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ngrry이건 개인차로 누르고 싶은 사람만 누르는거니깐 음..강요는 아니니깐 구걸은 아니지 않을까요?
@cho9210045 ай бұрын
으뜸님이 님보다 나이가 많으실거같은데 반말하시네요. 말투부터 잼민이 1학년 이신거 같은데...
@동영이-r9v Жыл бұрын
재밌는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n3u Жыл бұрын
다운님 운전하는거 왤케 멋져요?ㅜㅠㅜ
@새우-g7c Жыл бұрын
바로 왔어요 ㅠㅠ 늦었다 1분 전 ㅠ
@Lin-uv1sk Жыл бұрын
씁아저씨나오는 일상이 제일 재밌음
@letsmakeit-014 Жыл бұрын
다운님 이제 운전 여유롭게 잘하시네요^^
@렝잇씌 Жыл бұрын
이무기 (다음 이무기 할때 이 이야기 나왔으면 좋겟다):어떤 남자가.. 돈이 없어서 일을 하러 가는데.. '남자:이.. 빨강색은 뭐지..?' '???:너의 집으로 가보거라.' 그렇게.. 남자는 집으로 갔는데.. 그날 밤이 되어서.. 그 남자는 잠들었는데..!! 그 남자의 꿈에서 하늘 나라로 간 그 남자의 엄마가 꿈에 나왔는데.. '엄마:#_#₩₩&' '남자:ㄴ..네..? 뭐라구요 엄마..?' 그 남자는.. 그 회사 에서본 빨강색 무언가를 또 꿈에서 보게 됐는데.. 그 빨강색 무언가는.. 피였고.. 남자는 놀라고 만다. 그리고.. 며칠 후... 그 남자는 이사를 갔다. 그 집엔 집사도 있었다. '집사:정말.. 이집으로 하겠쏘..?' '남자:그럼요! 이 집이 가격이 얼마나 싼데요!' 2시간 후.. 그 집사는 조용 해서.. 집 안으로 들어가 봤더니..!! 그 집사는 깜짝 놀라고 말았다. 이유는.. '집사:ㅎ..헉..!!!' 그 놀란 이유는.. 그 남자가.. 오른쪽.. 왼쪽.. 계속 움직이고 있다는 거였다.. 집사가 말했다.. '집사:깜짝 놀랐쏘.. 괜찮쏘..?' 그나저나.. 그 남자는.. 말이 없었다.. 그리고.. 그 집사는 동영상을.. 4개를 찍어 놨는데.. 1년 후에.. 그 남자는.. 또 다시 이사를 갔다. 1년 전 집사가 말했다. '1년 전 집사:하아.. 1년 전에.. 그 남자 사진 좀 볼까..?' 근데..!!! 그 1년 전 집사가.. 동영상을 보고 소름이 끼쳤다. 이유는..!! 그 동영상에.. 어떤.. 귀신이 오른쪽.. 왼쪽.. 조정 하고 있었던 것..!! 하지만.. 그 귀신은.. 콩콩 귀신 처럼.. 거꾸로 서있어서 조정 한것..!!!!!😮 '1년 전 집사:ㅎ..ㅎ..ㅎ..ㅎ..헉..!!!!!!😮' 하지만.. 한편 그 남자는.. 이사 간 집에 온지 3시간 후.. 시체로 발견 됐고.. 근처에 사는 주민1이.. 시체를 발견 해서.. 구급차를 불렀고.. 구급 대원은.. 시체로만 발견 됬는데.. 아무 문제가 없는데요..? 라고 의사가 말했다..😮 그리고.. 그 귀신은.. 주민1로 변신 한것..😮 그 주민1도.. 그 귀신이 죽였던거 였다..😮😮😮 (좀 길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