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고난을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전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도 증인의 삶을 살아보겠습니다. 주님 나약한 저를 용서해주세요.
@100억벌뻔-n1s2 ай бұрын
10/27 광화문! 대한민국! 대한민국! 200만예배! 하늘을 뚫으러 모두 갑시다 갑시다 대한민국!
@김천다수교회2 ай бұрын
제자의 삶을 넘어 증인으로 !! 충성된 증인으로 사는 삶에는 고난이 있습니다 !! 당연한 진리인데 가슴이 먹먹해 지고 뜨거워집니다. 귀한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유진-c6f6j2 ай бұрын
주님 그 고난 두렵워 하지않게 하소서~ 기꺼이 받을 수 있는 담대함 주시옵소서 사도바울이 예수님 체험하고 증인이 되었듯이 저 또한 증인이 될 수 있도록 하게 하소서~
@긍정이의일상2 ай бұрын
아멘 ..
@최홍장-y6k2 ай бұрын
진정한 순종 = 증인
@박수은-d9l2 ай бұрын
❤
@은혜의생명수2 ай бұрын
귀한 설교네요🙏 예수믿으면 복이오니 예수믿고 복받아라 라고 말하는 설교 는 그리스도교를 샤머니즘으로 만드는것이나 마찬가지😢
@shp607725 күн бұрын
3:20 증인에게 가장 큰 죄: 위증--> 디아볼로스(위증쟈, 악마/마귀의 어원)
@user-LGtwins08272 ай бұрын
그쵸.. 저도 누군가가 복음을 설명했다면 절대로 믿지않았을거에요. 그냥 선포하시고 결과는 주께 맡기면 되는거죠.. 한국교회 위기 다음세대 위기 어쩌고하지만 전 단언하건대 그런 말하는 사람은 하나님 믿지않는거에요.. 지금의 위기가 세계대전보다 크다말할수있을까요? 그냥 어렵고 힘든게 싫은거죠. 우린 하나님을 믿는것이고 그분의 구원역사를 믿는것이니까...
@everypraise62202 ай бұрын
예수님은 충성된 증인으로 십자가의 길, 고난의 길을 걸으셨습니다. 예수님을 닮고자하고 따르길 원한다라면서 정작 넓은길을 원하고 이 땅에서 고난을 받고자하지 않는다면 그 삶은 진심으로 정말 예수님과 상관없다라는 것과 같은거라고 생각합니다.
@dlcjddyd12 ай бұрын
하나님은 부족한 증언 증거도 사용하십니다. 그것을 전파라고도 합니다. 하나님은 부족한 전파도 사용하셔서 하나님의 일을 하신다는 겁니다. 그리고 복과 고난은 다른 내용입니다. 하나님은 복도 주십니다. 그러나 세상은 하나님을 반대하여 고난스럽게 합니다. 복과 고난을 하나로 연결하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