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등으로 뺨 맞는듯한 말을듣고 속이 좋지를 않아 어떻게 해야 하나 생각에 빠져 있는데 알고리즘으로 떠서 목사님 말씀 듣습니다~ 그 사람을 놓고 기도하겠습니다~
@yusa09243 ай бұрын
소위 원수들로 인한 분노와 화가 제 마음을 삼켜버려 어찌할 바를 모르던 가운데 이 설교 말씀을 보고 듣게 되었습니다. 기도를 해보려 했지만 기도가 나오질 않고 가슴에서 불덩이가 치솟는 느낌이 들어 기도에 집중할 수 없어서 기도하길 포기하고 단순하고 자극적인 영상들로 생각을 바꿔볼까해서 무심코 우튜브를 켰는데 이 말씀이 나왔습니다. 기도도 되지않고 마음이 번잡해 설교 말씀도 귀에 들어오지 않을 듯 싶었지만 아무 기대없이 틀었다가 말씀을 끝까지 듣게 되었고,놀랍도록 마음에 평안이 찾아왔습니다. 다시 기도를 드려야겠네요. 인도해주신 하나님과 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구젤리-j9o3 ай бұрын
수치를 당하게 하고자 한 그들의 수치가 드러날 것입니다! 선으로 악을 이깁시다
@elizabethkim37402 ай бұрын
😢
@JJSDG_yeonwoo3 ай бұрын
하나님, 조정민 목사님 오래 살게 해주세요~❤️
@졸꾸-y2d3 ай бұрын
아멘 아멘🙏🏽🙏🏽
@sarahjang9143Ай бұрын
목사님 아침마다 목사님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오늘 너무 귀한 말씀으로 은혜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육 강건하셔서 귀한 말씀 많이 땅 끝 까지 전파 되길 기도 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만일 그들이 갱단이라면, 만일 그들이 지금까지 죄를 반복해왔고 여러 사람이 다쳐왔다면, 그들이 엄청난 돈으로 조작하고 죄 짓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고 해도 그들을 피하고 기도만 해줘야하나요? 본훼퍼 목사는 히틀러를 끌어내야 한다고 했는데요. 참된 기독교인은 어느 정도까지 피하고 참고 기도해줘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