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여행가고싶어? 학교나 가라........🥲 ㅋㅋㅋㅋㅋㅋRO WOON,do you want to go on a trip? just go to school 🥲

  Рет қаралды 31,490,675

Rowoon's Family Diary

Rowoon's Family Diary

20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1 300
@jhb7426
@jhb7426 16 күн бұрын
이제 로운이가 학교를 가네... 시간 빨리가구만
@rinatube._.
@rinatube._. 12 күн бұрын
그러게염...
@wontaejang4134
@wontaejang4134 11 күн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O-le8st
@HYO-le8st 11 күн бұрын
한 30살 되는거 같지만 댓 주인은 잼민이다 나도 잼민이😂
@user-jr5su7ws3p
@user-jr5su7ws3p 11 күн бұрын
@user-tv3qs1hv4v
@user-tv3qs1hv4v 11 күн бұрын
ㆍᆢ
@makaranhoek2156
@makaranhoek2156 Күн бұрын
Bro really brang him to school here’s a button if you hate school to 👇
@user-zc3lw1hn4i
@user-zc3lw1hn4i 10 сағат бұрын
❤😂🎉😢 😮😅😊❤
@rinatube._.
@rinatube._. 12 күн бұрын
로운이 왤케 귀엽냐ㅠㅠ
@user-ye5zq9jz6q
@user-ye5zq9jz6q 10 күн бұрын
ㅇㅈ
@user-qu3hv6mt8t
@user-qu3hv6mt8t 9 күн бұрын
ㅇㅈ❤
@TV-go9jh
@TV-go9jh 8 күн бұрын
ㅇㅈㅇㅈㅇㅈㅇ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ㅇㅈㅇㅈㅇㅈㅇㅈㅈㅇㅈㅇㅈㅇㅈㅇㅇㅈㅇㅈㅇㅈ
@neffosneffos3346
@neffosneffos3346 6 күн бұрын
😂😂😂😂
@user-vt1qt2dg6y
@user-vt1qt2dg6y 6 күн бұрын
ㅇㅈ 녹아버리는줄
@user-qi5zf5ut4t
@user-qi5zf5ut4t 21 сағат бұрын
CECC Co-chair Looks Forward to Bill in the Senate Senator and CECC co-chair Jeff Merkley addressed the hearing. CECC co-chair and U.S. Senator from Oregon Jeff Merkley said human rights abuses and forced organ harvesting in China has been a long-standing concern of the Commission. He said the system in China is not transparent since, “The Chinese government has refused to agree to independent or international investigations.” Merkley added that Chairman Smith is the author of the Stop Forced Organ Harvesting Act, which passed the House a year ago. “I am a cosponsor of the Senate version and hope we can move it soon on our side,” he continued.
@theuniverse360
@theuniverse360 Күн бұрын
The child is so cute ❤❤❤. His laugh is everything ❤❤
@DiegoRamirez-wd5pm
@DiegoRamirez-wd5pm 22 сағат бұрын
I went there before
@user-ug1zp1yw2r
@user-ug1zp1yw2r 22 сағат бұрын
Гншгоен76огщрлр4❤🎉;н ли рпшн78 шрифт шагнул и если да
@janereyes8533
@janereyes8533 21 сағат бұрын
😂😂😂😂😂😂😂😂😂😂😂😂😂😂
@Beibe993
@Beibe993 21 сағат бұрын
Filosofia Aina ollut niin paljon kun ei ole mitään 😊
