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연의Good 뉴스님, 이런 좋은(?) 영상 올려주는 것은 좋으나 화서동이 인천 화서동인지 김해 화서동인지 동일한 지명이 한 두군데도 아닌데도 무턱대고 화서동만 말할 게 아닙니다. 그리고 저 불난 곳이 일반 주택인지 아니면 지하철 입구인지의 정보도 올려 주세요. 많은 댓글들이 한심한 게 불을 잘 소화한다는 둥 몇 분이 걸린다는 둥 한심한 댓글을 쓸 시간에 화재 발생 위치와 화재가 난 곳이 무엇인지가 중요한데도 불필요하고 사족만 이야기 하고 있다는 게 한심하다는 것이다.
@good813014 сағат бұрын
수원화서동 입니다. 저층 소규모 아파트 관리실? 화재영상입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jelly_camera3 жыл бұрын
와.. 도착해서 물뿌리기까지 1분정도 밖에 안걸리고 불 거의 다 끄는데 5분 밖에 안걸리네요 소방관 분들 대단하십니다.
소방관들 맨몸 아닙니다. 22키로 장비 업고있고 장화, 방화복에 앞은 더 안보이고 숨은 편하게쉴수 없는 상황입니다.
@브크츠3 ай бұрын
딱 뜨거운 곳에 들어가기 전에 온몸에 물 뿌리고 들어갈 구시대적 마인드ㅎㅎ 현장에서 뛰어다니면 뇌로 갈 혈류가 감소해 사고력 저하로 상황 판단 능력이 떨어집니다~
@힐캐2 ай бұрын
저희 현장대응 매뉴얼상 뛰는 행동은 금물입니다 민간인들 입장에선 뭐저리 느긋하냐 그럴수도 있는데 현장에선 침착함과 정확한 상황판단이 안전하고 신속한 현장대응이 가능합니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수관에 발걸려 넘어지거나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 및 허둥지둥 정확한 상황판단이 안되면 진화작업이 더욱 오래걸린답니다~~~~~~~ 무지에서 나오는 말씀이시기에 이해합니다 ㅎㅎ 화재현장이나 구조현장 등 각종 출동현장대응 원칙상 가장 최우선은 소방관 자신의 안전확보가 최우선입니다. 그다음이 인명구조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