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험성을 인지하고, 천 제품 등은 빼놓은 상태입니다! *현재 베딩은 모모팜 아스펜 믹스 정글 + 슬림 와일드 + 호두 베딩 2kg 총 3봉지를 넣어 높게 사용 중입니다. *영상에서는 189L 리빙박스를 사용하였으며, 현재 1000x500x500 사이즈의 아크릴 케이지를 주문 제작하였습니다. (이 영상은 약 3주 전 쯤 촬영되었던 영상이니 현재 모습은 가장 최근 업로드한 숏츠 영상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캐비클럽에서 구매한 2층 데크 은신처와 버섯 세라믹 은신처를 넣어주었고, 타핏 삼각 아크릴을 코코피트 존으로 사용 중이며 코코넛 은신처와 테스트를 위해 구매한 콘콥 베딩 등은 배송 준비 중에 있습니다. 버찌에게 더 알찬 하우스로 구성해 주기 위해 용품들을 더 들일 예정이며, 혹여 더 필요한 부분이 생길 시 개선할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남은 명절도 모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지인-y5w9 ай бұрын
대학은 어디로 보내실건가요
@gsilvet3161Ай бұрын
침대
@middle96539 ай бұрын
영상시작부터 잔뜩 움찔거리는 코... 최고야
@김예빈-z4j9 ай бұрын
햄지가 손에서 잘놀고 잘자는거 너무 부러워요 우리 햄지도 손이랑 친해졌으면..
@gsilvet3161Ай бұрын
햄지의 핸들링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용 ㅎㅎ 인내심을 갖구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4242_yerin-u9x5 ай бұрын
햄찌 집사가 봐도 넘 기여워요오 .. 녹아 내릴 듯한 느낌
@해린팜5 ай бұрын
아 우리 버찌영상이 또 까꿍~ 하구 나타났네용 귀여워서 힐링하구 가요~ 집사님 손이 너무 좋은 버찌 버찌가 점프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아 귀여워 ꜆₍ᐢ˶•ᴗ•˶ᐢ₎꜆ 버찌야 오늘도 행복하쟝 (ᐢ⑅•ᴗ•⑅ᐢ)
@Buzzyomi.5 ай бұрын
정성스럽구 따뜻한 댓글에 감둉,,🥹 덕분에 저도 힐링이에요 히히🤍 탈출하고 싶을 때 점프하는 버찌 징짜 웃기죠 ㅎㅎㅎ 요즘은 점프 잘 안 하더라구요~!~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