@NormaMartinez-qm9bk
@NormaMartinez-qm9bk 20 сағат бұрын
​@hvv.ndd😮uhtbxvBBHX😅😅😅😅😅😅😅😅😅😊😅😅😅😊😂😂😂😂😂😂😂😂😂😂😂😂😂😂😂😂😂😂😂😂😂😂janereyes8533
@user-tt2jy3bo9s
@user-tt2jy3bo9s 8 күн бұрын
로운 이는 무슨 여행을 갈까 기대 했지만... 결과는 학교 정문이었다ㅋㅋ 그러니 학교나 가렴 ㅋㅋㅋ
@user-wl9bb9nd2d
@user-wl9bb9nd2d 11 сағат бұрын
Бедный мальчик 😢но папа был рад🎉😂😂😂😂😂😂❤
@teogiron1814
@teogiron1814 4 сағат бұрын
Bro you really took him to school 😂😂😂
@Tws.lU42049
@Tws.lU42049 13 күн бұрын
로운이 처음에 신나다가 학교로 변하니까 표정 찡그리는거 왤케 귀엽지!?❤❤❤ 로운이 아버님도 귀여우세요 ㅋㅋ❤
@user-ln4zj2ml6o
@user-ln4zj2ml6o 10 күн бұрын
ㅋㅋㅋ 로운이
@khushishah-fx2jf
@khushishah-fx2jf 22 сағат бұрын
)​@@user-ln4zj2ml6o
@NurAfinaJannah
@NurAfinaJannah 20 сағат бұрын
​@@user-ln4zj2ml6ogo. gdjjhdhodhflfhrfoittjtjgjhjhgtjktbgjrhfjjfbfjfnrj HR hgjfhfjfhfhjfjfhfjgjghgjj guy jgkfjjgjggjjgjghghfjhghgghh, 😊😅bhjrgjfjffhfjfjffj😮hbfjrjt❤jrjjjhjrjrjtjhhrjhfhfjhfhf😮😅😮🎉😢😊😊😅😂
@user-cb9uv8ly1j
@user-cb9uv8ly1j 16 сағат бұрын
😊😊😅😊😅😅😅😅😅😊😅😅😊😅😅😅😅😅😅😅😅
@user-cb9uv8ly1j
@user-cb9uv8ly1j 16 сағат бұрын
😅😅😊😅😅😊
@yuratakahasi5768
@yuratakahasi5768 19 күн бұрын
아주 귀여운 로운과 로운 아빠 🤣🤣 로운! 학교 🏫 최선을 다하십시오! ! 🤭
@MstafaXaled
@MstafaXaled 3 күн бұрын
😂😂😂
@user-eg6ie5hh1g
@user-eg6ie5hh1g 18 сағат бұрын
The perfect way to transfer your kids to school😂😂😂
@NasimKhan-zl3kp
@NasimKhan-zl3kp 14 сағат бұрын
😊😊😢😢😂😂
@stephenlee8731
@stephenlee8731 9 күн бұрын
아 진짜 로운이 병아리하이킥에서 첨 봤는디 벌써 학교다녀??헉
@user-om4eh5vv2z
@user-om4eh5vv2z 14 күн бұрын
ㅋㅋ 로운이 너무 구여워
@user-eb5xe8zv6i
@user-eb5xe8zv6i 13 күн бұрын
🎉
@MarvinSoriano143
@MarvinSoriano143 15 сағат бұрын
👏🏻
@RkBiswas-hw9cr
@RkBiswas-hw9cr 10 сағат бұрын
তোমরা তা এমনি এমনি
@violletapramana6057
@violletapramana6057 8 сағат бұрын
😊
@user-hq4bu1ts4u
@user-hq4bu1ts4u 13 күн бұрын
*로운이너무귀여워*
@Deechaga
@Deechaga 13 күн бұрын
그거 어떻게 해요?
@user-qm9yr6yt8r
@user-qm9yr6yt8r 8 күн бұрын
* 이거 붙이셈 양쪽으로 *
@user-qm9yr6yt8r
@user-qm9yr6yt8r 8 күн бұрын
*이케*
@user-xj9pv8pt4m
@user-xj9pv8pt4m 8 күн бұрын
*학교 시렁*
@user-Gojohesagodgojogoth
@user-Gojohesagodgojogoth 8 күн бұрын
*이거?*
@meishanpiao5407
@meishanpiao5407 6 күн бұрын
로운이가 저러게 신난인는데 학교인거 실화냐? 하지만 너무 중독 됍
@likeAnYujin
@likeAnYujin 4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벌써 학교를 가네... 시간은 빨리 가는구나...
@user-xy3nv6uu6t
@user-xy3nv6uu6t 16 күн бұрын
로운이울는거궈여네요
@Binsoo596
@Binsoo596 13 күн бұрын
로운이 그 태권도 맞나? 지금 학교를 가?? 와 시간이 진짜 빠르네..
