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공장에서 본드로 밑창을 붙이며 목에 풀칠 했을 때 김민기님 노래 부여잡고 기운차게 버텼어요 그 힘으로 살아 온 저, 고맙다는 말씀 헌화로 바칩니다. 편안하게 가소서
@Winetree5 ай бұрын
오 저도 신발 마산 수출에서!!
@박52길숙3 ай бұрын
신발 생산 동지시군요 눈물 견디고 살아온 우리 힘차게 잘삽시다@@Winetree
@산호반지-v9o6 ай бұрын
누구나 가수가 될 수 있다 누구나 작곡가가 될 수 있다 누구나 시대의 지류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김민기는 될 수 없다
@WonSeoJeong-ne9px5 ай бұрын
오늘 별세하셨답니다. 암울했던 시절 힘이되었던 노래였습니다. 부디 영면하시길...
@mmmmvfdh5 ай бұрын
아침이슬 가사 속...' 나 이제 가노라'....... 오늘처럼 슬플게 들린 날이 있었을까.... 싶습니다.... 영면하세요...... 시대의 어른으로 남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명환-e4u5 ай бұрын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너무나 슬프네요..😢
@yosefsue96395 ай бұрын
천국에서는 금지곡 없이 박해없이 고통없이 영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michaelkim26745 ай бұрын
거친 광야 홀로 걸어온 험한 세월 서러움 모두 버리고 그 곳에선 평안 하시길…
@라임향-o3s5 ай бұрын
우리시대의 분은 아니셨지만 이분의 노래는 우리같은 X세대 대학시절에도 참 많이 부르고 들었지요..역경도 많으셨지만 존경받을만한 인격과 철학을 지니셨던 우리시대의 진정한 진보의 모습을 보여주신 예술인이라 생각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Hgms-615 ай бұрын
7,80년대를 살아간 우리들은 김민기님의 노래를 잊지 못합니다. 쏟아지는 최류탄속에서도 아침이슬은 빛났고 노을지는 캠퍼스에서 소주한잔에 안주삼아 불렀던 친구는 우정이었습니다. 세월은 흘러흘러 이제 우리의 친구며 선배이신 김민기님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했습니다.
@나라우주-u7q5 ай бұрын
감사했습니다.한세대가 저물어 가는거 같아서 슬프고 열심히 이나라에서 사셨으니 그 곳에선 편히 쉬셔도 될듯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최홍렬-b5h5 ай бұрын
대학들어가서 처음 배운 노래, 아침이슬인데 ... 그 노래를 부르며 한 세월 잘 지내게 해준 고인께 감사와 명복을 빕니다!
@진순-c6q5 ай бұрын
이 비오는 날에 떠나셨군요. 그러나 나와 우리가슴에는 영원히 살아계십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당신을 만나서 힘나고 행복했습니다.
@수니자비7 ай бұрын
아름답습니다. 단 한 곡도 이 나라ㆍ이 민족을 향한 恨ㆍ憐愍이 녹아 있지 않은 곡이 없네요. 한 사람 한 사람의 역사를 얘기하고 위로하며 그들의 恨과 憐愍을 대중의 連帶로 엮어 끝내는 승리한다는 메세지~~ 참 아름운 노래들입니다. 지상엔 조용필이오 명불허전 지하엔 김민기입니다.
@김승준-o4h7 ай бұрын
음질이 너무 좋습니다. 이런 음색을 가진 가수가 앞으로도 나올까요? 아! 김민기
@로동자-j8e6 ай бұрын
지금도 천집니더
@류병한-i9d5 ай бұрын
젊은 시절 수없이 들었던 노래인데 하늘의 별이 되고 난 후에 들으니 느낌이 너무 다르네요. 생전에 수많은 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고 가신 선생님! 존경합니다. 그간 인사드릴 기회가 많았슴에도 용기를 못 냈는데 막상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하니 무척 마음 아프고 후회가 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무쪼록 좋은 곳으로 가셔서 건강하게 잘 지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성희-n7k5 ай бұрын
RIP😢 아름다운 사람이 가셨네요 🌿
@최서용-d8h5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지금도 과거에도. 미래에도. 항상 저의 길라잡이셨습니다. 선구자이셨고 진정한 리더 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오프라-w9i5 ай бұрын
노래.들을수 있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라이썬5 ай бұрын
하늘의 별이 되신 김민기 선생님의 평안한 안식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노래들은 저희가 계속 기억하고 노래하겠습니다.
@thesea5005 ай бұрын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당신께서 진정한 선구자 이십니다.!!
@대한민국-u7k5 ай бұрын
늘 힘이 되주셨던 많은 노래들이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강승구-r2u5 ай бұрын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젊은 시절에 고인의 노래가 많은 위로와 힘이되었었습니다. 고인의 선한 영향력이 도덕성이 무더지는 이 시대에 울려퍼지기를 기도드립니다.
@bigcloud36525 ай бұрын
나의 20대를 바르도록 채워준 노래들 ..감사했습니다.
@myungyeolee69065 ай бұрын
어제도 오늘도 묘한하루 덕분에 선생의 울림있는 목소리 들으며 향 피우고 술한잔 올리고 추모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