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전 나도 그 다단계 비슷한 회사에 당했습니다. 다단계 사업하는 이들은 미용실이나 이발소 사우나 등에 진을 치며 사람들 포섭에 열을 올립니다. 이 세가지 업종에 있는 종사자들 을 포섭하면 이미 성공의 지름길 이라고 믿거든요
@이하루-z1x6 ай бұрын
남이 나에게 왜 돈을 벌게 해 주겠어요? 그렇게 좋은 투자면 아무도 모르게 함. 부모,자식,형제간에도 보증서고 명의 빌려주고 돈 빌려 줘서 돈 잃고 사람 잃고 그런 사람들 한둘이 아니네요. 나도 어리석어 돈 빌려주고 못받고 있지만 이제는 나한테 누가 돈 빌려 달라고 하면 어떡해?한발 늦었네! 그러고 사기당한 얘기 들려줍니다. 그리고 몇십년,평생 같이 할 사람들은 본인이 아무리 궁핍해도 절대 돈 얘기 하지 않음. 노후에 거지 안 되려면 투자를 권유하거나 돈 빌려 달라는 사람들은 인연을 끊어야 함.
@정윤주-s8g7 ай бұрын
아파트 대출같으면 매매가는 더 비쌀건데 아파트팔면 그래도 몆푼이라도 건지잔아요
@윤서-w5s6 ай бұрын
늘 들으면서 느끼는건데 할머니역을 하시는분의 연기가 너무 어색한듯요. 좀 자연스러우시면 훨씬더 듣기 좋을것같아서.. (죄송합니다 ^^,,)
@영미-s1h7 ай бұрын
며느리가문제구먼그곳에가라고한것이수상하네
@김공주-x9h7 ай бұрын
며느리가 문제다. 착한 시어머니~ 힘내세요. 건강챙기 세요. 당신은 아무 잘못 없어요.아들도 바보네요. 이 모든게 며느리 때문에 생긴 일인데 똑똑하다면 아들이 자기 와이프 뒷조사 해봐야지 엄마탓 하지마라 며느리가 집안 망하 게했다. 조용히 있는 시어머니를 목욕탕 으로 유인한거 수상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