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실때에 순종하며 따르는 성도가 되도록 매일 매일 말씀과 성령으로 영의훈련을받아서 승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가페-d2o18 күн бұрын
은혜로운 말씀 감사해요
@lukebea613112 күн бұрын
저는 캐나다 캘거리에서 사연 올립니다. 늘 생명의 말씀에 너무도 은혜받습니다. 제 아들이 정신적으로 귀신이 들린것 같아요 여러 정신병도 많지만.. 비행기 태워서 한국의 길튼교회 달려가서 신앙생활 하고 싶습니다. 아들 룩이가 비행기 장시간 하는것이 저는 자신이 없읍니다. 너무 상태가 심각해서요. 아들의 이름은 룩이고요 21세 입니다. 목사님, 그리고 온 성도 여러분 룩이가 귀신에서 자유로워질수 있도록 꼭 기도부탁드립니다. 저는 이곳에서 참 외롭게 홀로 자식을 위하여 악한 영들과 싸워나가고 있읍니다. 상태가 안정이 되면 그곳으로 달려가 직접 성전에서 예배드리는 소망을 기도할겁니다. 룩이의 치유를 위하여 꼭 기도부탁드려요. 살려주셔요. 목사님, 단에서 성도들에게 이 아이의 이름을 공개하셔도 됩니다. 10여년간 홀로 기도하며 싸워왔는데요, 함께 기도로 죽어가는 아들좀 살려주셔요.
@주선희-z5o17 күн бұрын
영적으로 죽어 성령님과 동행하며 빛의 자녀로 주님뜻 이루며 살아갑니다😊
@camelo97214 күн бұрын
귀한말씀 늘 감사합니다 ❤
@DanielPark_718 күн бұрын
목사님 감사합니다!!🙇♀️사모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하늘-j9b5u17 күн бұрын
❤❤❤❤❤❤❤❤❤🎉
@김기쁨-r8y17 күн бұрын
다시 한번 저를 돌아봅니다. 몇일전에 중국인 선교사님의 말씀을 전하는것을 듣고 깜짝 놀래는데요.중국의 지하교회가 하루빨리 지상으로 올라오기를 바랍니다 했더니 아닙니다 지하교회는 절대로 지상으로 올라오면 안됩니다. 지하교회는 영국교회 미국교회 한국교회를 절대 안 닮아 갑니다.계속 핍박 가운데 있어야 한국교회처럼 썩지 않습니다. 이렇게 답했다는것을듣고 너무나 마음이 아프고 부끄러웠습니다.
@lukebea613112 күн бұрын
목사님 귀신 들려있는 제 아들좀 살려주세요 아들 이름은 룩입니다. 비행기 탈수있는 상태라면 당장이라도 데리고 한국에라도 갈텐데 아이가 너무 신하여 항공사측에서 안받아줍니다.
@최우림-u4d17 күн бұрын
😂
@jro333817 күн бұрын
거듭난 성도, 흰옷 입은 성도가 없는거네요 ㅠ ㅠ
@날다파랑새-d2t18 күн бұрын
목사님 과자는 인체에 독극물이래요.건강 생각하셔서 밀가루 특히 단순당 들어간 과자류는 독극말 이래니 건강생각 하셔서 뚝 하세요.그리고 사모님 집에서도 황토흑 사용할수 있대요.갖은 암도 다 치료된다네요.제발 건강 생각 하셔서! 저는 복정동 선.목교 권사인데 두분 생각함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