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인 저도 성경으로 하나님을 대적해서는 안된다는것을 영화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성경을 하나님 대하듯이 여기는 사람들이 보면 좋을 영화네요. 잘 봤습니다.
@yingziliu35953 жыл бұрын
.전능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정인-d2b4m Жыл бұрын
사람인 바울의 말을 근거로 성경을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착각한 오늘날의 모든 교계가 성경을 하나님 대하듯이 한 것은 성령 모독 죄라고 할 수 있네요.
@미영-w9o6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이 오셔서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바울이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됐다는 말을 진리로 생각하고 살았을 것입니다. 바울이 말할 당시는 구약 성경 밖에 없었는데도 교계에서는 신구약을 포함한 성경을 말하고 있습니다. 선지자도 아닌 사람인 바울을 예수님 보다 더 높이 여기고 있는 것이 현재 교계의 실정입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구원해 주시는지 사도 바울의 말이 사람을 구원해 주는지를 생각해 봐서 분별력이 있는 사람이 되어 하나님의 나타남을 찾고 구해야 할 때입니다.
@세진-h3r6 жыл бұрын
성경대로 믿고 성경벗어나면 이단이다 성경은 다 하나님말씀이고 하나님을 대체할수있다는 종교계 목사들의 가르침과 주장이 너무 황당하고 눈뜬소경같이 분별없는 당대의 외식하는 바리새인과 똑같은 역할을 하고 있네요.
@이민정-v9k6t Жыл бұрын
성경을 천서로 생각해 사람의 말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대한다면 하나님을 모독하는 것이네요. 하나님이 오셔서 알려 주시지 않았다면 사람의 머리로는 영원히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최진성-t7r Жыл бұрын
🎉
@효선강-f2y Жыл бұрын
교계의 말이 진리도 하나님 말씀을 대표하지도 않는데 교계가 이단이라고 한다고 이단이 되냐, 성경이 하나님의 감동으로 됐다는 바울의 말이 하나님 말씀을 대표하냐, 성경이 하나님을 대표하느냐는 출연자의 말은 묵상해 봐야 할 가치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