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같이 있어주지 못하는 건 당연한 것 같아요!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러 나가야 하니까요. 다만, 혼자있는 시간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퇴근 후 빠른귀가를 하거나, 중간에 펫시터나 지인을 통해서 아이를 돌봐주는 분을 고용한다거나, 아침저녁 산책을 꼭 해준다거나 하는 등의 우리가 노력할 수 있는 부분들을 충분히 해주신다면 충분히 키우실 자격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클래식크루저러버 Жыл бұрын
진짜 강아지들 한숨쉴때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ㅠㅠ 근대 강아지가 엎드려서 곁눈질로 보면서 한숨쉬는건 어떤 의미일까요??
@푸우형 Жыл бұрын
(보호자 저기있구나? 헿 편하게 자야게따) 일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셀티행운이 Жыл бұрын
푸우 귀엽다♡♡
@이희영-c9w Жыл бұрын
저희 반려견 산책 후 사료 먹다 말고 엎드려서 졸린 눈을 하고 한숨을 쉬었는데 불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 좋은 의미였네여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겠어여 푸우 자주 보러 오는데 넘 귀여워영ㅎㅎ
애기가 자꾸 제 침대에 올라오려 하는데 그냥 올려줘도 될까요?아니면 올라오면 단호하게 안 된다고 해야 할까요 생후 1개월이고 3개월 같이 큰 편입니다
@ddorongjuni Жыл бұрын
오늘도 영상 잘보고 갑니다 ❤️
@아름정-g8x Жыл бұрын
푸우 넘귀여웡~~^^♡
@메르시-u1d Жыл бұрын
푸우❤️
@남김한결 Жыл бұрын
저는 댕댕이가 너무 좋아요 그래서 푸우도 이쁘고 옆집 진돗개 풍산개도 좋아요 이 채널 댕댕이 공부에 엄청 도움 되네요!
@김소희-r8d6q Жыл бұрын
터그 놀이 할 때 터그 정보 공유 부탁 드려용..
@미복임-u7f Жыл бұрын
ㅋ맞아요.항상 공감 하고 있어요.도움도 많이 되구요,!푸우 안녕^^
@relaxpuppy Жыл бұрын
언제나 큰 도움밷고 있습니다👍
@천상-f8g Жыл бұрын
저희집 애도 애증하는 인형 물고 가만히 앞으로 누워있는데 인형 슬쩍 손가락으로 건드릴때마다 인형 문채로 낮고 작은 소리로 으르릉 으르릉 으으응 소리내는데 이것도 애교 같다고 생각은 하는데 혹시 맞을까요!?
@푸우형 Жыл бұрын
보호자님께서 말씀하신 행동은 애착인형에 대해 집착증상으로 위협의 으르렁으로 판단됩니다!
@네온대시 Жыл бұрын
강아지가 자면서 끅끅거리거나 낑낑거리는건 뭔가여?
@푸우형 Жыл бұрын
자면서 내는 낑낑소리는 아픈 것일 수도 있지만, 컨디션이 괜찮다면 잠꼬대일 수도 있어요ㅎ.ㅎ
@네온대시 Жыл бұрын
@@푸우형 오오
@지니요-h6r Жыл бұрын
오구 푸우 그랬쪄요 오구구 귀욤둥 푸우😚😚😚
@행복맘-i4h Жыл бұрын
울 애기는 2살인데... 제가 침대에 안거나 누우면 계속 짖어요 ..애기때는 같이 자고 그랬다가 자는곳을 바꾸고 잘지내는데... 요즘 갑자기 더 짖어요..
@푸우형 Жыл бұрын
침대에 안거나 누울 때 계속 짖는건 아무래도 요구성 짖음으로 보이는데요! 아이가 기본적으로 산책량이나 운동량이 충분한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약간은 피곤한 강아지가 행복한 강아지라고 하듯, 꾸준하게 산책을 해보시길 권장드려봅니다 : )
@보리보리장보리-f3m Жыл бұрын
푸우❤ 안녕🤗 사람 같을때 잘때 제 등뒤에 붙터서 잘때 사람 같아요 🤭
@mommn-8 Жыл бұрын
아무일도 없는데 가끔 강아지가 피잉 후~~~웅~~~ 하며 울때가 있는데 이건 관심을 끌기 위해 우는걸까요?? 새벽에 동생이 방문닫고 있었는데 강아지가 동생 문 앞에서 피잉~~~ 울더라구요😢 이건 ’나와서 나랑 놀자‘ 이런 의미일까요?? 그리고 이럴때 무시를 해야되는지 반응을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푸우형 Жыл бұрын
아무래도 말씀하신 상황에 판단해보면 서운함이나 약간의 분리불안으로 하울링으로 보이는데요! 하울링은 동료를 찾거나 부르는 등 의사표현 방법중 하나인데, 꼭 반응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강아지가 장기적으로 동생분과 떨어지는 법도 배워야하니 너무 큰 소음이 아니라면 익숙해질 수 있도록 내버려두셔도 괜찮습니다 : )
@mommn-8 Жыл бұрын
@@푸우형 답변 감사합니다🥹🫶🏻🫶🏻 자주 우는게 아닌 정말 어쩌다 한번인데 내버려둬도 괜찮다니 마음이 놓여요!!
@남김한결 Жыл бұрын
푸우형님!! 안녕하세요!제 프사의 멍멍이는 어떤 종일까요 맞춰 보세용
@MORE_01 Жыл бұрын
강쥐가 너무 귀여워요 아휴 ㅠㅠ
@이정은-g5o Жыл бұрын
간식줬을때 입에 물고 끙끙거리는건 왜 그럴까요?
@푸우형 Жыл бұрын
간식을 입에 물고 끙끙거리는 건... 너무 크거나 딱딱해서 먹기 힘든 경우 아닐까요?
@siyoonmom6713 Жыл бұрын
저희강아지도 간식물고 끙끙해요~~ 숨기고 싶은데 숨길장소가 마땅치않음 더 끙끙끙하더라구요
@일레븐-p4l Жыл бұрын
푸우 티비볼때도 뒷모습 사람 같아요 ^^
@eunice_luv Жыл бұрын
자다가 또는 자려고 누워서 앓는소리?같은건 왜그런걸까여
@푸우형 Жыл бұрын
한숨이 섞이 앑는소리라면 고양이의 골골소리와 비슷하게 푹~자는 소리일 것 같습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앓는소리가 난다면 일어나서 컨디션은 괜찮은지 체크해보시면 좋을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