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 웨이브나 써지는 컷팅후크도 없고 칼날도 S30V가 아니죠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어떤분들의 예전의 경험담을 들은바로는 챠지tti의 컷팅후크로 굵은 케이블타이를 절단하다 끝부분이 부러졋다는 말씀을 하신 분도 계시더군요 ㅠㅠ~!
@거버-o8o Жыл бұрын
반장님 잘봤습니다ㅋㅋ 빅토리녹스 스위스챔프나 스피릿은 특정 툴들을 열때 손톱이 너무 아파서 깨져버릴것 같던데 거버 트러스는 혹시 어떤가요? 트러스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추천까지 해주시니 마음이 가는군요
@나작업반장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 스위스툴 보다 툴빼는데에 전현 손톱이 아프거나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바깥쪽의 큰 툴도 썸홀이 3mm정도의 폭이라 손톱이 자극받지 않고 작은 툴들은 위쪽에서 살짝 손톱으로 들어올리는 경우라 결코 손톱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아무걱정 마시고 저를 믿고 구입하시기를 적극 권장드립니다 혹시나 제품마다 편차가 있어서 조임상태가 너무 조여진 상태로 출고되는 경우도 있을지 모르겟으나 별도의 별비트로 조이거나 풀어서 장력조절이 가능하니 구입하시는데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실겁니다 ~!
@거버-o8o Жыл бұрын
@@나작업반장 ㅋㅋ 반장님 이렇게까지 적극 추천을 해주시다니 트러스 너무 갖고싶어졌습니다 반장님 스피릿은 어떤가요? 저는 원래 스위스챔프를 갖고있었는데 송곳 빼다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팔아버리고 스피릿을 샀는데 이것도 만만찮게 툴 빼는데 스트레스더군요
@paulatreides9554 Жыл бұрын
기본 제공되는 쉬스 내구성이 별로인거 뺴곤 정말 잘 사용했었습니다.. 칼이 작아도 2개라서 좋고요.. 기본 십자드라이버도 좋고요.. 익숙해지면 한손으로도 다룰만합니다..
@나작업반장 Жыл бұрын
@@거버-o8o 스피릿은 명품입니다 하지만 빅토리녹스의 변함없는 네일닉 방식을 고수하므로 손톱이 얇으신 분한테는 엄청 고통스럽고 짜증나실겁니다 지금의 신제품에도 나이프에만 썽스터드를 제공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외 도구들은 기존과 마찬가지라 그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런 쪽이라면 레더맨 프리P4가 좋은면이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