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악기 연주하는 분...음악을 하는 연주자가 맞는지 묻고 싶군요. 어떻게 연주자가 팔찌를 하고 연주를 한답디까? 그렇게 멋을 부리고 싶으면, 명동 한 복판에서 연주를 하면 어울릴 것을.....무지한 분이시네요....ㅋㅋ
@강심장-k6p7 жыл бұрын
아니 지 맘이지 ㅋㅋ
@laillim23957 жыл бұрын
팔찌라도 상관없지만 저것은 시계 같네요^^ 연주자가 본인취향의 악세사리도 착용못한다는 발상은 참 이해 하기 어렵습니다.
@cho_pa_6 жыл бұрын
제가 국악관현악연주를 6년가까이 배우고 연주를 했는데 팔찌나 다른 악세사리가 착용이 안된다는건 또 처음 듣네요 무슨 악기를 연주하는지도 모르면서 그냥 싸잡아 욕하시네요 ㅎㅎ 저는 가야금켜고 피리불고 태평소불면서 반지팔찌목걸이 다 끼고 연주하고 그런지적한번 들어본적 없네요 ㅎㅎ
@cho_pa_6 жыл бұрын
지금 본인이 말씀하시는게 태평소 부시는분 말씀하시는거같은데 명백히 시계같이 생겼구만요..?
@nightflyfly6 жыл бұрын
1년전 댓글이지만 너무 어이없어 댓 답니다. 국악은 아니나 저도 음악 전공자입니다. 님 댓글은 정말 어이없습니다. 팔찌건 시계건 태평소 연주에 전혀 방해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순 있지만 색도 화려한 색이 아니라 크게 눈에 띄지도 않습니다. 물론 연주도 잘하고 계시구요. 일개 취미 오케스트라도 아니고 kbs국악관현악단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트럼페터 balsom 아시나요? 영상보세요. 엄청 큰 초록 반지끼고 트럼펫 붑니다. 거기에도 같은 댓글 다실껀가요? 1차적으로 연주를 잘하고 있다면 옷을 어떻게 입든 악세사리를 뭘 하든 그건 연주자 마음입니다. 방해되면 본인이 안 하겠죠. 2차적으로 악세사리가 부딪혀 소리를 낸다든지 시야를 가리거나 연주장면을 방해한다든지 하면 불편하다고 말할 순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장면이 전혀 아니네요. 저는 님의 댓글이 더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