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ㅠ ㅠ 가정에서 아버지의 폭언으로 죽고 싶을 만큼 힘든데 ㅠ ㅠ 주님께서는 다 보고 계시죠 ㅠ ㅠ
@sokim78874 жыл бұрын
헐.. 저랑 처지가 넘 비슷하셔서 얼마나 힘드실지 괴로우실지 마음이 아프실지 공감이 됩니다ㅠㅠ 하지만 이런 아픔들까지 주님께서는 치유해주실꺼에요 그러니까 아프고 힘들고 괴로워도 열심히 기도하고 버텨봐요!! 주님께선 그걸 더 좋아해 주실거에여
@shield124924 жыл бұрын
힘내세요~ 저도 그런가정속에서 자라고 먼저 저를 연단하시고 화를내는 아버지를 품게하는 귀한 일들이 인생의 여정으로 누구에게나 올것입니다 광야의 40년 인생처럼 좀 시일이 걸릴거에요 우리는 하나님만 붙들고 주님이 누군지 알아가는 과정에서 어느덧 모든것이 협력하여 선이되는 그때가 곧 올것이기에 화이팅 외쳐봅니다 가정에서 나를 복의 통로로 사용되어질 그날이 옵니다~
@임순옥-b4s4 жыл бұрын
포기하지 말고 힘내세요 🍇
@도림동의진솔커피4 жыл бұрын
옆에 있다면 안아드리고 싶어요 저도 같은 시간을 지나와서 어떤 아픔인지 알기 때문에요.. 그런데 정말 주님은 다 보고계시더라구요.. 처음으로 주님께 나의 아주깊은 속마음과 상처를 처음 털어놓았을때 주님이 파노라마처럼 스쳐 지나가게 핫더라구요.. 아주 어릴때 아빠의 폭언과 거친행동이 무서워 엄마품에 안겨서 떨때에도, 조금더커서 아빠에게 폭언을듣고 뺨을맞고 집에서 맨발로 뛰쳐나왔을때에도, 그 외에 더 많은 시간속에서 그런 나의 곁에서 나보다 더 가슴아파하시며 나의 옆을 계속 지키고 계신 주님의 모습을.. 가슴아파하는 해리님을 바라보며 함께 마음아파하실 주님이 지금도 곁에서 안아주고싶어 하실거에요 주님안에서 당신의 모든 아픔이 어루만져지길..
@harrykim78304 жыл бұрын
@@도림동의진솔커피 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축복의자녀2 жыл бұрын
전도사님!!! 어제 다니엘 기도회를 통해 간증 잘 들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천상의 목소리 깊은 감동 은혜 받았습니다🥰🥰 왕따로 힘들었던 전도사님의 힘듬이 너무나 느껴져 제 마음이 많이 아팠네요ㅜㅜ 그날!! 그날!! 기억하고 싶지 않고 너무 힘들고 두려웠던 많은 그날들 그때도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하셨다니 감사하고 눈물이 나네요 잊고 싶었던 그날들을 은혜로 감사로 바꿔주신 나의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user-pg7st1pj6y Жыл бұрын
전은주 전도사님 늘 강건하시고 님과 가정안에서 하시는 사역위에서 주의 영의 역사로 행복하시고 부흥되시기를 바랍니다 (오석환)
@theshemachurch5 ай бұрын
아 참,, 좋네요. 울림 있는 찬양 감사합니다.
@tyufgj-m1i2 жыл бұрын
전도사님 이셨군요. 인도자로서도 최고이신분. 달란트 주신 주님께 영광
@진영김-i4r Жыл бұрын
우리 주님께서 진영이를 이렇게 더러운 죄악에 건져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k-piano23 жыл бұрын
넘 좋아요 어쩜 이리도 고운 찬양 맑은 찬양을 기타반주로 잘 하시는지ㆍㆍㆍ내내 듣고 또 듣고ㆍㆍ
@강화자-d7t4 жыл бұрын
삶이 간증이고 예배이고 찬송인 전은주 전도사님 사랑합니다 당연히 예수님 많이 사랑합니다
@전미경-o2v Жыл бұрын
찬양을 조심스레 가만히 듣게되요 평안해져요 은혜스럽고 천상의 목소리를 받으심이 본인뿐 만아니라 듣는 우리들에게도 더할나위없는 축복이~ 감사가됩니다
@sulee17304 жыл бұрын
전은주 전도사님의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서 저를 위로해 주시네요.. 살아갈 힘을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일린-eileen4 жыл бұрын
전은주님 찬양 너무 좋아합니다 감사하게 들을게요
@우유향오룡차4 жыл бұрын
내 뜻보다 더 크신 주님의 계획 나 신뢰해
@Hon9yun9irl4 жыл бұрын
하나님 제 삶의 어려움과 괴로움이 너무나도 순식간에 몰아칩니다. 매일매일 마음을 다잡고 문을 나서도 또 다른 일에 넘어지고, 세상의 것에 부딪치고, 괴로워합니다. 하나님 제 삶을 붙들고 계신 유일하신 분은 주님이신 것을 믿습니다. 제 삶의 소망이 주님의 것과 같게 하시고, 저를 온전히 품어 주시옵소서. 하나님 주님 안에서 흔들림 없이 평안한 영혼을 갖게 하소서 .. 하나님 저의 간절함을 들어주세요. 주님, 매일매일 살아가야하는 이 좁은 길이 너무도 아득합니다. 하나님, 붙들어주시고, 또 붙들어주시옵소서. 이 어려움 가운데 주님께서 살아계심을 더욱더 실감합니다. 이 강력하고 강력한 연단의 때를 놓치지 아니하게 하시고, 주님만을 붙드는 기회가 되게하소서. 주님만을 사모합니다..
