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edu_Korea 중국인들이 많아서 선호하지 않는다구요? 이말은 중국인을 기피한다는 말인데 그런논리면 아예 밴쿠버에서 살지 말아야죠.어딜가나 중국인인데 실제로는 인도계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 오히려 기피지역입니다. 노스델타,웨스트 써리 그리고 이스트 밴쿠버 쪽이요. 리치먼드지역도 일본계도 많이살고 한국인들 많이삽니다. 부동산 투자가치도 중국인들이 선호해서 나쁘지 않구요. 같은 아시아적 정서라 한국인 아닐바에야 백인보다 이웃으로 있는게 훨씬 편합니다. 인도계야말로 이웃으로 비추입니다. 무엇보다도 리치먼드는 지역적으로 밴쿠버로 진입하기가 무척 가깝다는게 또한 장점입니다
@user-po8cq1ki7u Жыл бұрын
@@mondpak 아니 우리가 중국인이 싫다는데 왜 급발진이세요 웃기네ㅋㅋ우한바이러스나라 좋아하는 사람이 누가있다고
@mondpak Жыл бұрын
@@user-po8cq1ki7u 제가 이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나라가 중국입니다. 선입견 가지고 읽지 마시고 다시 읽어보세요. 이곳은 한국이 아니라 캐나다 밴쿠버입니다. 만약 중국인이 싫다면 아예 밴쿠버에서 살지 말아야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살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기피하고 싶은 쪽은 따로 있습니다. 이 유학정보는 하도 이상해서 몆개 찾아봤는데 하나같이 이상합니다. 정말 여기 사는사람이 맞나싶을정도로 엉터리영상이 많아요. 그리고 급발진이라고 하셨는데 내용은 안보고 중국인 단어보고 달려드시는분은 님 아니신가요?
@shlee7647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UBC에 대학원 유학 예정인데 아내와 아기까지 셋이서 갑니다. 한국에서는 투룸 빌라 월세 70만원정도에서 살았습니다. 이정도 생활수준 유지하면서, 최대한 싸게 구하면 어느정도 비용이 들까요?
@Wooriedu_Korea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세명이서, 투룸구조의 아파트 정도를 랜트하신다면, 최소 2,500불 정도 비용이 될것 같아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lee7647 Жыл бұрын
@@Wooriedu_Korea 답변 감사합니다!
@94F196 ай бұрын
유비씨 지역 2룸이상 깨끗한 콘도 생각하시면 3500 이하로는 어려우실듯?
@TV-js2sm4 ай бұрын
랭리지역은 밴쿠버공항에서 차로 거리가 어느정도 될까요? 저렴한 집값+사립초등학교로 안내받아볼수있을까요?
@Wooriedu_Korea4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랭리는 밴쿠버 공항에서 40분 정도 걸립니다. 사립학교는 써리크리스찬, 아보츠포드 크리스찬 스쿨 등을 추천할만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nethelessstudio3082 Жыл бұрын
2년후에 갈계획인데.. 그땐 더 오르겠죠? ㅠㅠ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BCIT 통학 가능한 위치는 어디까지 괜찮을까요.. 도심에서 멀어질수록 싸질텐데.. 통학시간도 무시할수가 없네요 ㅠㅠㅠ
@Wooriedu_Korea Жыл бұрын
BCIT 단독유학생이면 학교주위에서 룸랜트나 홈스테이는 할만합니다. 너무 비싸지 않게요~ 동반가족이 있다면 차량으로 통학하신다면 써리, 랭리까지도 고려하셔야지요.
@구운감자-c5y Жыл бұрын
@@Wooriedu_Korea아무리 차래로 랭리 써리라.. 기름값이 더 나오겠어요
@initiativegoo6167 Жыл бұрын
BCIT면 홀덤쪽에 하우스벨체랜트로 알아보시면 콘도보다 저렴한 시세가 마나요
@김데니-f6p11 ай бұрын
집은 사는건 어떤 절차와. 매수가가 형성되고 있나요?
@사랑유정 Жыл бұрын
혼자살만한집 가격은?
@Wooriedu_Korea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밴쿠버에 혼자 유학을 한다면 홈스테이를 많이 합니다. 1000~12000불 정도 합니다. 룸랜트는 800~1000불 정도 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