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맥아더 - 천국으로 가는 유일한 길(The Only Road to Heaven) [마태복음

  Рет қаралды 65,379

Jun-Sung Park

Jun-Sung Park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39
@任虎男
@任虎男 3 жыл бұрын
영문/한글 자막을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으로 현장 예배에 참석하지 못하고 가정에서 가족끼리 말씀을 듣고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부탁 드립니다.
@ktj3667
@ktj3667 5 жыл бұрын
영한자막 아주 좋아요 감사 감사
@좋은세상-o2c
@좋은세상-o2c 2 жыл бұрын
영어. 한글 자막 감사합니다
@12goaway
@12goaway 9 жыл бұрын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이 이 진리의 가르침에 대해서 확실히 깨닫고 모두가 승리하는 믿음의 길로 가시기를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limroom9
@limroom9 8 жыл бұрын
크리스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말씀이네요 명료한 좁은길 다시또 각오합니다 함께 하시고 도와주시는 성령님을 더욱 의지합니다 존 맥아더 목사님과 말씀 올려 주신분께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예수님안에서 사랑합니다
@somato2688
@somato2688 2 жыл бұрын
God bless your work. you are furthering God's kingdom!
@hyo-kyenpark7445
@hyo-kyenpark7445 6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2000kaun
@2000kaun 5 жыл бұрын
넘 넘 감사합니다 이렇게 귀한 말씀을 영문과 번역으로 해주셔서 영적으로 그리고 영어 공부에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진심으로 하나님의 축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howaboutu_
@howaboutu_ 3 жыл бұрын
존 맥아더 목사님 설교 말씀 더 많이 번역 해주세요 `~~~
@sujina74
@sujina74 7 жыл бұрын
방자망님 귀한 일에 감사드립니다.
@쿠키-z6z
@쿠키-z6z 8 жыл бұрын
이렇게 영어자막, 한글자막까지 달아주시고, 너무나도 감사합니다.정말 귀한일을 하시네요~~~~
@김진경-f4s
@김진경-f4s 8 жыл бұрын
예수님만이길이요진리요생명임을선포합니다믿습니다고백합니다
@hch2023
@hch2023 7 жыл бұрын
귀한 설교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죄로 인해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거리가 무한히 멀어졌었으나, 하나님은 그 무한한 거리를 그분의 사랑으로 단번에 좁히사 우리를 살리셨습니다. 이런 아름다우신 하나님께로 향하라는 회개의 촉구와 복음의 언약들이 얼마나 아름답고 즐거운지요!
@ryanlee2362
@ryanlee2362 9 жыл бұрын
정말 감사합니다. 방자망님 번역작업에 응원을 더합니다. 주님이 하십니다!
@knowing6
@knowing6 9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정말...
@lckbella
@lckbella 7 жыл бұрын
Very good!!!
@knowing6
@knowing6 9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정말...ㅠ
@geoje-si7227
@geoje-si7227 7 жыл бұрын
영한자막 Good job !!
@minkangpark6733
@minkangpark6733 3 ай бұрын
맥아더 목사님 말씀을 번역해서 더 듣고 싶은데 부탁드립니다
@jun-sungpark6262
@jun-sungpark6262 3 ай бұрын
맥아더 목사님의 설교를 번역한 영상을 통해 유익을 누리셨다니 기쁘고 주님께 감사합니다. 제가 번역 작업이 느린 편이라 자주 하기 어렵고, 이미 생각해 두고 있는 다른 설교자의 영상이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혹시 "권예리" 자매나 "홍찬희" 형제의 유튜브 채널을 들러보셨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지체들이고 저보다 맥아더 목사님의 설교를 더 많이 번역했는데, 혹시 들러보지 못했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 요즘에는 활동을 하지 않으시는 것 같지만 Rock House님의 채널에도 맥아더 목사님 설교가 많이 번역되어 있습니다.
@minkangpark6733
@minkangpark6733 3 ай бұрын
@@jun-sungpark6262 고맙습니다!