@user-th7tj6ob9o
@user-th7tj6ob9o 10 күн бұрын
귀여워😂😂
@user-sy6wr3tc2e
@user-sy6wr3tc2e Күн бұрын
너무 귀엽다 😂
@furding227
@furding227 12 күн бұрын
로운이 아부지가 팔 겄는거 뭔가 수상했쒘ㅋㅋㅋ 근데 로운이 너모 기여벜ㅋㅋㅋ
@MorganMariecheeks
@MorganMariecheeks 19 күн бұрын
❤❤❤😂😂
@vashisthnarayan2258
@vashisthnarayan2258 8 сағат бұрын
bxgdehfdtfyeyddf🎉🎉
@vashisthnarayan2258
@vashisthnarayan2258 8 сағат бұрын
vdush htwgc😅😅😂e😂
@vashisthnarayan2258
@vashisthnarayan2258 8 сағат бұрын
😢😢😢gsfsdhvecccc
@vladimirpoma465
@vladimirpoma465 6 сағат бұрын
Siduda increible😂
@user-lm4tj6dj2q
@user-lm4tj6dj2q 14 күн бұрын
_로운이 너무 귀여워_
@BEOMGYU._.00313
@BEOMGYU._.00313 13 күн бұрын
이런 글씨 어케 하나용...😢
@kjykkw5367
@kjykkw5367 13 күн бұрын
​​@@BEOMGYU._.00313_ 으아아앙 _ 저는 예시로할려고 띄운거니까 띄우시면 안돼고 _랑 글씨 붙혀주세요😊😊 _이런 식으로욥❤_
@user-vx1ip2vb6l
@user-vx1ip2vb6l 13 күн бұрын
_헤헤_
@user-bk4eu1hk1j
@user-bk4eu1hk1j 13 күн бұрын
​@@kjykkw5367 죄송한데 이해가 잘 안돼요😅
@kimppoyoun
@kimppoyoun 13 күн бұрын
_응애_
@mikeeferrer
@mikeeferrer 2 күн бұрын
The dad is still trying to process things. He's never gonna know the answers he's been craving to receive.
@76seheeya
@76seheeya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 학교에 있을때 우는거 귀여워 ㅠㅠㅠㅠ
@Golem_TV
@Golem_TV 17 күн бұрын
자연스러워서 놀람ㅋㅋㅋㅋ
@francynsinsay3106
@francynsinsay3106 11 сағат бұрын
00000
@familysdiayanhbinTV2
@familysdiayanhbinTV2 19 күн бұрын
아버지는 너무 잔인해서 아이를 학교에 보내지 못했다 😂😂😂😂
@user-pr7rd6hi1n
@user-pr7rd6hi1n 12 күн бұрын
_ㅋㅋ_
@user-mi5ot8mh9k
@user-mi5ot8mh9k 3 күн бұрын
로운이귀여워❤
@mostrandoumpoucodenhandeara
@mostrandoumpoucodenhandeara 13 сағат бұрын
😂😂😂😂😂😂😂😂😂❤❤😂😂❤❤😂😂❤❤😂😢😮🎉😂😂❤❤🎉😮😊😊😊😊😂❤❤
@user-zi6yn4nh6e
@user-zi6yn4nh6e 10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병아리처럼 태권도했을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학교를가네ㅠㅠ
@Suhyeon0407
@Suhyeon0407 8 күн бұрын
로운:ㅇ..여긴 어디오..? 아버지:아 학교입니다오 걱정하세요
@Jayarpal
@Jayarpal Күн бұрын
❤❤❤😊😊😊🎉🎉🎉😮😮😮😂😂😂
@ariolkicaj3519
@ariolkicaj3519 Күн бұрын
​@@Jayarpal😮
@MeriHovhannisyan-yr3mi
@MeriHovhannisyan-yr3mi Күн бұрын
տտգռ❤❤❤ռփ
@MeriHovhannisyan-yr3mi
@MeriHovhannisyan-yr3mi Күн бұрын
❤❤ռտտռտռֆֆռեձեեգգդռռջեռա
@MeriHovhannisyan-yr3mi
@MeriHovhannisyan-yr3mi Күн бұрын
