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걸 쪼개서 강등시겨 보건청과 복지청 정도로 만들면 좋겠어요. 성장도 안되는 나라가 복지예산이 국가예산의 1/6. 애도 안낳는 나라에서 교육예산도 1/6. 이 두 부서가 나라를 잠식하는 듯.
@Juny-r2xАй бұрын
@@최경민-l2p미꾸라지
@BBy791Ай бұрын
@@최경민-l2p 의료개혁을 너무 쉽게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의료농단 국정농단 무지 무능한자들이 망쳐논 의료붕괴의 죄값인데
@얄랑셩Ай бұрын
보복부의 정책 하나로 의료를 이렇게 쉽게 파탄 나게할 수 있다니..권한 축소나 제도 개혁이 필요함.
@BuckleupBebeАй бұрын
@@최경민-l2p ㄴㄷ밍수밍수방밍수 ㅅㄱ여~~
@올리브-w5uАй бұрын
의료사태이후 쏟아붓는 돈을 필수의료 살리는데 사용했다면 좋았을것을...!!
@Juny-r2xАй бұрын
안타까운 전공의,의대생들 젊은이들의 희생이 안개 속에서 밝은 빛이 되길..
@최경민-l2pАй бұрын
뭔 희생? 봉사하냐? 돈 안받아?
@seunghoyu6930Ай бұрын
@@최경민-l2p의대생이 돈 받니?
@소명-r1dАй бұрын
@@최경민-l2p돈에 미친사람은 돈돈돈하면서 의대생.전공의를 돈과 연결하여 비방하는, 돈에 미친사람들이다. 그런사람은 죽을때까지 돈이 너에게부터 달아날것이다.의사들은 돈때문에 이러는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아직도 모르는 인간들이 있다는게 놀랍다. 앞으로 민영화되면 국민이 제일불쌍하다는 것을 모른단 말인가
그들도 직장이고 생활인이니까.. 다만 이제부터는 그냥 직장인이죠. 더이상 희생도 사명감도 없을거니까. 본인들을 위해서 살겠죠. 그냥 직장인으로..
@teiruanАй бұрын
@@뽀리네-i8z 근데 학생을 극단적으로 늘렸는데 과연 남아서 하려고 할까요? 지금도 힘든데 더 늘리겠다니..
@즐겁게-k8cАй бұрын
지들 알아서 하겠죠
@teiruanАй бұрын
@@즐겁게-k8c 제발 증원 포기하고 대국민사과 했으면 좋겠네요. 지금 상황에 제일 좋은 선택인데..
@kolkim7958Ай бұрын
리베이트 받은 새끼들 감빵 좀 보내자
@룰루랄라-k3mАй бұрын
홍원화 이번달 18일까지 임기 끝입니다~어디로 줄타고 들어가는지 모두 잘지켜봅시다~!
@sonhuengmin1Ай бұрын
홍원화 박민수 이주호
@여피스Ай бұрын
국민의 힘 비례로 나올려고 했던 경북대학교 정치 총장 이죠?...ㅋㅋㅋ
@dream7030Ай бұрын
시급한 것은 의료농단의 주범 시민사회수석비서관을 당장 교체해야함. 그 이유는 애초 부터 총선 이벤트용이고 대통령실에서 만들어서 보건복지부로 내려 온 것이기 때문임.
@김정로-t7wАй бұрын
주범 맞습니다.
@ttobya935Ай бұрын
올해 의대 안뽑아야지 되는거 아냐?
@BuckleupBebeАй бұрын
도쿄대 의대 대량유급때도 그 다음년도 의대생 아예 뽑질 않았죠..
@인영-s3lАй бұрын
못뽑는거죠
@shadowrain4070Ай бұрын
25년 신입생을 못뽑냐 26년 신입생을 못 뽑냐...둘중하나죠... 계속 뭉개다 더 큰 사단 날듯...
@teiruanАй бұрын
@@ttobya935 안 뽑으면 난리가 나겠죠. 하지만 전공의나 의대생들 돌아올 가능성이 늘어납니다.
@노래좋아하는김씨Ай бұрын
학교도 하나의 교육으로 가려진 기업임 과연 사립학교에서 학생을 한명의 학생으로 생각할까? 학교에서는 의대 증원시켜준다고 하면 무조건 뽑을려고함 왜? 의사 한명 키울려고 정부에서 투자하는 돈이 어마어마 하거든 ㅋㅋㅋ 즉 학생은 학교에서는 하나의 수입원일수 밖에 없지 그러니깐 이사단이난거야 ㅋㅋ 발표되는 순간 학교측에서는 너도나도 증원시켜달라고 빌었지 ㅋㅋㅋ
@정화박-h9lАй бұрын
멧돌에 뇌를 갈아없앴는지 머리에 든게 하나도 없는 사람들 같아요 저런 사람들이 장관 차관을 하고 있으니... 참 한심하고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