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60이 훨씬 넘은 아비로 4남매 중 뒤늦게 태어난 올해 대학을 진학해야 하는 고3 쌍둥이 막내 아들들 덕분에 관심있게 배우고 감상합니다. 간결하고도 핵심을 콕집어 주시는 큰딸 같은 선생님에게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특히 선생님의 제스처는 배움을 기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수능이 몇일 안남았는데 건강잘지키시고..... 그리고 쇼츠 동영상만 있는 것 같아 아쉽네요.
@서skhope3 күн бұрын
쌤 못하는게 머에요?ㅎ
@27사13 күн бұрын
우와 이쁜쌤 지식인. 주혜다 감사합니다
@Clink-v4b12 күн бұрын
쌤 이제 가시져…. 데뷔하러…❤
@신민수-o2p4 күн бұрын
힘드시겠지만 이런식으로 강의 계속 부탁드립니다
@Hongsi-h6r13 күн бұрын
선생님, 배우 하셔도 될것 같아요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samy43553 күн бұрын
똑똑 음성. 제스쳐 넘 홀딱 반함❤
@libero100412 күн бұрын
어디가야 저런 이쁜 처자를 만날까요? 참 타고. 나셨네요.
@chulyoung42213 күн бұрын
심금을 울리는 이야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저녁먹으며 눈물짓게 될수가! 국어강의를 들으며 잔잔한 감동을 느끼게 될줄이야! 우리는 저마다 마음 한구석에 도겸이의 마음이 있는지 모르겠군요 새벽녘이 되었을때 우리는 그무엇을 위하여 길을 떠나고자하는 충동을 느낍니다 그것은 바로 사랑과 열정이 우리마음속에 깊이 있어서 그런건 아닐지 생각해 봅니다 소설 잘들었습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소박한 이야기, 잔잔하게 우리의 감성을 깨우는 이야기,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운-l8b7 күн бұрын
명품😮😊🎉
@newseoul21c12 күн бұрын
전공의 특성도 있지만 하여튼 많은 고전들을 읽으셨기 때문에 인간 본성과 감성에 대한 이해도 깊고.... 그래서 핵심이 되는 것을 너무도 잘 짚어서 표현해주시네요. 단순히 연기력으로 볼 것이 아니라 인간에 대한 그리고 작품에 대한 이해가 전문가여서 잘 이해시켜주시는 것이지요. 한국 근대 고전문학들이야말로 세계적인 노벨상 감인데..... 영어 번역의 한계때문에 다 시간 속에 그렇게 묻혀버린 것이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