찬양의 가사를 통해 하나님 아버지의 따뜻한 포옹을 느낍니다. 귀한 찬양 사역자로 영혼을 만지는 사역을 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이순옥-v2g1g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할렐루야 ~^^♡
@강에스더-o9i3 жыл бұрын
은혜롭고 평안한 찬양 잘 듣고 갑니다.
@장정화-q3r4 жыл бұрын
찬양 너무 잘 들었습니다 주님께서 우릴애타게 부르시는것같았습니다
@레모니리6 жыл бұрын
전은주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괜찮아' '나 너를 부른다' 이 두 찬양이 그 누구의 말보다 위로보다도 지쳐있는 제 인생에서 최고의 위로가 되었네요 ㅜㅜ 감사의 말이라고 전하고 싶은데 어떻게할지몰라 여기에 이렇게 남깁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가사와 찬양으로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돌아오게하는 멋진 하나님의 아티스트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은진교회-o7p4 жыл бұрын
편안하고 맑은 보이스가 무척 아름답습니다. 포근한 가사도 참 좋네요. 함께 주님을 더 깊이 묵상하게 됩니다.
@노상윤-l2m4 жыл бұрын
우연히 들어왔다가 좋아서 계속 듣고있네요 힝 마음이 따뜻해져요. 역시 주님밖에 내 마음을 편히해주실 분은 없는거겠죠. 주님이 계셔서 넘 행복합니다.
@littlegiant9150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찬양이 정말 위로가 되요!
@jeongseok65044 жыл бұрын
내일 월요일인데 이거 들으니 좀 힘이 납니다!!
@이순옥-v2g1g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할렐루야
@리조이스-o3i4 жыл бұрын
아버지께서 주신 귀한 달란트 또한 그분을위해 온전히 드려지는 모습이 참 아름다워요~~^^
@이순옥-v2g1g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난초난초-c4q4 жыл бұрын
소원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부르신 분을 이제야 알았네요. 괜찮아 나너를 부른다 눈물 평펑 오랜만에 위로가 되는 찬양을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드니머서패밀리4 жыл бұрын
아,,,밑에 헤리킴 씨의 글로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 메세지가 너무 마음이 따뜻하네요 저는 제가 사남매에게 특히 큰아들 둘이에게 폭언을 합니다 경상도라는 이유를 달면서 말이지요,,,노력하고 있답니다 창조주께서 우리 한사람 한사람을 만드셨고 좋은점이 있으면 어렵고 힘든점도 있지요,,,그것을 알고 다듬어가고 노력하고 또 견디고 버티면,,,좋은 일이 반드시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모두는 왕 같은 제사장이요,,,거룩한 나라 백성입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우리 주님만이 완전하신 그분 손 만 놓지 않으면 우리는 승리 할 것입니다 ^^
@CarlitosRF4 жыл бұрын
자신의 연약함을 고백하셨기에 이미 주님께서 폭언이라는 문제를 글쓰신 분 안에서 해결해주고 계심을 바라봅니다. 글쓴이 님의 말과 혀를 통해 세상이 더 향기로워질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고 축복합니다.
@한성희-o3g5 жыл бұрын
찬양속에 전은주전도사님의 깊은 영성이 느껴져요 너무 아름다운 찬양입니다
@rose-educatormotivator88576 жыл бұрын
전은주 전도사님 팬이예요. 너무 은혜로운 찬양 감사합니다 ^^
@bro-mz1pk4 жыл бұрын
주님 사랑해요
@misioneros23584 жыл бұрын
찬양 은혜스럽게 잘 듣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Elysha7963 жыл бұрын
아멘!!
@박민희-g2l4 жыл бұрын
가장 자주 듣는 찬양입니다. 전은주 전도사님 찬양을 들으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차분해지며 성령님과 친밀함이 느껴집니다.
@최종락-l3u4 жыл бұрын
thank you so much for your worship with the beautiful voice.
반갑습니다! 안동 평강교회 성도입니다! 얼마전에 오셨었어요! 늘강건하시고 좋은 찬양 많이많이 불러주세요!
