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청탁을 받은 듯한 모습이죠? 그런거 없고요. 다만 후니가 페북에 올릴 영상을 링크를 통해 가져가고 싶다고 해서 평상시 나그네 채널 답지 않은 모습으로 남겨 봅니다. 하지만 늘 지나치게 관대하지 않은 나그네 이므로 이번에도 유난을 떨어봅니다. 그 수많은 반찬 중에 이것은 솔직히 느낌 말합니다. - 잡채 , 약간 메마른 느낌. - 떡복이 ,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 생각. 라복기 느낌 입니다. - 김치찌개 , 나그네 개인적으로 약간은 더 익은 김치를 이용하여 좀 더 비율을 높이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 - 김치. 완전 수제? 라서 건강한 재료지만 늘 먹던 맛이 아니라고 판단 할수도 있을 듯 합니다. 그 이외 정말 휼륭합니다. 아울러 후니의 고집이 좀 아쉽습니다. 영상에 나온 반찬들 보다 더 많은 것들이 그떄 그때 마다 제공 되는데 일부러 영상에 노출 시키지 않고 싶다고 하네요. 보통 3~4개 정도 요리라 할 정도의 반찬이 더 제공 되지만.. 그건 그날 장 본 식자재를 통해 제공 하는데.. 영상을 보고 오시는 분이 " 그건 안 보이네.." 할 수 있어서 구지 노출 안 시킨다 합니다. 예를 들어.. 고기 그릴 반찬류 육회 정도 이네요.. 아무튼 오늘의 영상은 어찌보면 여려분들의 양해가 필요한 영상 일 듯 합니다. 제가 여기서 도와줄 재주는 밥 먹고 솔직히 리뷰하고.. 그리고 영상 편집... 아무튼 호강한 하루 였습니다. 영상시청 감사합니다..
@benjaminpark45733 ай бұрын
허허 왕의찬 멋지십니다^^ 20첩 반상에 상다리가 부러지겠습니다 ㅎㅎ
@rayskorea3 ай бұрын
간만에 호강한 날 이었죠...^^
@mikejeon62594 ай бұрын
태국에 한국식당이 한국보다 더 잘나오네요 혼자서도 저렇게 먹을수 있다니 한국은 요즈음 혼자 저렇게 밥먹기가 힘든데 ~~ 맛나게 드세요.
@rayskorea4 ай бұрын
오랜만에 집밥 이고 훌륭해서요.. 저도 그날 밥 두 공기 뚝딱... 식사 후 잠시 힘들었네요...^^ 영상 시청에 댓글까지.... 감사드립니다.
@하그미4 ай бұрын
식탁에 가로로 앉으셔야지 세로로 앉으시면 당연히 반찬이 뒷쪽으로 노이죠ᆢ
@rayskorea4 ай бұрын
카메라 앵글때문에요....ㅠ.ㅠ
@B-class-investor4 ай бұрын
행님 영상 알람이 울려서 행님이 백반을 게 눈 감추는 먹는 속도로 달려왔습니다!
@rayskorea4 ай бұрын
555
@B-class-investor4 ай бұрын
근데 무슨 메뉴를 주문해야 이렇게 수라상이 차려 지는 건가요?? 백반정식?
@rayskorea4 ай бұрын
응. 그냥 백반
@홀릭-i7c4 ай бұрын
반찬이 너무 많아요.. 물론 손님입장에서는 감사한 일이지만 ~ 언제한번 가서 맛보고 싶네요~^^