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끝나서 소향 누나를 교회 찬양사역 현장에서도 과거처럼 자주 뵀으면 합니다. 반석위에, 주님다시 오실때까지,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 듣고싶어요. 포스멤버들도요
@mikekm882 жыл бұрын
천사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분. 소향! 말하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tomsawyer27683 жыл бұрын
Very good for anyone but her but I suspect she was not 100%! I see in her eyes, she gets frustrated with anything less then Perfect! It’s okay SoHyang you have nothing to prove! Singing at human level is okay occasionally, even for an Angel! We will love you even if you could not sing anymore! Don’t understand but I love how passionate she gets when talking about, JESUS!
노래에 깃든 메시지 전달과 전파가 포인트죠, 대중속으로 잘들어갔죠, 네델란드의 아미라 빌리하겐이 갓 탈렌트서 우승하자 네델란드 전역이 들썩였죠, 9살난 아미라 빌리하겐 위하여 지역사회에서 우승기념비까지 세웠죠, 읍의 리더는 업어주기까지, 왜에? 아미라는 이후 많은 일을 할수있습니다, 피플을 상대로 어마어마한 전달과 전파를 할수있습니다, 세계명곡중 많은 노래가 기독교등 종교에서 유래됬죠, 노래로서 심령을 정화하고 영혼을 두드리고 역경을 디디고 일어날수있도록 배려하고 따뜻한 사랑으로 마음을 보듬는 등 인간세상이 더밝아지고 발전하도록 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하는겁니다, 소향은 훨씬 더 대단하죠, 타고난게 한계를 훨씬뛰여넘는 능력으로 따듯한 사랑으로 세계를 포옹한겁니다, 왜 대단하다할가요? 유별나고 확실한 공부 능력땜에, 등여군의 노래를 부를적에 깜놀입니다, 정확한 중국어가사를 구현하는데 발음이 정확할려면 뛰여난 청각과 청력이 구비되여야만합니다, 소향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몽땅 노래입니다, 온몸이 노래에 먼저 몰입됩니다, 타고난게 분명합니다, 기존의 명곡을 천년의 노래로 재탄생시킵니다, 탄복합니다, 소향을 보유한 위대한 가족, 한국은 소향 보유국, 실은 지구촌이 소향을 보유했습니다.
기독교는 잘모르겠고 나한테는 소향님이 성모마리아고 이태석신부님이 예수다 항상 큰 힘이 되주고 바로 잡아주시고 겸손하게 하고 참된 사랑을 일깨워 주신다
@peterlee77777 Жыл бұрын
🥰😍🤩穌羊我愛你사랑해요
@전승엽-v9s3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은 늘 부족한자 를 사용하기 원하시죠
@이승노-w1d Жыл бұрын
하늘이 선택하고 쓰임을 정한. 그것과 그방향으로 정히 가야할것. 그것과 그방향이 다르거나 달리하면 ... 어긋난 것으로 어긋난 방향에서 자신은 늘 방황한다고들 한다. 길.진리.생명 그 뜻은. 사제들의 길과 수많은 사람들의 각개의 길이 있다. 하늘이 주신 성업.
@kang80003 жыл бұрын
분명 노래는 4분 짜린데 15분을 들었다..
@allyonightmare3 жыл бұрын
44:54
@allyonightmare3 жыл бұрын
진짜 영상은 5:04
@예슈아러브3 жыл бұрын
예루살렘 밖에서 복음을 전한다는 소향씨.... 노래로 전한다는데, 엉뚱한 노래들을 불러..
@royhwang57712 жыл бұрын
무슨 말씀하세요. 세상 노래라고 하나님의 은혜가 없는건 아닙니다.
@BLACK-jx9bd2 жыл бұрын
당신 자신의 말과 행동. 생각과 마음을 점검하세요. 그리고 겸손하세요. 지금 당신은 교만함이 가득해요.
