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연로 하시면 . 아들이라도 자식의도리랄까 . 의식적으로 모시고 다닐수있게 됩니다 ' '생이 많이남지않은 연령에 . 천륜이 이끄는거지요 .' . 그래도 여행다니시고 마음 좀 나누시고 .. 하늘나라 가셨나 보네요 ..
@유순애-m1q14 күн бұрын
💖💕💖💕💖💕💖⛰️🌳🌲🍁🍂🍁🍂👍산골에 혼자 사시는 할머니를 뵈러 오솔길 따라 한 참 봄 에 왔다갔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더운 여름 아들 집 추운 겨울도 아들집에 가신다는 할머니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낙엽이 너무 좋은데 다 떨어지네요 다 떨어지면 추운 겨울 오겠죠 오늘 영상 잘보았습니다 건강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여시골14 күн бұрын
차량도 못들어 가는 그런 오지네요. 감탄사가 절로나오네요. 아련한 어린시절 그리움이 있는 그런 시골풍경 입니다, 수고 하셨어요.
할머니께서 깔끔 하신 것 같아요. 산촌에서 평생 허리 펴실날 없으셨을 것인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순임이-g2m3 күн бұрын
할무이건강하세유 꼭꼭 꼭~~~♡♡♡😊🎉🎉🎉🎉
@OK12343 күн бұрын
반갑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정희-k8l6k14 күн бұрын
울엄마 보고싶네😢
@gwangwoojung597713 күн бұрын
저도요. 마음이 아픕니다. 몸도 불편하신데 늘 괜찮다고만...
@너의나라14 күн бұрын
집이 보일 때부터 묘하다... 했는데, 정말 살펴볼 만한 곳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주제삼아 궁구하던 부분이 보였습니다. 윗집부터... 마당이 중심이고 마당앞 1.5m에서 집 기단석 앞까지가 자리입니다. 벗어났습니다. 수양처라면 안타깝네요. 옆에 축대 쌓듯 돌로 마당앞을 쌓아 집을 앉히고, 그 앞으로 기둥세우고 테라스처럼 해서 앞공간으로 쓰면 적절. 할머니집... 좋지 않지만 약해서 생활해도 되는곳, 그런데 지기로는 딱 자리에 있어서 지기혜택은 좋겠습니다. 또하나 집앞에 드리운 산자락이 좋습니다. 그래서 약하게 안좋은 부분도 상쇄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절묘합니다.
@김순희-z8q12 күн бұрын
수고가많으세ㅛ 감사드려요 😅😅😅
@OK123412 күн бұрын
반갑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s009988j7 күн бұрын
삼발라님 고맙습니다 잘보고갑니다❤
@OK12346 күн бұрын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고준식-h7e14 күн бұрын
우리 어머니 아버지도 내가 안모셨더라면 저 아주머니 처럼 살다 가셨겠네..삼발라 주인장님 좋은 일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