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은 언제 휴식을 하시는지... 넘 무리하시는거 같아서 건강이 심히 염려 되옵니다... 모쪼록 건강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 ❤
@라이언-k8s20 сағат бұрын
존재는 우월한것도 없고 열등한 것도 없고 다만 그것일 뿐입니다. 늘 새기겠습니다.
@대왕암갈매기21 сағат бұрын
비상계엄, 탄핵관련 스님의 의견에 100% 공감합니다 존경합니다
@김영혜-q9b22 сағат бұрын
세계인들도 스님을 존경하니까, 뵙고 싶어하고,물어보고싶어 하는군요. 대단한 우리 스님 감사합니다.
@김혜경-x1m21 сағат бұрын
지혜로운 말씀을 잘 경청하였습니다. 알겠습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최정현-w1oКүн бұрын
스님 감사합니다.🙏
@월전동98023 сағат бұрын
고맙습니다
@김영혜-q9b22 сағат бұрын
저는 가끔은 비굴함? 때로는 우쭐댐?을 왔다갔다하면서 살았습니다. 스님말씀들어보니 세상 모든 존재는 다만 그것일 뿐!,우열을 가릴 수가 없는데, 제가 많이 까불었네요. 앞으로 정진하며 살겠습니다.
@김정도-t3u17 сағат бұрын
희망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나무-d2x21 сағат бұрын
🙏🙏🙏🙆♀️🙆♀️🙆♀️👍👍👍
@xu889013 сағат бұрын
꿈에서 깨여나게 해 주셔서 사는게 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스님~😊😊😊
@세상애끌림철호N행복23 сағат бұрын
메리크리스마스~~ 오늘도 스님의 하루와 함께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내 마음은 담담한 마음입니다. 왜냐하면 있는 그대로 담담히 바라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아 세상을 이롭게 합니다. 분별하지 않고 바르게 보고, 바르게 행합니다. ■ 담담함 속의 지혜 우리는 삶 속에서 다양한 결과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 결과가 때로는 예상과 다를지라도, 그 일이 가져온 원인을 이해하면 담담히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모든 결과는 그에 합당한 원인에서 비롯됩니다. 좋은 결과는 선한 원인에서, 고통은 부적절한 선택에서 생겨난다는 이치입니다. 지혜로운 자는 경험을 돌이켜 보고 깨달음을 얻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교훈으로 삼아, 다시는 같은 고통의 원인을 짓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이 담담한 태도는 삶을 더욱 지혜롭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길로 인도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아, 행동과 선택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킵니다.
@불빛명화20 сағат бұрын
모든 대하는 것을 깊이 생각 안하니 마음이 가벼워서 좋으네요. 안위비설신의가 색성향미촉법을 깊이 생각 안 할렵니다.감사합니다.
@scarlettlove814223 сағат бұрын
이번 즉문즉설 영어버전을 어디서 볼수잇을까요?
@kby290620 сағат бұрын
그 댓글로 테러하고 욕하는 놈들이나....윤ㅅㅇ집앞에 쓰레기같은 화환 갖다두는 놈들이 한 팀이예요...... 그건 절대로 수사도 고발도 하지않아요.......근데 그 행위를 언론으로 증폭시켜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