut1wf28 күн бұрын
"까나리" 란 이름이 "새" 이름인줄 알았답니다....ㅎ....ㅎ 색갈만 다른 지렁이? 같군요. 이렇게 여러 과정을 거친후 소비지들에게 전달 된다니.... 감사 합니다. 이렇게 수고의 보람을 보여 주시니. (실은 시체를 몰라 아직 이 걸 안먹었답니다) 아주 깔끔한 과정에 마음이 기쁩니다. 내일이라도 식품점에 가서 구매하 겠읍니다. 수고 하시는 어부인들, 피디님들 내게이션에 더 감사를 보내면서.
@김태수-f4tАй бұрын
잡티없이 까나리만 들었네요 안전조업 하세요
@창학김-x3c27 күн бұрын
까나리. 양미리 인가요?
@로하드증후군서현Ай бұрын
윽 마지막 쪽에 영상보니 멸치 저장장소가 시멘트 에 페인트 칠한곳에 들어가있는건가요 아무리 돌려봐도 그렇게 보이는데;;;;
@이다-y5pАй бұрын
그러게요 영상보며 뭐지?
@5925tank18 күн бұрын
페인트가 아니라 아파트 저수조에 쓰는 방수용 페인트 쓰는 거 아닐까요
@poatalplace22853 күн бұрын
This channel always show fish net broken saying about difficulties of fishing every episode, then big catch. Click bait too much.
@김민석-q3n3yАй бұрын
많이잡히면 좀 싸게팔라고.. 안잡히면 안잡혀서 비싸고 많이잡히면 많이잡힌대로 비싸버리니 사람들이 점점 안사먹고 그러다보먼 그건 그냥 안먹는음식이 되어버린다고. 많이잡혀 쌀 때도 있어야 비쌀때도 그 맛이 생각나 사먹지 요즘 농수축산물 하나같이 다 그래서 진절머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