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샤워를 바탕으로 ‘질문’을 통해 나와 다른 남을 만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으로 성장하게 만드는 ‘질문 수업’의 달인을 만나본다. #교육대기획대한민국#교육이희망이다#클래스UP!# 교실을깨워라#질문하는교실#고마워샤워#질문수업
Пікірлер: 13
@leesunja7050Ай бұрын
"질문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하며 함께 배움을 만들어가는 선생님이라니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선생님이십니다 저도 어르신 대상 수업과 실버 강사 양성, 그리고 법정 의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항상 질문을 통해 수업의 의미와 즐거움을 더하려고 노력합니다. 선생님의 철학과 방식에서 많은 영감을 얻습니다!"
@김효주-i9m Жыл бұрын
대단하세요... 아이들이 생각하는 자세를 키워가는 것을 보니 괜히 눈물이 납니다.
@로로-q5n Жыл бұрын
마음이 뭉클해지는 순간들이네요 고맙습니다 선생님 ! 학생들 !❤
@su-jungryu2492 Жыл бұрын
선생님 정말 멋집니다~감동적인 수업이네요. 나도 모르게 수업에 몰입했습니다. 좋은 수업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선 1/3이 3개라는 개념은 동수누가의 개념으로 3*1/3이 아니라 1/3*3으로 지도하는 게 맞습니다. 전자는 그 의미 자체가 완전히 다릅니다. 또한 5학년 아이들이 저 정도 분수 개념을 이해하며 스스로 말과 그림으로 출력할 수 있는 건 꽤 숙련된 상위권의 아이들이며 현장을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서는 학원의 선행학습으로 기계적 학습의 편리에 기대고 있는 중위권 학생들과 부진학생들이 더 비중있게 다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 늘 그렇듯 보여지는 수업공개나 방송에서는 언감생심이겠죠.
@마일로-u1v11 ай бұрын
안타깝게도.. 진짜 영상속에는 수학 부진아들의 모습이 나오지 않았네요.. 잘하는 아이들은 초등 수준에서 뭘해도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