​@@Jayarpal❤❤
@Assia_gaming-pf7ws
@Assia_gaming-pf7ws 19 күн бұрын
🤣🤣🤣 poor rowoon
@OvO_369
@OvO_369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가 학교를 가는 나이가 돼었네❤*
@user-mh6xn9jw1g
@user-mh6xn9jw1g 4 күн бұрын
로운이:아빠여행가자 로운이 아빠:쩝...그래 로운이:.....우애유ㅠ
@user-fd5ze9pb2w
@user-fd5ze9pb2w 7 күн бұрын
*귤에 붙터있는 하얀거 이름은 귤락입니다!!!!! 찰떡아이스는 3알이였고 하와이얀피자는 캐다가에서 만들었죠*
@evagonzalez654
@evagonzalez654 Күн бұрын
❤❤❤❤❤
@stephaniechavez9812
@stephaniechavez9812 23 сағат бұрын
😊😊😊
@user-dt4ot2un3f
@user-dt4ot2un3f 23 сағат бұрын
55555585555555555😂😂😂😂😂😂
@naimbapari4711
@naimbapari4711 23 сағат бұрын
😊😊😊❤❤❤​@@stephaniechavez9812
@mariaorfiliapresentado
@mariaorfiliapresentado 22 сағат бұрын
​Me encanta ese video de tramision
@joohyun0601
@joohyun0601 16 күн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너무 귀엽자나!!
@nerd26373
@nerd26373 13 сағат бұрын
He couldn't contain his excitement. Whatever's on the phone might contain highly sensitive information.
@yfjmv364
@yfjmv364 11 күн бұрын
이제는로운이가 학교를 가는 날이구나 시간은 너무 빨리간다
@user-oq2sl9ik3w
@user-oq2sl9ik3w 13 күн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앞으로도 재미있는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junzillaTV
@junzillaTV 10 күн бұрын
하...로운이 태권도가 젤 귀여운 디ㅠㅠㅠㅠㅠㅠㅠㅠ
@user-ep1ub6op9u
@user-ep1ub6op9u 5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넘 귀염둥이 ㅋㅜㅜㅜ
@minhthupham5283
@minhthupham5283 Күн бұрын
❤❤❤
@user-mv8xo6bm1p
@user-mv8xo6bm1p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여행가고싶어하는데학교로와서울거귀여워
@LovelyIndoorPlant-ck6gw
@LovelyIndoorPlant-ck6gw 19 күн бұрын
😂😅🤣🤣🤣🤣🤣😆😝🤪🤪🤭😹
@hawadiop5622
@hawadiop5622 2 күн бұрын
MPMPf FG ff rbt bth' ' yb bghh ht h gngn h gngngngn gt hhhhhhh bhhhth h gg yhhh Bc CFC f. V et frrrr4rffrrr4rr4rrr r refrer rfffff
@boycakeb2932
@boycakeb2932 Күн бұрын
S❤❤aaaaa😂eaae🎉rarrr😢yt😮ģa😅a
@ShehabAlzoubi
@ShehabAlzoubi Күн бұрын
😂😂😂😂❤😅
@PlayMakerYT08
@PlayMakerYT08 21 сағат бұрын
i kinda feel bad for the kid
@user-df9iu6mc4y
@user-df9iu6mc4y 16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벌써 학교간다니 어린 꼬꼬마시절이 엇그제같은뎀..(난중1인뎀 학교생할 열심히해 로운아!)
@halligali_strawberry
@halligali_strawberry 15 күн бұрын
중1이 이렇게 맞춤법을 틀리나?
