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리가... 처음에는 많이 의심했는데 윤은 단지 자신의 부인과 그 무리를 위한 정치를 추구한 사람으로 보입니다. 민주당처럼 생각하지만 결국 행동은 자신의 이윤추구. 전형적인 강남.좌파!!
@SinghanCho3 күн бұрын
원래 느그 보수 클라스가 저 정도인 걸 못 받아들이고 인지부조화 왔노ㅋㅋㅋㅋ
@schwertkreutz18403 күн бұрын
난 오히려 한동훈이 더 의심스럽다. 여당대표가 대통령에게 권위주의 프레임까지 씌우며 독대를 해서 내세운 중요안건이 고작 김건희랑 인사쇄신 뿐임? 저출산, 인구소멸, 군간부 엑소더스, 찢명세, 국민연금 등등 부터 지금 국제정세와 제 3차세계대전에 대한 대응대비가 잘 되어있는지 등등 이런건 전혀 없고 고작 건의한게 김건희 뿐임? 하다못해 명태균이면 이해라도 하지만 이게 뭔 정치쇼인가? 한동훈도 윤석열도 정무감각이 너무 없다. 걍 총칼로 좌파놈들 도려내버리고 그랬으면 진작에 여당이 200석 넘었을거다.
@cris-mg6ok3 күн бұрын
@@heohyekyoung5845좌파라는 건 맞네요. 역시 좌파는 앞과 뒤가 다르고 겉과 속이 다르고 입만 살았죠.
@시윤오-u4c3 күн бұрын
MBC 노조가 민주당 마이크 역할하는 겁니다. 대중 선동의 정치는 미디어와 진보진영의 오랜 전통입니다. 이재명 심판이 얼마 남지 얂은 지금, 탄핵으로 가면 헌재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고 하니, 이재명 사법 리스크를 해소하려고 입법 발의해서 투표를 통해 탄핵하는 방법을 쓸겁니다. "국민의 눈높이", "국민을 위한" 이라는 슬로건과 마이크를 낸건 민주당입니다. 그대로 하면 국민을 위하는 것도 아니고 민주당을 위한 정치를 말하는 것이기에 순응하면 안되는 것이죠. 민주당 정치선동으로 지지율이 깍이는 것은 어쩔 수 없죠. 자기 생각이 없는 사람일수록 그리고 남의 생각을 자신의 생각인냥 깊게 사고하지 않는 사람일수록 정치에서는 남에게 휩쓸리기 쉽상이니까요. 윤대통령 지켜드려야 합니다. 금투세 폐지, 의료 개혁 완수를 위해서 반드시 지켜드려야 합니다. 지금 윤대통령이 싸우는 대상은 서민이 아니라 의료 카르텔, 사모펀드 카르텔, 각종 투기 세력, 문재인 정권 당시 해택을 받다가 윤석열 대통령 집권 후 해택을 받지 못하는 이권을 지키려는 시민단체 등 입니다. 그들이 막대한 자금력으로 언론 마이크를 쥐고 민주주의 노래를 부르는 것은 절대 정의롭다고 생각되지 않는 대목입니다. 기득권과 싸우니 끌어내리려는 사람이 많은 것이죠.
25년 의대생은 어차피 의사고시 합격률 50%로 만들면 되고요.. 의료개혁이고 나발이고 자생한방병원 게이트 철저하게 조사하고 다 재산 몰수해야 합니다.
@윤미란-y1x3 күн бұрын
하아~~~~~ 진짜 답답하네~~ 그 느낌 동감 입니다.
@카뮈오웰박장군3 күн бұрын
6000조 부채 공화국 대한민국 🇰🇷 웃픈현실...윤두광 정부 대책은 없다 😅 가계부채 1896조 😅 의료민영화 한전민영화 가는중.. 건보료 고갈 2028년 확정 😮
@Juju-q6q2 күн бұрын
올해 건보 많이 써서 28년까지 못 간대요. 26년. 근데 그것도 예상이니 더 당겨질지도요.
@내곰돌이3 күн бұрын
이번에 의대 한 명도 뽑으면 안 된다. 뽑는 순간 지옥이 펼처질 거다.
@한명숙-v5p3 күн бұрын
정진석은 말귀를 못 알아들음. 국힘의 상황 판단임.
@rosak26693 күн бұрын
못 알아 듣는 척 하는 것이죠. 이권만 빼먹고~~
@ahqqq63302 күн бұрын
녹취록 들으니 무슨 양아치가 따로 없더군요. 범죄자들 상대해서 그런지...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이라는게 너무 부끄럽습니다. 외국인들이 우리나라를 얼마나 우습게 볼지..
@임재홍-c8g3 күн бұрын
제가 경상도라서 느낀 대통령 지지율 관련 대부분은 울화통 치밀어 화병날지경입니다 경상도 60세 이하는 대부분은 역사상 최악이라고 생각하고요 80세 이상 경로당(일제시대 태어나 문맹 또는 국졸 세대)연령대는 얼마전까지 지지율 확고했는데 최근은 잘 모르겠어요. 지지율의 향후 영향을 용산과 윤핵관은 간과하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정권유지 차원 어쩔수 없이 용산편이지만, 시간이 멀지않아 여당 의원들도 여론을 따라갈겁니다. 자기도 살아야하니깐요. 우쨋든 이혼동의 세계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구름동자3 күн бұрын
지금 의료개혁 수습 방안은 개혁당을 품고 그들에게 대안을 요청하는 것 뿐입니다
@시나-x1v20 сағат бұрын
25년 의대 뽑고 나면 용산 지지률 더 떨어질듯... 퇴임후 어쩌려고 그러는지 부부가 함께 들어가고 싶은건지? 댕댕이는 안들어가겠지만 휴 용산 참모들 정신 차려라 !!
@coyomi3Сағат бұрын
이게 의료사태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정책이나 이슈들도 의료사태처럼 무지성 무소통으로 나오다보니 모든 분야에서 신뢰를 잃었음
@daechanji67683 күн бұрын
1인자가 옷이 맞지 않으면 2인자라도 제대로 된 사람을 앉혀야 하는데 무능 끝판왕을 앉혀 놓고 ....뉴스가 나오는데도 어디 사람이 죽어 나가느니 가짜 뉴스라 하질 않나...,,자업자득이요
@seokhoonyang10793 күн бұрын
우리 공무원들과 sips들은 감옥갈 준비랑 전공의들에게 개무시당할 준비 되었겠지?😂😂
@sonhuengmin12 күн бұрын
새우등 인사하던 그 교수
@유나-e2g3u2 күн бұрын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요~
@김민지-s2u8m3 күн бұрын
이제 돗자리 까셔야...ㅋ 늘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감기 기운이 좀 있으신 것 같은데... 늘 건강하시길요~!!
ㅎ~유나리님도 정치적인것에 많은 재미를 붙이셨네요 참으로 힘든 시기입니다 역사적으로도 진실과 정직이 세상을 바꾸는 힘이라고 배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으며 권모술수로 나라가 좌지우지 됩니다 한사람을 죽이고 살리는 계략들... 유나리님 생각대로 여론이 안 움직일수도 있습디다.ㅎ~구속으로 판이 벌어지면 아마 국힘 몰락일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