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드립니다. 무대음향 자격증은 혹시 힘 없는 여자는 하기 어려운 과정일까요? (무거운 것을 못 들면 작업이 아예 불가능하다거나..) 그리고 나이가 들어 귀가 어두워져도 할 수 있는 직업인지도 궁금합니다.
@hanaiel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공연음향팀으로 일을 시작하게되서 블록도의경우엔 방송장비 구성에서 많이 다뤄서 익숙했는데 좀더 공부가 된것같습니다 심화과정은 저도 배워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samasound_official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삼아사운드입니다! 영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쁘고 다행입니다ㅎㅎ 일을 하시는데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상 많이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wertyuiopoijhgfdfghjklkjhgfd Жыл бұрын
내용 알차네요
@gyubinim6 ай бұрын
어? 김다미다! 초보용으로 쉽게 잘 설명해줘서 이거 교제로 써도 좋겠는걸? 삼아가 삼성에게 하만, AKG 인수해오는 그날까지 삼아 화이팅!
@FIVE_JH2 жыл бұрын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요즘 디지털믹서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이펙터가 내장되어 있는데 별도로 외부 이펙터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나요? 10:52 에 블럭도를 보면 그렇게 구성되어 있어서 질문합니다. 아니면 영상의 블럭도는 예전 아날로그 믹서 사용할때의 블럭도인건가요?
@samasound_official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삼아사운드입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요즘은 디지털 믹서의 내장 이펙터의 퀄리티도 상당한 수준까지 올라왔기에 외장 이펙터의 사용 비중이 상당히 줄어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특정 제품 특유의 이펙터 특성을 원하는 경우 이런 식으로 외장 이펙터가 요구되기도 합니다. 이는 뮤지션의 요구 혹은 오퍼레이터의 스타일에 따라 맞추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