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리 공인의 뜻이 뭔지 제대로 아셔야 할것 같습니다. 공인이란 나랏일을 맡거나 그에 준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연예인이 공인이라는 것은 틀린 해석입니다. 단지 TV에 나온다고 해서 공인이라면 TV에 나오는 사람은 무수히도 많으며 그경계도 구분짓기 어렵습니다.
@김부자-o5w8 жыл бұрын
+최현석 맞는 말씀니다..
@Hravandil8 жыл бұрын
+김부자 둘다 틀렸습니다; 제발 알고오세요 ㅎ
@채미진귀여운고양이티4 жыл бұрын
공인의뜻을 이해하지못하네 부끄럽네요
@이종헌-e1u4 жыл бұрын
둘다잡아서 감옥에처넣어라 인간안되는것들ㅡ 대질심문하고 죄가큰건 더오래 감옥에 두고 나라꼴 사회꼴 경종을울려야된다
@홍순희-u2u4 жыл бұрын
얼마나 흥청망청딸돈을쓰고 지가안벌었다고 십억을뭐하느라빛젔어 망할년의여편네 딸이 ㄱ 고생해서번돈 알뜰하게모아줘야지 옆에 있으면기싸대기를후려첬으면좋겠네 운정이힘내고 능력있으니까 잘살아 파이팅~~^^~!
@리리브가4 жыл бұрын
욕나온다 뭐 저런 엄마가 다 있냐 계모엄마인가? 남보다 못하네~ 제발 딸을 위한다면 조용히 사세요 철없는 엄마땜에 윤정이 마음고생 많겠다 딸이 참고 참다가 화났구만~ 화가 풀릴때까지 조용히 기다리세요 나쁜엄마네 언론에 온갖 딸 욕설이라니~ 고맙고 미안한 마음도 없나봐 ㅠ
@아이리스-r3c3 жыл бұрын
재미있으세요? 언론사양반고만하라구여 그만하라구
@지마리아4 жыл бұрын
ㅈ
@지마리아4 жыл бұрын
자윤정씨 잘했어요 엄마가 엄마 다워야지
@배영옥-x7g5 жыл бұрын
장 윤정어매가 문제다. 무슨빚이그리많은고? 돈쓸줄만 너무희뿐 여자라 모든 원인의 출발점!
@BigOneFishingClub6 жыл бұрын
자식이나 후손은 나의 소유물이거나 내가 결정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닙니다. 내가 낳았어도 내가 키웠어도 나의 부속물이 아니라는 이야기 입니다. 어떤 부모가 자식을 대상으로 법의 저촉이 없이 사기를 치고 도둑질을 할 수 있다는 말인가요 부모는 그럴 수 없습니다 저 사람은 부모가 아닌 한낱 좋지 않은 본능에만 충실한 금수일 뿐입니다. 사람이 배우지 못하고 지각능력이 떨어질 수 있다고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유로서 이해되고 양해될 수 있는 것도 어리고 젊었을때 까지 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직,간접적으로 자연스레 알게되는 것이 있습니다. 무엇이 옳고 또 무엇이 그릇된 것인지를 알게 된다는 말입니다. 저 사람 결코 용서해서도 용서 되어서도 안되겠습니다. 사형제는 반대하나 그에 준하는 무거운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살인을 한것도 아닌데 어찌 사형제를 운운하냐는 질타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사람이 가장 나쁜 것은 순간적인 견물생심이나 폭력, 살인이 아닙니다. 계획적이고 의도적인 실수가 아닌 고의적 범죄 입니다.
+김부자 그러게요 너같은 사람들말이에요 ^^ 딱 보니까 장윤정 모친편에 드는 말만 하던데 ㅎㅎㅎㅎ 개소리하지마시고요 제가 딱 말씀드릴께요. 천도제는 '죽은이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기 위해 치르는 불교의식' 이라고 지식백과에 있습니다. 제발 나대지마시구 ^^ 조용히 인터넷 하십시요 모르면 중간이나 갈테니까? ㅎ
@김부자-o5w8 жыл бұрын
+하유심 그라지요..노력이 가상하구만..결국은 조상들을 위한 천도제를 함으로써 앞으로 남은 자손들이 잘 풀리라고 하는것 이지용..안그랗고 똑똑한 양반씨..
+김부자 육씨 측근 같은데 모르는건지 모르는척 하는건지 이미 몇년전에 콩씨시켜서 고소했던 내용인데 거짓이면 광화문 네거리에서 속옷차림으로 석고대죄 하겠다고 마치 진실인것처럼 설쳐되더니 결과는 윤정씨혐의없씀 콩씨는 바로 구속됐었지 도대체 왜 그렇게 사니들 손바닥으로 하늘이 가려지나 몹쓸인간들 자식한테 자식같은 사람한테 내가 다 치가떨려
@김부자-o5w8 жыл бұрын
+김연순 측근 아님...자윤정씨가 왜 제눈에는 악한딸로 비춰지니?..어쩔수 없너요..
@Hravandil8 жыл бұрын
+김부자 측근맞아요 ^^ 알고나 떠들시길 ㅎ
@남김대전-r5b6 жыл бұрын
미쳐가는대한민국 쫌하다말지 지옥에나떨어질저어다
@둘리-q3m9 жыл бұрын
천도재란 죽은 영을 위한건데???살아있는 손자를 위해 천도재를 했다???
@sunoakkim65559 жыл бұрын
정말 끔찍하게 무섭고 소름끼쳐요. 엄마가 되어서 어떻게 살아있는 자식의 천도제를. 천도제라고 하면 통상 죽은이를 위해서 하는 것인데, 그것도 진흙탕같이 싸움질하는 와중에 뜬금없이 천도제를? 정말 무서운 인간이지 어떻게? 어떻게? 자식의 허물(?)을 폭로하고 까발려서 어쩌자는 것인지 솔직히 돈때문이 아니냐구요? 돈때문에 엄마가 자식한테 이런 못된 미친짓을? 해외토픽에나 나올법한 일이 한국엄마가 하다니요. 여지까지 열심히 벌어서 가족을 위했으면 됐지 않아요? 자식을 아프게 하지말아요. 그만 좀 하시지요.
@김부자-o5w8 жыл бұрын
천도재는 살아 있는사람 잘 되라고도 합니다..모르셨나용?..
@Hravandil8 жыл бұрын
. 천도제는 '죽은이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기 위해 치르는 불교의식' 이라고 지식백과에 있습니다. 제발 나대지마시구 ^^ 조용히 인터넷 하십시요 모르면 중간이나 갈테니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