@예슈아러브3 жыл бұрын
천국비유를 들은 자는 "그냥 재밌는 이야기"로 들은 게 아닙니다. 천국비유 안에는 "너 회개 안하면 영원한 불못에 던지우리라", "너, 지금 하나님 나라 안구하고 네 맘대로 살면 너 불신자의 처해지는 곳에 동일한 벌을 받으리라"는 경고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늘, 그러셨습니다. 그 천국비유 이야기를 들은자들은 결코 재밌는 이야기!!로 들은 게 아닙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경고를 들은 것입니다. 그런데도 거절하여 여전히 복종치 않는 자는, 그 경고를 거슬렀고 곧 양심을 거스른 자들입니다. 이 소설이 재밌어야겠구나????? 예수님의 천국비유가 사람들 재밌게 하는 소설 같습니까????????
@iwasborntosurvive5396 Жыл бұрын
소향에 정을 못주는 이유..
@Whatisthis1217 Жыл бұрын
세상과 하나님의 다리역할? 성경 어디에서 예수님이 다리 역할 하라고 하셨는지 의문입니다. 세상과 교회는 소속이 다름으로 인해 대립구조입니다. “너희는 내가 세상에 평화를 주러 온 줄로 생각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렇지 않다. 도리어, 분열을 일으키러 왔다.“ -누가복음 12:51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에게,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께 돌려드려야 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 나를 통해 누군가 믿음을 가지게 된다는 생각은 엄청난 착각입니다. 구원의 주인은 하나님이시니까요. 이는 부자 나사로와 거지 비유에도 찾아볼 수 있죠. “아브라함이 그에게 대답하였다. ‘그들이 모세와 예언자들의 말을 듣지 않는다면,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누가 살아난다고 해도, 그들은 믿지 않을 것이다.’” 추가적으로, 믿지 않는 사람들의 비위를 맞춘다고 복음이 전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너희에게 성령이 임하면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될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증인이 되야 한다가 아니라 그 존재 자체로 이미 증인입니다. 그리고 그 성령을 받은 사람은 세상이 인정하는 존재가 아니라 ”세상이 미워하는 존재“가 됩니다. 결과적으로 세상과 교회는 구별된 상태가 정상이며, 사람은 하나님을 단 1%도 도울 수 없습니다. 오히려 하나님이 사람을 택하시고 바꾸시는 거죠. 야곱에게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예수님을 전한다는 의미에 대한 올바른 지식이 없으면 내가 하나님을 도와주고 있다는 심각한 착각을 하게 됩니다. 하나님은 능력이 부족해서 세상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이 하십니다.
@ym46093 жыл бұрын
CCM 가수로 알려졌으면 계속 CCM만 부르지... 왜 세상노래를 부르는거죠? CCM가수가 돈이 안되니까 대중가수로 데뷔한거지? 한국에 가수는 차고 넘치고 노래 좀 하고 퍼포먼스 좋다 싶으면 뮤지컬 하던데.. 소향씨도 뮤지컬 하고 무대에 서서 자기 이름을 그렇게나 떨치고 뽑내고 싶으신가요? 하나님 찬양하다가 자기를 좋아하고 드러내고 세상의 문화를 찬양하는 사람이 되어버린것 같아서 보기 안좋습니다
@jinaahn99683 жыл бұрын
소행씨도 음악적으로 끼가 많은 예술인의 피가 흐릅니다. 다양한 분야의 노래를 불러보고 싶은건 본 능입니다. 소향씨는 소설도 쓰시고 다양한 문학활동 많이 합니다. 죄만 되지 않는다면 why not? 이정도 실력이면 전세계의 디바로 살수 있는 능력인데. 세상보다 하나님을 택한 그녀에게 누가 돌을 던질수 있을까요 세상노래를 불러도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마저 하나님의 임재를 느낀다는 말을 수없이 들었습니다
@namanisea80413 жыл бұрын
저 같은 사람은 소향님이 나가수, 불후의 명곡에 나오신 덕분에 ccm을 알게 되었구요 주님이 당신 영광을 드러내시는 방법은 다양하고 넓습니다. 님의 그러한 좁고 완고하고 편협한 생각을 내려놓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생각은 안 해 보셨나요?
@별이-l7k3 жыл бұрын
@@jinaahn9968 인정!!!!!
@teiry69192 жыл бұрын
글쎄요. 소향씨 노래를 듣고 믿음을 얻은 사람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CCM 이 곧 세상과 교회의 중간 역할을 하는 공통점을 노래하는 영역인데 소향씨의 활동은 매우 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