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시절. 어리석고 가슴 아파 힘든 나날들을 보낸 내얘기 같네요. 탐.진.치 바보. 이제사 아니 아직도 오지라퍼 생각이 남아 있으니, 아마도 영원히 철들지 않는 아이로 남은 시간 보낼런지 두렵기도 하지요. 좀더 이성적으로, 주변 많은 이들에게는 선한 영향력 전해주고 남은 인생 긍정의 에너지로 살아야겠지요.
@미소-u7m8n2 ай бұрын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박은주-u7x2 ай бұрын
이미깨진그릇은 다시 붙여도 처음과같지않다. 절교한배은망덕하고 폐륜저지른 딸과 절대 화해하지않으렵니다.
@gray4551Ай бұрын
절연
@낚시풍류객Ай бұрын
딸 을 최고 이뻐했는데 ㅡ그딸로 인한 오히려 크나큰 아픔을 겪고있네요
@SamaknmaАй бұрын
장남을 애지중지 키웠더니 커서 배신하더라 돈밖에 모르는 야멸찬 이기심 천륜도 끊어진다는걸 이제야 알고서 내려놓으려고한다 그게 아들이 원하는것이니 나혼자괴롭고말지 하며 보고픔을 참고 올해를 보낸다
@송선희-q2dАй бұрын
@@낚시풍류객❤딸자식! 예외가 아닌데~ 상처를 받고,주고 마음도 다치고~자식도인간관계인가요?
@윤석규-w4k11 күн бұрын
용서. 화해. 이제라도 알았으니 냉정하게 이성적으로... 그간 사랑의 마음이 너무커서 그런건 아닌지요. 손내밀고, 용서하고, 내 맘 더 내려놓고... 늘 긍정적으로 사는게 최선 아니실런지요?
@정상근수멧따2 ай бұрын
사두 사두 사두 🙏 🙏 🙏
@SaharaMoon25 күн бұрын
끝은 끝이다
@EstherLee-d7cАй бұрын
이유가 원 한가지뿐인가요 쉽게 매질하는습관 목돈을 푼돈처럼 쓰는 경제의무갸뇸 마음대로나갔다 들어왔다하는 경계가없는 끝없는 가출 그리구 수ㅏㅂ게 떤뇬한테 뉸웃움흘라고 몸뚱아리허럭하는 간통질 똑같은 이유로 또 반복되는습관에 아제 두손두발들려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