@TV-ez8oz
@TV-ez8oz 3 жыл бұрын
Amen
@wonpyokim
@wonpyokim 6 жыл бұрын
0:38 , 1:35 , 1:55 , 2:52 선택의 연속 , 4:00 , 5:15 , 6:54 주님의 초대 , 8:00 선택 , 8:31 , 9:13 , 9:58 , 10:58
@marylee2816
@marylee2816 7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아멘!!! "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 고 하신 예수님의 명령을 순종 할 수도 있고,불 순종할 수도 있지요. 순종은 좁고 험하고 힘든 가시밭길이고 소수의 사람들이 주님을 따르며 고통도 감수하며 선택하는 길 이지만,영생의 길이며 불 순종은 넓고 쉽고 화려하고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길이지만 지옥을 선택하고 멸망으로 가는 길이지요. 우리는 매일 선택하며 살아야 합니다. 아담과 하와처럼... 하나님 아버지는 우리에게 선택권을 주셨지요. 모든 결과는 죽어야만 알 수가 있지요.아멘. 캐나다에서, 예수님의 용사(주님이 주신직분)
@jun-sungpark6262
@jun-sungpark6262 9 жыл бұрын
2015년 9월에 저에게 신앙과 교회에 대해 장편의 메세지를 보내주신 W. Rosie님, 메세지를 늦게 확인해서 죄송합니다. W. Rosie님의 계정/채널이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떠서 답장을 보내지 못하고 있는데, 혹시 이 댓글을 보시면 다시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주시거나 페이스북에서 "십자가 복음과 진리" 페이지를 검색하셔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2015.10.13.)
@jong-daechoi9375
@jong-daechoi9375 5 жыл бұрын
구원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다. 죄를 지었을 때는 즉시 회개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질서는 사랑이다. 사랑하는 것이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이다. 그러나 한 사람도 완벽하게 순종하는 자가 없다. 그렇게 때문에 모든 인간은 회개가 필요하다. 회개할 때 십자가의 보혈이 우리 죄를 씻어주신다. 회개하지 않는 자는 죄로 인해 지옥 갈 수밖에 없다. 말씀이 육신이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 자신이 육신을 입은 것이다. 예수의 피는 하나님의 피이다. 십계명을 지키는 것이 순종이고, 십계명을 범했을 때 회개하는 것도 순종이다.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해 이웃을 용서하라. 그리고 모든 삷의 동기를 사랑으로 하라. 당신이 부족할 때 낙심하지 말고, 회개하라. 순종하며 회개하는 자는 하나님이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신다. 순종하려고 애쓰는 믿음이 회개에 합당한 열매이다. 열심히 순종하며, 회개하는 자는 누구나 천국에 간다. 부족할 지라도 주님이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신다. 요한 1서 말씀이다.
@tv-xn7mp
@tv-xn7mp 8 жыл бұрын
그럼 좁은길로가야되나염?
@jun-sungpark6262
@jun-sungpark6262 8 жыл бұрын
네, 좁은 문을 통과해서 좁은 길을 걷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tv-xn7mp
@tv-xn7mp 8 жыл бұрын
+Jun-Sung Park (Bangjamang) 감사합니당..
@tube5756
@tube5756 7 жыл бұрын
아니도데체 복음이 이렇게 힘든것인가 이렇게 무슨선택나발을해야하는것인가?그냥예수를 구주로받아들이고믿으면 구원받는것이다 나머지를요구하는것은 이단이다(나머지 뭐꿰어려운요구들 예를들어 재산을다팔아가난한자에게주라.목숨을내어놓으라하는것은십자가사건이전의 사도들에게요구했던것이다)
@jun-sungpark6262
@jun-sungpark6262 7 жыл бұрын
이찬걸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마 7:21). 이것 외에도 근거 구절들은 많습니다. 그리고 십자가 이전 시대 사람들에게만 적용된다고 말씀하셨는데, 그렇게 해석할 근거는 없습니다. 성경을 읽을 때 특정 본문의 자연스러운 맥락을 고려하지 않고 자의적인 해석을 앞세우면 심각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약 2:17). 참된 믿음을 소유한 자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선행이 뒤따르게 되고, 겉으로 믿는다고 말은 하지만 행함이 전혀 뒷받침이 되지 않는 자는 거짓 믿음을 소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믿음이 단지 천국행 티켓에 불과하다고 믿고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고난을 받기를 거부하는 자들을 진정으로 믿은 적이 없는 거짓 그리스도인들입니다.
@tube5756
@tube5756 7 жыл бұрын
답답한양반아 그래 좋은 행동으로 한번구원받아봐라 내생각엔그냥유대교나카톨릭으로 개종하는게빠를듯...바울서신부터 본격적으로 기독교가시자되는것이여 당신이말한것은 율법시대이야기야 당신전재산다팔고 순교할수있어?