@user-my1ve5vj6y
@user-my1ve5vj6y 13 күн бұрын
아빠아빠하면서 달려오는거 개귀엽다
@user-en4uw2vf7s
@user-en4uw2vf7s 5 күн бұрын
로운님과 가족분 너무 귀여운데요?!한 눈에 반했어
@user-wh9ht8fb6m
@user-wh9ht8fb6m 6 күн бұрын
우는거겁나 귀여워ㅠㅠ어떡해ㅠ😂❤😊
@VaniLopes-ce4cl
@VaniLopes-ce4cl 3 күн бұрын
💀💀💀💀💀💀☠️☠️☠️☠️
@deepikajayakumar5550
@deepikajayakumar5550 19 күн бұрын
Soo fun with father and son 😂😂😂😂
@user-xg3nc4dd7y
@user-xg3nc4dd7y 9 күн бұрын
뿌엥 하던 애기 로운이는 온데간데 없어졌넹♡ 그래두 귀엽당..ㅜㅜ
@debbieonezine2583
@debbieonezine2583 10 сағат бұрын
Yyyyyy😢
@user-ss6vv1wv3z
@user-ss6vv1wv3z 8 күн бұрын
여행가는줄 알았는데 학교가는거 너무 귀여워
@TV-er3mn
@TV-er3mn 13 күн бұрын
악! 왜 이렇게 귀여워❤
@cykim911
@cykim911 11 күн бұрын
로운이넘귀엽❤
@user-yq6up7yp5p
@user-yq6up7yp5p 11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병아리❤ 태권도를 못다녀도 속상해 하지마!!(태권도 검은띠 혜민이 누나가)
@user-oo1nx3xe8d
@user-oo1nx3xe8d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넘 귀여워ㅋㅋㅋ 아니 ㅋ
@AikSai-lg1pt
@AikSai-lg1pt 18 күн бұрын
❤❤❤❤❤🎉
@Shelysyafa
@Shelysyafa 2 күн бұрын
🎉
@user-hx3rk7ds5h
@user-hx3rk7ds5h Күн бұрын
Ukuhdjdhdnp
@mirellycardoso4492
@mirellycardoso4492 Күн бұрын
Ijdjdjdfkfjjfjjf
@HusseinAdel-bc8fo
@HusseinAdel-bc8fo Күн бұрын
Physical universe
@alesyainara
@alesyainara Күн бұрын
🎉🎉😢😢🎉🎉hidup tku
@user-rt8we1uz1u
@user-rt8we1uz1u 19 күн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user-bq5nm1ii7v
@user-bq5nm1ii7v 10 күн бұрын
아들 :아빠우리 여행가?😊😊😊아빠:오학교로 순간이동아들:어ㅠㅜㅡㅡ
@ruer132
@ruer132 12 күн бұрын
병아리하이킥보고 로운이 알게 됫는데 안보는사이에 넘 컷다ㅠ
@mikeeferrer
@mikeeferrer Күн бұрын
I don't know how to feel. Lately the hormonal changes in my body are overreacting and it's something that it's undeniably uncontrollable.
@queendanielle9247
@queendanielle9247 13 сағат бұрын
❤😂😂😂😂 the child is so funny
@user-gl6fi5gd2s
@user-gl6fi5gd2s 12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ㄴ
@bm2310
@bm2310 10 күн бұрын
👇귀여워서 심쿵다한 사람 좋아요 눌러❤❤❤
@iyaslesmana6329
@iyaslesmana6329 Күн бұрын
😂🎉😅😢
@user-ez5ew1tl4q
@user-ez5ew1tl4q Күн бұрын
😅😅😅😅😅😊😊😊😊😊ใ ส 😂😂​@@iyaslesmana6329
@fatihmusluoglu6877
@fatihmusluoglu6877 Күн бұрын
😊
@user-ri9mr7lr7m
@user-ri9mr7lr7m 10 күн бұрын
귀엽당 그독 할게요 ❤
@gulminazyldz3559
@gulminazyldz3559 Күн бұрын
😮❤
@blendaramirez9189
@blendaramirez9189 Күн бұрын
§