@박기현-j8h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sandral.74084 жыл бұрын
Gracias a Dios por sus vidas Hemanos. Gracias por compartir éstos videos de adoración al Único y Sabio Dios. El Señor los bendiga rica y abundantemete. Y la Gloria sea siempre para Él.
@나나-y8c6 жыл бұрын
찬양이 넘 좋습니다 귀한 사역 응원하겠습니다🙋♀️
@BritneyGutierrezm5 жыл бұрын
She sings beautiful!!
@ycl121236 жыл бұрын
와.. 정말 잘부르시고 미모도 너무 아름 다우시네요
@LightFunBlissful4 жыл бұрын
Beautiful song with the beautiful voice of the singer! Thanks for sharing!
@CircleWedge4 жыл бұрын
She's beautiful!
@paulkkim42274 жыл бұрын
전도사님 내가 주님을 못박았습니다란 곡에서 참 많이 은혜를 받아서 알게 되었었는데..우연히 간증도 읽게 되었어요. 은혜로운 찬양 너무 감사합니다. 주님이 일하시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주님과 함께하며 귀하게 쓰임받으시길 축복합니다^^
@myungy97144 жыл бұрын
전은주 사역자간증
@ISCshine7 жыл бұрын
훌륭합니다
@davidyang85505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최종락-l3u4 жыл бұрын
thank you again for sharing this song and confess to Him.
@deysiqrbn9383 Жыл бұрын
Cinta cina❤️❤️❤️❤️❤️❤️👍👍🎉🎉❤️❤️kaka
@권수지-z1m6 жыл бұрын
내주여마음이힘들어혼재중얼거렸습니다내주는다아시죠음성은들리지않죠주여혼자괜찮다이렜습니다
@김미녀-b2f4 жыл бұрын
전은주 간사님 찬양의 모습 아름답습니다.그리고 스타일링에 좀 신경쓰신거도 아름답워요.
@권수지-z1m6 жыл бұрын
주여내주여십자가님내주여ㅜㅜ심히괴롭시니다
@nestorluduena53324 жыл бұрын
"Para los santos que están en la Tierra, y para los íntegros, es toda mi complacencia". Sal. 16.3.
@parklena56844 жыл бұрын
슬의생에 전미도 닮았네요
@권수지-z1m6 жыл бұрын
주여이런대도부모를경배합니까심히괴롭습니다
@jjj2096ify4 жыл бұрын
전도사님 사용하시는 기타가 어디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siyong2214 Жыл бұрын
마틴 om-28 입니다 가격은 500만원 넘습니다
@deysiqrbn9383 Жыл бұрын
Upup
@1biolasam4 жыл бұрын
질문이 있어서요. 찬양하실때 눈을 감으시는데, 실례가 되지 않으면 여쭈어도 될까요? 사실...묵상하시는 듯한 모습이 더 은혜가 됩니다.
@재은남편주원아빠4 жыл бұрын
그래서 어떤걸 여쭈시는지?
@raypetrie94264 жыл бұрын
20:41 19:43 05:39
@YKKIM-uu1qu5 жыл бұрын
오늘 처음으로 듣게 되었습니다,너무 은혜롭고 행복한 찬양에 저 또한 다시 주님의 은헤에 잠기는 시간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소원]에서 '천 날'이 '첫 날'로 들립니다. 오히려 천 날을 천일로 부르면 더 좋지 않을까요? 말씀 그대로 옮기려는 그 상황을 이해하지만.... 찬양이잖아요??? 의미가 뚜렷하게 더 잘 전달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남자재정비가아닐까요4 жыл бұрын
이재민의 골목길
@vlogiron81094 жыл бұрын
?
@양한용-l4s3 жыл бұрын
좌
@권수지-z1m6 жыл бұрын
엄마가인간이아닙니대정말싫습니다ㅣㅡ
@김주아-v6j6 жыл бұрын
권수지 이렇게고백하시는것조차주님은 기쁘시게 받으실것입니다 주님앞에 사랑할수있는 마음을 허락해달라고간절히 기도해보세요 주님께서는 그것을 주님의때에 주실껍니다!
@noel3996 жыл бұрын
자세한 상황은 알수가없지만.. 많이 괴로운상황이신가봐요ㅠ 사랑의 하나님 치유의 하나님을 구하며 나아가다보면 회복의 길이 열릴것이라 믿습니다! ^^ 어느상황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수지님을 사랑하고 계시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힘내세요!!
@gracethe27095 жыл бұрын
그 아픔...주님께서 눈물로 자매님을 위해 기도하고 계십니다... 자매님 어머니의 악한 행동은, 어머니가 아니라 그 속의 악한 영들의 장난입니다.. 어머니를 위해 중보기도하셔서 악령들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쫓아내세요! 매일 말씀 읽고, 와닿는 말씀을 암기하고 벽에 붙이세요. 힘든 마음, 주님께 다 내어놓고...이미 십자가에서 승리하신 예수님만 따라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