@jun-sungpark6262
@jun-sungpark6262 7 жыл бұрын
이찬걸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성경에 대한 이해의 부재가 이런 잘못된 이해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복음서에 언급되는 예수님의 가르침에 대한 이해도 잘못되었고, 서신서들에 대한 이해들도 현저히 잘못되었고, 결과적으로 성경이 말하는 복음도 이해하지 못하고 계십니다. 게다가 제가 분명히 "행위 + 믿음 -> 구원"이라고 말하는 행위구원은 잘못된 것이지만, 성경이 "믿음 -> 구원 -> 행위(열매)"라고 가르치고 있다고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둘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시는 건지 이해하기를 거부하시는 건지 끝까지 후자의 입장을 행위구원으로 몰아가시니 대화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찬걸님이 비판하는 로마카톨릭의 신학과 교리를 반대하던 종교개혁자들과 그 후예인 청교도인들이 거듭남(중생) 이후의 변화된 삶과 선행을 불필요하게 여겼다고 생각하십니까? 본인의 무지로 성경이 가르치는 복음의 메시지를 변질시키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일부 사람들에게 은혜를 베푸셔서 구원에 이르게 하시는 것은 단지 그들에게 천국행 티켓을 주기 위함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답게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바울서신을 좋아하시는 것 같으니 디도서 1:16으로 대화를 종결짓겠습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말로만 하나님/예수님 믿는다고 하고 행위로는 그 고백과 상충되는 삶을 사는 사람들은 "가증한 자"입니다. 선행으로 구원을 받게 되기 때문이 아.니.라.(이해하셨습니까?), 구원 받은 자들은 새 피조물로 변화된 자들이기 때문에 좋은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듯이 새 피조물 또한 선한 열매를 맺는 것이 마땅하기 때문입니다. 이후에 다시는 댓글들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성경과 단순 논리로 설명을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성경이 제시한 적이 없는 "쉬운 길"만을 찾으신다면 더 이상 도와드릴 수 없으며, 더 이상의 대화도 무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김첨지-t6p
@김첨지-t6p 6 жыл бұрын
이찬걸 설교 말씀을 오해하시는 것 같네요. 행위구원을 말하는게 절대로 아닙니다. 행위가 부족해서 지옥에 가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잘못된 행위(가라지) 혹은 행위없음으로 인해 증명된 거짓믿음으로 인해서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tube5756
@tube5756 7 жыл бұрын
이자도카톨릭처럼행위구원자임
@jun-sungpark6262
@jun-sungpark6262 7 жыл бұрын
이찬걸 자신의 행위를 토대로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행위구원"과 오직 은혜에 의해(by grace)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아(through faith) 진정으로 구원을 받지만 만약 정말로 구원을 받았다면 그에 합당한 열매를 맺는 삶이 필연적이라고 가르치는 "성경적 복음"을 구분하시길 바랍니다. 전자와 후자를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남는 것은 성경이 인정한 적이 없는 값싼 복음 밖에 없습니다. 잘못된 정보 및 이해를 토대로 그릇된 비판을 지속할 경우 댓글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첨지-t6p
@김첨지-t6p 6 жыл бұрын
이찬걸 설교 말씀을 오해하시는 것 같네요. 행위구원을 말하는게 절대로 아닙니다. 행위가 부족해서 지옥에 가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잘못된 행위(가라지) 혹은 행위없음으로 인해 증명된 거짓믿음으로 인해서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knowing6
@knowing6 9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정말 ....
@knowing6
@knowing6 9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정말...ㅠ
폴 워셔 - 거룩한 산 제물(A Living and Holy Sacrifice)
44:02
Jun-Sung Park
Рет қаралды 123 М.
듣기편한 영어성경 NIV   마태복음  Matthew
2:27:19
올에이바이블
Рет қаралды 59 М.
🎈🎈🎈😲 #tiktok #shorts
0:28
Byungari 병아리언니
Рет қаралды 4,5 МЛН
Holy Bible: MARK 1 to 16 - Full (Contemporary English) With Text
1:33:30
Dr. John MacArthur | September 4, 2024
39:35
The Master's University
Рет қаралды 198 М.
[날마다 기막힌 새벽 #1733] 환경을 뛰어넘는 믿음의 능력
16:18
김동호 목사 아카이브
Рет қаралды 50 М.
🎈🎈🎈😲 #tiktok #shorts
0:28
Byungari 병아리언니
Рет қаралды 4,5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