@raradimas400
@raradimas400 23 сағат бұрын
😂❤😂❤😂❤😂❤😂😂❤😂❤😂
@user-yb9if3rt4b
@user-yb9if3rt4b 19 сағат бұрын
Q❤❤
@zenawjj
@zenawjj 8 күн бұрын
마지막에 으에에에엥하는거 귀엽네ㅎㅎ
@user-rg8jo2gx4v
@user-rg8jo2gx4v 12 күн бұрын
로운아 아프지말고 아빠 엄마말잘들으고 울지말고 남자처럼씩씩하게 어린시절에태권도다녓잔아 거기에서왜 울었서 누나도울고심잔아ㅠㅠ
@user-bi8qo2zh8o
@user-bi8qo2zh8o 13 күн бұрын
귀여워 😍 나❤ 심쿵 했어요
@JefrianusyantoJefri-vl6yi
@JefrianusyantoJefri-vl6yi 2 күн бұрын
❤❤❤
@ayampenyetsambalijokhaspri5446
@ayampenyetsambalijokhaspri5446 Күн бұрын
😭😭😭😭😭😱😤😡
@user-nj8sb8vd3c
@user-nj8sb8vd3c Күн бұрын
😂
@yantoo5164
@yantoo5164 Күн бұрын
7zzeⁿ🎉​q❤😂🎉😢😮😅😊❤🎉🎉😂🎉😮😅😊😊😅😊❤❤❤❤❤❤❤❤❤❤❤❤❤❤❤❤❤❤❤❤❤❤❤❤❤❤❤❤❤❤❤❤❤❤❤❤❤❤❤❤❤❤❤❤❤❤❤❤❤❤❤❤❤😂😂😂❤❤❤❤❤❤❤❤❤❤❤❤❤😂😂😂😂😂😂😂😂😂😂😂😂😂😂😂😂😂😂😂❤❤❤❤❤❤❤❤❤❤❤❤❤❤❤❤😂😂😂😂😂😂😂😂😂😂😂😂😂😢😢😢😢❤❤❤❤❤❤😅😅😅😅😊di dalam
@geenaparcou4875
@geenaparcou4875 Күн бұрын
😢​@@ayampenyetsambalijokhaspri5446
@user-vm9id4jw1m
@user-vm9id4jw1m 9 күн бұрын
로운이왜이렣게 귀엽지ㅋ❤❤ 나중에커서 연예인됄뜻
@many_ward
@many_ward 9 күн бұрын
우는거 왤케 웃곀ㅋㅋ큐ㅠㅠㅠ
@John-zs4kr
@John-zs4kr 9 күн бұрын
ㅋㅋ 로운이가 ㅠㅠㅠ할때 웃겼어요 ㅋㅋ
@nguyenkien2722
@nguyenkien2722 Күн бұрын
The child si so cute 😊😊😊
@user-xo2fj5vm3k
@user-xo2fj5vm3k 10 күн бұрын
로운이는 엄마를 닮았나보네요😊
@user-rb8ny7xy4n
@user-rb8ny7xy4n 12 күн бұрын
로운이는 언제나 봐도 귀엽네
@Haruna_YouTube123
@Haruna_YouTube123 9 күн бұрын
아 이런 동생 있었으면 좋겠다
@Guzzy-nx3dy
@Guzzy-nx3dy 7 сағат бұрын
😂 I was just thinking of this today 🤭
@user-rm3do4lj2c
@user-rm3do4lj2c 5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넘 기엽다 ㅎㅎ
@user-ns8qi4lv8q
@user-ns8qi4lv8q 11 күн бұрын
로운아 학교를아에 부셔 ㅋ(?)
@user-bn8my8pk4n
@user-bn8my8pk4n 11 күн бұрын
로운이 왤케 귀업냐ㅠㅠ
@user-cd9js5xo4w
@user-cd9js5xo4w Күн бұрын
😂😂😂😂 it’s school time 😂😂😂😂😂😂
@user-kt4ep6vo7b
@user-kt4ep6vo7b 10 күн бұрын
첨에 아빠아빠하면서 오는거 넘 ㄱㅇㅇ❤
@user-jx5pw3kg7c
@user-jx5pw3kg7c 9 күн бұрын
마지막의 흐에엥 ㄱㄴ 귀엽네
@user-je3ib9cr6r
@user-je3ib9cr6r 8 күн бұрын
학교가는 사람들만 아는 슬픔..🥲
@lIQvQIl
@lIQvQIl 8 күн бұрын
여행 우리는 여행을한다. 시간은 빠르게 간다. 하지만 빠르지 않은것이 있다. 수업시간이다ㅠㅠㅠ
@user-rs5bu4yt3x
@user-rs5bu4yt3x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 기여워*
@user-qc1fp8yk8v
@user-qc1fp8yk8v 9 күн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user-lq5pc4ey5v
@user-lq5pc4ey5v 5 күн бұрын
제가 아는애중에 이로운 있거든요? 3학년이에요 근데 같은 학교는 아니네요ㅎ 너무 귀여워요!
@uuur188
@uuur188 12 күн бұрын
처음보는데 꼬마 왜케 기엽냐😊❤❤❤❤❤❤😂
@user-lu4zh2hh8k
@user-lu4zh2hh8k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너무 귀여워❤😊
@user-pl3qu3mr9v
@user-pl3qu3mr9v 10 күн бұрын
로운이 겁나 귀여워ㅠㅠ
@user-oq8gz4nm7m
@user-oq8gz4nm7m 10 күн бұрын
로운이한테 핸드폰이 너무큰데;;
@naveedjabran2634
@naveedjabran2634 13 сағат бұрын
He went to school the worst place to be 😅😅😅😅😅
@user-nd8tt2xx2b
@user-nd8tt2xx2b 8 күн бұрын
로운이 학교라 당황ㅋㅋ
@user-rw1ut4ci4x
@user-rw1ut4ci4x 8 күн бұрын
로운이 너무 귀여워 😍
@user-it4po6us4w
@user-it4po6us4w 7 күн бұрын
이제 로운이 몇살이지? 그때 병아리 태권도 봤을땐 4~5년전이였는데
@user-tx4wh4iv6w
@user-tx4wh4iv6w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다컸넼😂
@user-hb2ik6nw6n
@user-hb2ik6nw6n 12 күн бұрын
ㅋㅋㅋ잘가ㅋㅋㅋㅋㅋ학교잘가라ㅋㅋㅋㅋㅋㅋㅋ
@cutegirl-_497
@cutegirl-_497 11 күн бұрын
와 로운이 너무 구여워❤❤
@kofiorikyo9164
@kofiorikyo9164 9 күн бұрын
자신이 원하지 않은 곳으로 와버린 아이
@dvleh
@dvleh 12 күн бұрын
로운이가 울눈게귀엽네요
@csr009265624
@csr009265624 7 күн бұрын
로운이귀여워😊😊❤
@user-vm3ep1qm6e
@user-vm3ep1qm6e 10 күн бұрын
로운이아버지께세힘이쎄시네요
@user-dd4cw4wq7q
@user-dd4cw4wq7q 7 күн бұрын
로눈니 많이 컸다 ㅠㅠ
@user-lj6xj5tp7f
@user-lj6xj5tp7f 11 күн бұрын
로운이너무귀여와마지막이제일귀여워
Ages 1 - 100 Decide Who Wins $250,000
40:02
MrBeast
Рет қаралды 11 МЛН
[일상 브이로그 #50] 로운이의 유치원 졸업식😭 RO WOON's kindergarten graduation ceremony
12:52
로운이네 가족일기 Rowoon's Family Diary
Рет қаралды 30 М.
Mac & Cheese Donut @patrickzeinali @ChefRush
00:53
albert_cancook
Рет қаралды 143 МЛН
UFC 300 : Оливейра VS Царукян
02:27
Setanta Sports UFC
Рет қаралды 378 М.
Ghostly like this men
00:31
Mamasoboliha
Рет қаралды 31 МЛН
Giving Rose to Girl🌹Awesome Reactions
8:13
런앤런 RunandRun
Рет қаралды 5 М.
알프스로 여행가는 40대 노총각
6:17
캥거루족 노총각
Рет қаралды 2,2 М.
솔직히 누구랑 더 잘 맞아요?
11:57
예보링
Рет қаралды 90 М.
#라엘이네주말일상 #주말놀이
1:27
라엘유튜브💜
Рет қаралды 694
🤭🤭❤️
1:00
로운이네 가족일기 Rowoon's Family Diary
Рет қаралды 53 М.
Mac & Cheese Donut @patrickzeinali @ChefRush
00:53
albert_cancook
Рет қаралды 143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